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란7 공략정보 가장 성능 좋은 자동차 TOP10 및 돈 노가다 추천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3. 5. 15:12

본문

반응형

그란7 공략정보 가장 성능 좋은 자동차 TOP10 및 돈 노가다 추천 방법

 

2022년 3월 출시한 소니 플스5 플스4 콘솔 독점작 레이싱 게임 그란투리스모7 한글판.

참고용 가장 성능 좋은 빠른 슈퍼카 TOP10 및 자동차 살 수 있는 크레딧 돈 노가다 추천 방법

 

 

 

그란 투리스모 7: 게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10대 (& 어떻게 그것들을 얻는가)

핫 해치와 빈티지 차량들은 운전하기에 매우 재미있을 수 있지만, 때때로, 속도를 대신할 수 없을 때가 있다.이것들은 GT7에서 가장 빠른 차들이다.

핫 해치와 빈티지 차량들은 운전하기에 매우 재미있을 수 있지만, 때때로, 속도를 대신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 때가 있다.그란 투리스모 7호는 선수들이 선택할 수 있는 400대 이상의 실제 차량을 이 부서에서 실망시키지 않는다.그들 모두가 번개처럼 빠른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은 아주 짧은 시간에 0에서 재미로 갈 수 있다.

당연히 그란 투리스모 7에서 가장 빠른 차는 가격이 싸지도 않고 바로 구입할 수도 없다.하지만 충분한 크레딧과 약간의 스토리 진행으로 선수들은 곧 이 수프업 슈퍼카들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그란 투리스모 7에서 가장 빠른 차는 모두 자동차 분야에서 최고의 제조사들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숙련된 기어헤드는 경주 지도자들에게 큰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10위 재규어 VGT 쿠페(1,004 BHP)

VGT는 비전 그란 투리스모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컨셉트카다.1400KG로 게임에서 가장 무거운 자동차 중 하나지만 강력한 전기엔진으로 이를 만회한다.GT7은 GT 스포츠 1.5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VGT Coupe가 등장하면서 그란 투리스모 게임에 두 번째로 모습을 드러냈다.
그란 투리스모 7에서 재규어 VGT 쿠페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브랜드 센트럴의 재규어 코너에서 100만 크레딧에 재규어 VGT 쿠페를 구매할 수 있다.재규어는 영국 표제 아래 유럽 섹션에서 찾아볼 수 있다.


9위 재규어 VGT 로드스터(1,004 BHP)

VGT 로드스터는 비전 그란 투리스모 프로젝트를 위해 만들어진 또 다른 컨셉트카다.겉보기에는 조금 다르지만, 두 차종이 모두 최적의 조건에서 최대 1,004 bhp까지 배달되는 등 후드 아래 쿠페 사촌과 다소 비슷한 수준이다.하지만 쿠페와는 달리, 로드스터는 GT Sport에 출연하지 않았고, 이것은 Gran Turismo 게임에 첫 출연이 되었다.
그란 투리스모 7에서 재규어 VGT 로드스터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브랜드 센트럴의 재규어 코너에서 100만 크레딧에 재규어 VGT 로드스터를 구매할 수 있다.재규어는 영국 표제 아래 유럽 섹션에서 찾아볼 수 있다.

 

8위 SRT 토마호크 S VGT(1006 BHP)

그란 투리스모 6에 처음 등장한 SRT 토마호크 S VGT는 고개를 돌리도록 설계됐다.날렵하고 공기역학적 디자인은 블록 밖으로 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상대적으로 가벼운 섀시는 마력이 전혀 소모되지 않도록 한다.Gran Turismo 7에는 분명히 더 빠른 차들이 있지만, 이것은 아마도 가장 보기 좋은 차일 것이다.
그란 투리스모 7에서 SRT 토마호크 S VGT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브랜드 센트럴 도지 코너에서 100만 크레딧에 SRT 토마호크 S VGT를 구매할 수 있다.도지는 미국 제목 아래에 있는 미국 섹션에서 찾을 수 있다.

