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탈다이나믹스 툼레이더 차기작 언리얼엔진5로 제작 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4. 7. 07:56

본문

반응형

크리스탈다이나믹스 툼레이더 차기작 언리얼엔진5로 제작 중!

 

크리스탈 다이나믹스 툼레이더 신작 개발 중 

크리스탈 다이나믹스가 언리얼엔진5 행사에서 툼레이더 신작 개발 중 임을 알렸습니다.

 

과연 툼레이더 리부트 3부작 시리즈 중에 마지막 3편 쉐오툼은 폭망 분위기였는데

다시 1편과 2편 라오툼 정도의 퀄리티를 뽑아줄지 기대됨 ㅋ

 

참고로 넷플릭스에서 방송될 예정인 툼레이더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제작스튜디오는 

케슬배니아 애니메이션을 담당한 Powerhouse Animation Studios 

 

툼레이더 애니메이션은 툼레리부트 스토리를 따르며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엔딩이후 내용을 다룬다고 함.
라라 크로프트의 애니판 성우는 퍼스트 어벤저에서 에이전트 카터 역을 맡은 Hayley Atwell

 

https://youtu.be/J7Z-58NolA4

게임패스 추천 대작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한글판 초반 게임플레이 영상

마블 어벤져스 페기 카터 역 배우 헤일리 앳웰

 


Crystal Dynamics는 다음 Tomb Raider가 Unreal Engine 5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음을 확인합니다.
오늘 "State of Unreal 2022" 이벤트에서 Crystal Dynamics 스튜디오는 Tomb Raider 프랜차이즈의 다음 챕터 개발을 시작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새로운 Tomb Raider 게임의 발표는 Epic Games가 공식적으로 Unreal Engine 5 게임 엔진을 출시한 같은 날에 발생합니다. 이 엔진은 이미 Matrix Awakens city demo와 같은 몇 가지 데모에서 선보였으며 잠시 동안 개발자들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Unreal Engine 5를 사용하는 Tomb Raider

 

Crystal Dynamics와 같은 일부 게임 스튜디오는 오늘 이 새로운 엔진을 사용하여 게임을 개발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Tomb Raider 시리즈의 다음 장에서는 UE5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2018년에 출시된 Shadow of the Tomb Raider의 연속일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이것은 추측일 뿐입니다. 스튜디오는 아직 시리즈에서 이 새로운 할부의 이름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Tomb Raider는 게임 스튜디오가 자체 엔진(이 경우 Foundation 엔진)을 포기하고 보다 최첨단이고 널리 지원되는 엔진을 선호하는 추세를 따라야 합니다. 최근 CD Project Red는 UE5 기반 Witcher 게임 개발을 확인했습니다 . 둘 다 개발이 방금 발표되었으므로 시리즈의 팬들은 기다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언리얼5 엔진으로 제작되는 툼레이더 신작의 목표

 

프랜차이즈 매니져 :Dallas Dickinson 

오늘 언리얼 5엔진으로 툼레이더 신작이 제작중이라는걸 알려드려서 너무 기쁩니다. 언리얼5 엔진은 다음단계의 툼레이더 스토리텔링과 함께 진정한 차세대경험으로 이어집니다.


우리의 목표는 충실한 게임 개발을 통해 툼레이더 프랜차이즈팬들이 누려 마땅한 높은 품질의  시네마틱 액션어드벤쳐를 여러분에게 제공하는겁니다.

 

출처 : https://videocardz.com/newz/the-next-tomb-raider-game-is-built-on-unreal-engine-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