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히오스 스타 컨셉의 확장팩 기계전쟁 업데이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9. 13. 14:28

본문

반응형

[뱀선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스타 컨셉의 확장팩인 기계전쟁 업데이트!


고급 레스토랑으로 불리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오스)이 이번에 새로운 확장팩이 나왔다고 해서 간만에 업데이트해서 접속해봄.

간단한 업데이트 내용과 후기 포스팅 함.


예전 디아블로 테마 컨셉의 맵과 ost, 영웅이 등장했던 영원한 분쟁 확장팩이 첫 대규모 패치였다면 

이번에는 스타크래프트 컨셉의 확장팩. 명칭은 기계전쟁 ㅋㅋㅋㅋ


(영상은 히오스 이번 기계전쟁 업데이트되서 눈에 띄이는 달라진 점을 편집해 봄. 유튜브 채널 구독 부탁드림 ㅋ)


저번 디아블로 확장팩때는 트리스트럼 브금이 반겨줬다면

역시나 이번엔 스타 OST가 반겨주고 새로운 전장 맵으로 브락시스 항전이 공개됐네요. 

새로운 영웅으론 츤데레 알라라크, 전설 스킨으로는 노바 컨셉의 유령 여왕 케리건가 출시됨 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돌려보긴 했는데 영웅리그 배치고사 예상시간 234초...

방 잡히는데 조금 빠른 200초정도 걸렸음;;;

(두번째 배치고사는 바로 칼서치가 되네요 차이가 너무 큰데? -_-)


유저인터페이스(UI)가 많이 좋아진것 같고 오버워치처럼 투표하는것도 나옴 ㅋㅋㅋㅋ

랭겜 영웅 픽하는것도 즐겨찾기도 있고 클래스별, 이름순 레벨순 정렬도 가능함.


새로추가된 브락시스 항전은 용기사 맵처럼 거점을 동시에 점령하면 저그떼들이 점점 늘어나서 쳐들어옴. 

저글링, 울트라리스크 개쎄네 ㅋㅋㅋ


히오스야 대박은 아니더라도 블리자드 올스타 게임으로 망하지말고 꾸준히 서비스되라 ㅜ

그냥 새로운 게임이 출시될때마다 블리즈드 세계관의 맵과 영웅 캐릭터들이 점차 누적되 늘어나고 

하스스톤처럼 틈틈히 한판씩하는 그런 게임이 됐으면 좋겠음.


(특이한 점은 무료 영웅을 한명 픽해서 공짜로 줌 ㅋㅋㅋㅋ 추석 이벤트인가요?)


(이번에 업데이된 전설스킨 유령 여왕 케리건. 케리건의 노바모드 ㅋㅋㅋㅋ 아마도 스타2 노바 비밀임무가 업데이트되서 그런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