 

7위 FXX K '14 (1,034B)

많은 사람들에게, 페라리와 람보르기니는 빠른 자동차의 예를 들어줄 필요가 있을 때 가장 인기 있는 제조업자들이다.놀랍게도, 아마도 포함된 람보스들 중 그란 투리스모 7에서 가장 빠른 10대 자동차에 가까운 차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적어도 페라리는 한 대 있다.FXX K '14'는 실제로 그란 투리스모 데뷔를 하고 있지만 비싼 가격표를 감안하면 대부분의 선수들이 직접 운전해보는 경험을 하지 못할 것이다.
Gran Turismo 7에서 FXX K '14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브랜드 센트럴의 페라리 코너에서 360만 크레딧에 FXX K '14를 구매할 수 있다.페라리는 이탈리아 헤딩 아래의 유럽 섹션에서 찾을 수 있다.​​​​​​​

 

6위 포르쉐 VGT(1,098 BHP)

수십 년간의 독일인의 창의성과 독창성의 정점인 포르쉐 VGT 컨셉트카는 정말 아름답게 보이는 자동차다.그것은 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다, 매끈하고 멋있는 차체가 후드 아래에서 1,098 BHP를 배달할 수 있는 전기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재규어 VGT 콘셉트카처럼 다소 무거운 편이지만 이는 절대적인 꿈처럼 다루는데 도움이 된다.
Gran Turismo 7에서 포르쉐 VGT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브랜드 센트럴의 포르쉐 코너에서 100만 크레딧에 포르쉐 VGT를 구매할 수 있다.포르쉐는 독일 헤딩 아래 유럽 섹션에서 찾을 수 있다.​​​​​​​

 

 

5위 McClaren VGT(1,134 BHP)

맥클라렌의 비전 그란 투리스모 오퍼링은 절대적인 야수로, 보기에 정말 놀랍다.GT 스포츠를 했던 사람들은 이미 그것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하지만, 새로운 선수들이 약간의 충격을 받을지도 모른다.터보 엔진은 최대 1,134 BHP를 공급해 블록 밖으로 날아갈 수 있다.속도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은 분명히 여기서 그것을 찾을 수 있다.
Gran Turismo 7에서 McClaren VGT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브랜드 센트럴의 맥클라렌 코너에서 100만 크레딧에 맥클라렌 VGT를 구매할 수 있다.McClaren은 영국 헤딩 아래의 유럽 섹션에서 찾을 수 있다.​​​​​​​



4위 SRT 토마호크 GTS-R VGT(1,449 BHP)

또 다른 닷지 SRT인 토마호크 GTS-R VGT는 1,449 BHP가 앞서 언급한 맥클라렌과 다른 모든 것을 수치스럽게 만들면서 힘과 속도 면에서 큰 진전을 보이고 있다.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벼워서 7,000cc 엔진이 100kgfm의 토크를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그란 투리스모 6 시절부터 그랬을지 모르지만 SRT 토마호크 GTS-R VGT는 여전히 특별하게 느껴지며 운전하기에 절대적인 기쁨이다.
그란 투리스모 7에서 SRT 토마호크 GTS-R VGT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브랜드 센트럴 도지 코너에서 100만 크레딧에 SRT 토마호크 GTS-R VGT를 구매할 수 있다.도지는 미국 제목 아래에 있는 미국 섹션에서 찾을 수 있다.​​​​​​​

 

 

3위 부가티 VGT(1,626 BHP)

현실 세계에서는 부가티 베이런이 온 것만큼 빠르다.그러나 비디오 게임의 세계에서는 VGT가 베이론을 닛산 미크라처럼 만든다.그래, 그건 좀 지나칠지도 몰라, 사실.911이나 뭐 그런 거?어느 쪽이든 그란 투리스모 7에서 빠른 차를 찾는 사람들은 부가티 VGT에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Gran Turismo 7에서 Bugatti VGT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브랜드 센트럴의 부가티 코너에서 부가티 VGT를 100만 크레딧에 구매할 수 있다.부가티는 프랑스 표제 아래 유럽 섹션에서 찾을 수 있다.​​​​​​​

 

 

2위 재규어 VGT SV(1,876 BHP)

재규어의 VGT 라인업은 GT Sport의 다른 차들을 물 밖으로 많이 날려버렸지만, 결국 그들은 아직 무엇이 올 것인지에 대한 힌트에 불과했다.최대 1,876 BHP로 새롭게 선보인 VGT SV는 VGT 쿠페와 로드스터의 2배에 가까운 위력을 발휘해 트랙에서 정말 돋보인다.이 야수를 길들이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일 수 있지만, 그것의 부피가 큰 섀시는 다루는데 꽤 도움이 된다.
그란 투리스모 7에서 재규어 VGT SV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브랜드 센트럴의 재규어 코너에서 100만 크레딧에 재규어 VGT SV를 구매할 수 있다.재규어는 영국 표제 아래 유럽 섹션에서 찾아볼 수 있다.​​​​​​​

