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텔에서 만들고 있다는 외장형 게이밍 아크 그래픽카드 발매 연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5. 10. 19:35

본문

반응형

인텔에서 만들고 있다는 외장형 게이밍 아크 그래픽카드 발매 연기??

 

보고서에 따르면 Intel Arc 데스크톱 GPU가 2022년 여름 후반으로 지연됨

인텔은 올 여름 말까지 아크 데스크탑 그래픽 카드를 출시할 수 있을 것이다.

 

요약

인텔의 아크 데스크톱 GPU는 2023년 7~8월 사이로 늦춰질 수 있다.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버 문제는 하드웨어에 대한 어떤 걱정보다는 지연의 원인으로 보인다.
인텔은 앞서 자사의 아크 데스크톱 그래픽 카드가 올 여름 출시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고르 랩(PC 게이머를 통해)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텔의 아크 데스크톱 GPU가 또 다시 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이 매체는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그래픽 카드가 2022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발송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어떤 누출이 있든지 간에, 이 날짜들을 알맞게 먹는 것이 중요하다. 인텔에서 유출된 것으로 추정되는 슬라이드가 Arc GPU의 2022년 3월에서 6월 사이의 출시 날짜를 정리한 것은 지난 주뿐이었다.

인텔의 아크 데스크톱 그래픽 카드는 이미 과거에 지연된 적이 있다.GPU는 한때 2021년 출시를 앞두고 있다가 2022년 2분기까지 연기됐다. 7월이나 8월 발사 보도가 정확하다면 새 GPU는 당초 계획했던 발사 날짜보다 훨씬 더 멀어지게 될 것이다.

이고르 연구소는 이 지연이 하드웨어가 아닌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버와 관련이 있다고 의심하고 있다. 개발의 현 단계에서 하드웨어 문제가 소프트웨어 또는 드라이버 문제보다 덜 발생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것은 합리적인 가정으로 보인다.

인텔은 출시 시점에 새로운 GPU를 위한 드라이버가 마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하드웨어가 시중에 유통되는 최고의 그래픽 카드에 비해 잘 쌓였다 하더라도, 드라이버 지원이 부족하면 이상적인 성능을 발휘하지 못할 것이다.

이고르 연구소는 인텔의 아크 GPU가 엔비디아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에 대해서도 흥미로운 단편을 추가했다. 이 아웃렛은 엔비디아가 지포스 RTX 3070Ti 16GB를 취소한 것이 인텔 A770의 성능과 연결됐다고 제안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intel-arc-desktop-gpus-delayed-late-summer-2022-according-repor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