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보급형 노트북 서피스 랩탑 고2 출시 예정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4. 12. 21:38

본문

반응형

마소 보급형 노트북 서피스 랩탑 고2 출시 예정 정보

 

애플 맥북에 이은 스타벅스 출입증 마지노선이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태블릿 및 노트북 하드웨어 제품 라인업인 서피스 시리즈 ㅋ

 

Surface Laptop Go 2: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

다음 Surface Laptop Go가 곧 출시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최신 프로세서와 새로운 컬러웨이를 특징으로 하는 'Surface Laptop Go 2'로 불리는 인기 있는 Surface Laptop Go 제품군의 다음 버전으로 출하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나의 소식통에 따르면, 이 장치는 "주마"라고 부호화되어 있으며 올해 상반기부터 선적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Surface Laptop Go 라인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제적인 Surface Laptop으로, 프리미엄 디자인과 전체적인 소형 폼팩터 덕분에 학생들에게 최고의 Surface PC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이 기사는 Surface Laptop Go 2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정보의 허브 역할을 할 것이며, 새로운 정보가 사용 가능해짐에 따라 자주 업데이트될 것이다.랩톱 바둑 2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싶다면 자주 다시 확인해 보십시오!

Surface Laptop Go 2

Surface Laptop Go 2: 가용성
Surface Laptop Go 2는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으며, 이는 우리가 당신에게 제공할 구체적인 날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그렇긴 하지만,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Surface Laptop Go 2는 올 상반기에 선적을 시작할 것이며, 만약 계획이 바뀌지 않는다면 6월 중에 선적을 시작할 것 같다.

역사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봄철에 자사 제품의 경미한 리프레시 제품을 출하하기 때문에 이 시기에 Surface Laptop Go 2가 발표되는 것이 타당하다.

시장 가용성은 첫 번째 Surface Laptop Go와 동일할 것이다.이러한 시장은 다음과 같다.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일랜드 이탈리아 Latvia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영국

 

 

Surface Laptop Go 2: 가격 및 사양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Surface Laptop Go 2는 엔트리 레벨 모델의 동일한 시작 가격인 549달러를 목표로 할 것이다.더 높은 구성에 대한 가격 또한 동일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내부에는 Surface Laptop Go 2가 1차 Surface Laptop Go의 10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11세대 Intel Core i5 칩과 함께 출하된다.엔트리 레벨 모델은 현재 Surface Laptop Go와 마찬가지로 4GB RAM과 64GB 스토리지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 소식통은 엔트리급 모델이 128GB로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말했지만, 나는 그것이 비즈니스 SKU 전용인지 소비자용인지 확인할 수 없었다.따라서 현재 랩톱 Go 2는 기본 소비자 모델에 64GB 스토리지가 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첫 번째 Surface Laptop Go의 SKU 목록은 Surface Laptop Go 2의 SKU 목록도 정확하게 나타낸다고 판단된다.

 

Surface Laptop Go 2: 디자인 및 기능
나의 소식통에 따르면 Surface Laptop Go 2는 비교적 작은 업데이트/교체일 것이며 이는 제품에 중대한 설계 변경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이는 1세대와 동일한 12.4인치 화면 크기, 포트, 두께, 섀시, 소재가 특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마이크로소프트가 플래티넘, 블랙, 아이스 블루, 샌드스톤과 함께 라인업에 합류하는 "Sage"라는 제목의 Surface Laptop Go 2에 새로운 컬러웨이를 선보일 것이라고 들었다.

그러나 Surface Laptop Go 2가 백라이트 키보드로 업그레이드 될지는 아직 모르겠다.Surface Laptop Go 1에 백라이트가 없다는 것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최고의 비판이었으므로, 마이크로소프트가 이 문제를 해결했기를 바란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surface-laptop-go-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