 

 

1위 SRT 토마호크 X VGT(2,586 BHP)

SRT 토마호크 X VGT는 그란 투리스모 7에서 가장 빠른 차이며, 여유 있는 여유로움도 있다.개념에 관한 한, 그것들은 실제로 별로 나아지지 않는다.이 별난 물리학은 정말 놀라워 보이지만, 실제로 빛을 발하는 곳은 바로 그 그늘 아래에 있다.7000cc급 엔진은 무려 2586 BHP를 출력할 수 있는데, 이는 어처구니없는 124.2kgfm의 토크로 해석된다.숙련된 우주 비행사들 조차도 이 차가 인체에 가해질 수 있는 종류의 힘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다. 하지만 약간의 연습만 있으면 숙련된 선수들이 그것을 길들이는데 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그란 투리스모 7에서 SRT 토마호크 X VGT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브랜드 센트럴 도지 코너에서 100만 크레딧에 SRT 토마호크 X VGT를 구매할 수 있다.도지는 미국 제목 아래에 있는 미국 섹션에서 찾을 수 있다.​​​​​​​




Gran Turismo 7에서 Credits를 받는 방법

꿈의 자동차를 사기 위해 그란 투리스모 크레딧을 만드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좋은 GT 자동차를 구입하고 싶다면 그란 투리스모 7 크레딧이 많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감사하게도 게임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그란 투리스모 7에서 거의 모든 것을 하면 크레딧을 얻을 수 있고 멋진 레이싱은 약간의 후한 보너스 덕분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그란 투리스모 7 차고지를 채우기 위해 크레딧을 긁어모으고 싶다면, 여기 알아야 할 것이 있다.

Gran Turismo 7 Credit 획득 방법

 

크레딧은 그란 투리스모 7의 기본 화폐로, 당신은 그것을 이용하여 튜닝 부품,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자동차를 구입하게 될 것이다.놀랄 것도 없이, 가장 최고급 슈퍼카나 검증된 GT 레이서들은 엄청나게 비싸며, 수백만 개의 가격표를 자랑하고 있다.만약 여러분이 이 차를 구입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돈을 벌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과 기억해야 할 몇 가지 팁이 있다. 비록 여러분이 현실 세계에서 쓸 돈이 있다면, 일을 지름길로 할 수 있다.

1. 레이스 및 라이센스 테스트: 모든 종류의 세계 회로 경주, 라이센스 센터 테스트 또는 회로 경험 수행
2. 메달 상여금:경주에서 좋은 성적을 낼수록,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3. 클린 레이싱 보너스: 운전을 잘하면 신용카드로 상당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4. 룰렛 티켓:이것들로 무작위 크레딧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으셨군요.
5. 마이크로트랜잭션: 실제 돈으로 그란 투리스모 부로 가는 길을 사십시오.


Gran Turismo 7은 여러분이 보통 어떤 종류의 경주나 운전 활동을 통해서도 상당한 액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신용 보상에 꽤 관대하다.보상은 자신이 운전하는 자동차의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즉, 하급차에서 단순 경주는 1만 크레딧 미만을 보상하는 경향이 있지만, GT 경주가 복잡할수록 수만 크레딧을 보상할 수 있기 때문에, 차가 좋아질수록 점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의 그란 투리스모 7 신용 보상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잘 하고 어떤 메달을 획득하느냐에 기초한다.1등을 하면 분명히 금과 가장 큰 보상이 주어지는 반면 3등을 하면 가장 작은 보상이 주어진다.이것은 또한 라이선스 센터 시험과 회로 체험 과제에도 적용된다. 부문별 또는 시간별 랩으로 레이싱 스쿨 연습이나 트랙을 연습할 수 있으며, 최종 시간은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특히 다른 드라이버와의 경주에서, AI나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경주에서, 당신은 또한 깨끗하게 경주를 함으로써 많은 +50%의 신용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 당신의 동료 드라이버를 존중하고 각 레이스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경주를 잘 하라.

