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페르소나5 로얄 PC판 출시각?? 게임패스 출시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4. 16. 07:39

본문

반응형

루머 - 페르소나5 로얄 PC판 출시각?? 게임패스 출시각???

 

2022년 4월 15일 뜬금없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공식 트윗으로 올라온

세가 아틀라스의 플스4 rpg 게임이였던 페르소나5 언급.

 

이게 뭘 의미하는걸까요?

그냥 아무 의미없는 단순 트윗인데 광역 어그로 끌린거??

아니면 진짜 세가아틀라스에서 페르소나4골든처럼 PC 이식판 작업이 진행중일걸까요?

또 하나 재미있는건 P5R 이식판이 나온다면 전작처럼 스팀 플랫폼에 나올꺼 같은데, 그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게임패스에 입점한다는 행복회로???

(참고로 세가는 용과같이제로부터 최신작 용과같이7까지 모두 게임패스에 올림)

 

 

2021년 2월 17일 세가 유럽 지사 부사장 인터뷰 내용

 

SEGA는 Xbox Game Pass의 결과에 '정말 행복합니다'

"우리는 멋진 새로운 기회를 이용하고 싶었습니다"

Xbox Game Pass는 소비자에게 계속 제공되는 선물이지만 개발자와 퍼블리셔는 결과에 "정말 만족"하는 SEGA를 포함하여 수년 동안 서비스에 대한 감탄을 표했습니다.

Eurogamer 에서 열린 Xbox Game Pass에 대한 광범위한 요약에서 SEGA Europe의 상업 퍼블리싱 수석 부사장 Anna Downing은 회사와 Xbox Game Pass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

 

"우리는 결과에 정말 만족하며 [Microsoft]도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양질의 타이틀을 원했고 우리는 멋진 새로운 기회를 이용하고 싶었습니다."

Downing은 또한 Xbox Game Pass에 포함된 이후 Two Point Hospital 이 누렸던 성공과 추가로 "거대한 퍼스트 파티 청중에게 노출을 강화"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그것은] 프랜차이즈를 전 세계적으로 300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는 Game Pass에 있는 것의 엄청난 이점이며, 거대한 자사 청중에게 노출되는 것을 강화합니다... 이러한 참여의 급증은 차례로 당신의 제품을 시장에 내세우세요. 우리에게도 좋고 Game Pass 모델 밖에서는 접해보지 못한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에게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지난 10년 동안 SEGA의 전략이 어떻게 새로운 콘텐츠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게임을 제공하여 무료 및 프리미엄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즉, Downing은 업계가 발전하는 방식에 따라 구독 서비스를 염두에 두고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 모델이 구독 서비스 내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까? 물론입니다. 구독 서비스를 염두에 두고 특별히 게임을 개발할까요? 잠재적으로. 이는 실제로 향후 몇 년 동안 제품이 어떻게 발전하고 소비자 수요와 기대가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Microsoft가 SEGA를 다음 대규모 인수로 만들지 여부에 대해 많은 추측이 있었습니다 . 가장 최근의 사례는 회사 구조 조정이 뉴스가 곧 나올 것이라는 팬들의 희망을 촉발시킨 후 발생했습니다. 아아, 그럴 것 같지는 않지만 작년의 엄청난 ZeniMax Media 인수 이후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

 


그걸 님이 왜 물어봐

내용만 보면 세가 트위터에서 올린줄 ㅋㅋㅋ

 

오 pc로 나오는가

너무 뜬금없네

 

페르소나4골드가 pc이식 되었는데
5로얄은 시간문제아닌지...
물론 스팀인지 마소인지는..

 

페르소나5 로얄 메타크리틱 평점 95점 명작 게임



게임패스로 나온다는 떡밥인가

이런거라도 행복회로 돌려야디ㅠㅠ

 

로얄 너무 재밌게한 입장에서는...
이 게임 PC랑 엑박에도 나와야함. 

이 재밌는 게임은 다른 사람도 많이 해봐야해

많이 팔려야 아틀라스에서도 차기작 더 잘 만들어주겠지

 

제발 스위치로 나와주시길... 아님 스팀이라도...

 

두가지 가능성
1. 윈도우 트위터 담당자가 원체 똘끼 넘치는 양반이라 발동됨
2. 계정 실수함

 

페르소나 5엔진으로 3,4 리메이크 하고 싶음..

 

로열이 그냥 dlc수준인 추가스토리만 있는줄 아는분들이 있던데 전체적으로 많이 뜯어고쳤습니다. 

안해보신분들은 꼭 해보세요

 

해보고 재미 있으면 결국 구매 까지 이어지니
겜패 입점 수익 + 구매 수익 등등 마소, 입점 겜사 둘다 윈윈

 

출처 : https://twitter.com/Windows/status/1514727937957937163

https://www.purexbox.com/news/2021/02/sega_is_really_happy_with_the_results_of_xbox_game_pas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