이 마지막 두 가지 신용 계산 방법은 좀 더 무작위적이고 선수 기량에 별로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적이지 않은 보너스로 보아야 한다.먼저 그란투리스모7카페의 루카에서 메뉴북을 완성하고, 마라톤 경주와 동등한 거리를 달리는 데일리 워크아웃을 완성해 룰렛 티켓을 받는다.차고에 가서 아무 티켓이나 써라. 그러면 운이 좋아져서 크레딧을 더 얻거나 새 차를 사게 될 것이다.둘째,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진짜 돈을 Gran Turismo 7 Credits 마이크로트랜잭션에 쓸 수 있다.만약 네가 정말 그 번개같이 빠른 GT 자동차를 원한다면, 너는 진짜 현금 몇 푼을 가지고 그곳으로 가는 길을 빠르게 추적할 수 있다.

 

Gran Turismo 7 8가지 팁

 

이 8가지 Gran Turismo 7 팁을 사용하여 모든 종류의 자동차에서 트랙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Gran Turismo 7은 저가 소형차를 시작으로 가장 비싸고 가장 빠른 GT 레이싱 카와 슈퍼카로 이어지는 수많은 레이스에서 여러분을 데려갈 것이다.그란 투리스모 7이 PS5 콘솔 시리즈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많은 신인들과 노련한 프로들이 뛰어들게 될 것이기 때문에, 여기 그랜드 투어를 시작하기 위한 8가지 팁이 있다.

1. 난이도 설정을 수준에 맞게 사용자 정의

Gran Turismo 7은 다양한 수준의 레이싱 게임 경험을 가진 선수들에게 세 가지 어시스트 프리셋(초급 선수, 중간 선수, 전문가)을 제공하지만, Expert가 너무 어렵거나 빨리 물건을 집어 들고 난이도를 높여야 할 수도 있다.이러한 지원에는 주행 라인 가시성, 제동 구역, 그리고 여러분이 좀 더 쉽게 돌아다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동 주행 등이 포함된다.분명히 당신이 더 많은 도움을 끌수록, 당신의 차를 더 직접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완전한 통제력으로 차를 더 세게 밀 수 있겠지만, 어떤 실수도 감당하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경쟁할 AI 제어 드라이버의 난이도를 조정할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 개의 냉장고로 묘하게 표현된다.이 선택은 경기 시작과 동시에 바로 해야 하지만 GT 메뉴의 '옵션' 탭에서 언제든지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다.또한 Gran Turismo 7에서 완료한 대부분의 경주에서 당신의 크레딧이 당신이 선택한 어려움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2. 초보자는 Gran Turismo 7 License Centre로 향해야 한다.
Gran Turismo 7이 가상 모터스포츠로의 첫 진출이라면, 게임 내 라이선스 센터는 당신의 스로틀과 브레이크의 차이를 구분하는 방법을 배우는 좋은 방법이다.여러분은 말 그대로 출발과 정지만을 위한 몇몇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본적인 훈련으로 시작할 것이다. 그러나 레이싱 라인, 습한 날씨 운전, 그리고 더 발전된 면허증에서 코너링으로 이동하게 될 것이다.
더욱이, 여러분은 마지막 시간에 따라 획득한 메달 덕분에 연습을 하면서 몇 개의 학점을 취득할 것이다.특정 면허를 위한 모든 훈련에서 특정한 메달 종류를 얻는 것은 또한 당신을 위한 보너스 보상 차를 열게 할 것이다.Gran Turismo 7에서는 라이센스 센터를 바로 사용할 수 없지만 첫 번째 메뉴 북을 완료한 후에는 매우 빠르게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3. Gran Turismo 7 Menu Book을 작성하여 진행
그란 투리스모 7에서는 카페에서 루카의 메뉴 북스를 완성하는 것이 진전의 주요 방법이다.이 커피에 흠뻑 젖은 가솔린 헤드에는 한 번에 하나의 메뉴 북이 제공되며, 각 책은 완료해야 할 몇 가지 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이는 라이선스 센터로 향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튜토리얼에서부터 여러 레이스를 완료하여 소형 자동차 컬렉션을 완성하는 것까지 다양하다.
메뉴 북 목표를 완료한 후에는 카페로 돌아가 루카와 대화하고 보상을 받으십시오. 대개는 특정 튜닝 부품, 크레딧 또는 심지어 신차까지 얻을 수 있는 룰렛 티켓.다양한 자동차와 트랙을 잠금 해제하려면 메뉴 북을 계속 다운로드하십시오.당신은 또한 당신의 차에 대해 조금 더 말해줄 수 있는 루카나 친절한 손님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

4. 회로 체험은 경주용 트랙 학습에 적합

레이스를 몇 번 해보고 라이선스 센터 연습을 몇 번 해 본 적이 있다면, 다음에 서킷 경험을 해보십시오.이것들은 각 트랙을 다른 분야로 나누어 당신의 레이싱 기술을 연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센터의 활동과 같은 짧은 활동들이다.이 기능은 트랙을 배우기 원하는 새로운 선수들에게 매우 좋고 경험이 많은 선수들에게는 훌륭한 출발 시험이다.각 서킷 체험 시험에는 메달이 부착되어 있으므로 금메달은 시간 목표물이므로 추가 학점을 받을 수 있다.

 

5. 크레딧은 그란 투리스모 7에서 매우 쉽게 얻을 수 있다.

그란 투리스모 7의 주 통화는 크레딧이며, 차고를 채우기 위해 차를 많이 사려면 많은 돈이 필요할 것이다.운 좋게도 그란 투리스모 7 크레딧은 여러분이 게임에서 거의 모든 종류의 운전 활동을 통해서 그것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쉽게 얻을 수 있다.처음 몇 경주에 대한 보상은 화려하지 않지만, 모든 것이 쌓이기 시작할 것이고, 결국 더 높은 수준의 경주에서 더 큰 크레딧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6. 처음에 새 차를 사기보다 튜닝에 집중하라.

중고차 대리점에서 발견했을 법한 멋진 신차에 크레딧을 모두 떨어뜨리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처음에 새 차를 사는 것보다 자동차용 튜닝 부품을 사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다.튜닝 부품은 전체 자동차에 비해 가격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기존 자동차 중 하나가 경쟁에서 뒤처지기 시작하는 것을 알아차리면 튜닝하는 것이 좋다.이 경우, 차량의 PP(Performance Points)가 경주의 권장 PP를 충족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그렇지 않다면 한 곡의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차에 PP와 핸들링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업그레이드를 적용해야 한다.타이어를 개선된 스타일과 복합 타이어로 바꾸면 접지력이 향상될 수 있으며, 새 브레이크는 분명히 속도를 늦추는 능력을 향상시켜 회전에 가까워질 때 속도를 1초간 유지할 수 있다.일단 당신이 튜닝된 차를 몇 경주에 사용했다면, 당신은 훨씬 더 좋은 차를 살 수 있는 충분한 크레딧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튜닝될 수 있는 더 좋은 차를 열 수 있을 것이다.기억해, 돈을 벌려면 돈을 써야 해.

 

7. 그란 투리스모 7의 자동차 세팅 심층화

Gran Turismo 7 Garage는 당신이 당신의 차의 가장 작은 디테일을 변경하여 최적의 설정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와 모터스포츠를 정말로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Gran Turismo 7 자동차에 "Fully Customisable"을 장착할 수 있다.서스펜션, 디퍼렌셜 및 변속기를 포함한 부품을 미세한 성능 조정이 가능하도록 조정하십시오.팅커링을 마치면 조정된 차량 설정에 대한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또한 한 대의 자동차에 대해 여러 개의 설정을 만들어 차고에서 전환할 수 있는 다른 설정 시트에 저장할 수도 있다.

8. 브랜드 센트럴은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꼭 봐야 할 박물관이다.

일반적으로 자동차와 모터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일단 문을 열면 브랜드 센트럴 파빌리온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이다.이 지역은 전 세계의 다양한 자동차 제조업체들을 위한 전시실일 뿐만 아니라, 경주하는 모든 것에 대한 박물관급 정보도 가지고 있다.루이스 해밀턴의 경력인 애스턴 마틴이나 스즈키 전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고, 미슐랭이 만든 타이어 관련 영상을 볼 수 있다.대부분의 선수들은 가장 비싼 차를 사기 위해 브랜드 센트럴에 올 것이지만, 가솔린 헤드라인들도 여기서 읽을 많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gran-turismo-7-credits-money-how-to-get/

https://gamerant.com/gran-turismo-7-best-most-powerful-fastest-cars-how-to-g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