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6월 팬들이 원하는 행복회로 마소 엑스박스 베데스다 게임쇼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5. 27. 22:24

본문

반응형

2022년 6월 팬들이 원하는 행복회로 마소 엑스박스 베데스다 게임쇼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서 팬들이 원하는 것

 

우리는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서 불과 몇 주 앞으로 다가왔다.E3 2022의 공식 취소에도 불구하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여전히 6월 연례 게임 컨퍼런스에 올인하는 것으로 보인다.또한, 주요 플랫폼 홀더 중 유일하게 6월 12일 일요일을 위해 Xbox와 그들이 무엇을 준비할지 주목하고 있다.  

2022년 Xbox & Bedhesda Games Showcase가 처음 발표되었을 때 커뮤니티의 에너지와 흥분을 느낄 수 있었다.Xbox 팀은 지난 몇 년 동안 생태계의 인식된 단점에 대한 모멘텀을 구축하고 내러티브를 전환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이번 쇼케이스를 둘러싼 열기는 지난해 콜라보레이션 컨퍼런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증폭된 듯했다.  

불행하게도, 공식 날짜를 공개한 직후, 엑스박스와 베데스다는 올해의 가장 기대되는 게임들 중 두 게임인 스타필드와 레드폴의 이목을 끄는 지연을 발표했다.일부 팬들에게는 이러한 첫 번째 파티의 실패가 특히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Xbox & Bethesda Games Showcase를 둘러싼 대화와 기대는 극적으로 변화했고, 특정 개인에 대한 전망은 눈에 띄게 더 비관적이 되었다.  

이러한 지연과 계속되는 비판에 따라, 나는 트위터를 통해 2022년에 성공적인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가 어떤 모습일지 커뮤니티에 물었다.우리는 모두 구체적인 발표나 발표에 대한 빠른 위시리스트를 가지고 있지만(Xbox 기침에 대한 마력의 전설) Xbox가 임박한 프레젠테이션에서 Xbox가 다루기를 바라는 가장 중요한 문제점을 강조하고 싶었다.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서 팬들이 원하는 것을 소개합니다.

E32021 게임쇼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등판!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ㅋ

https://youtu.be/wRv1lU9uhkw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e3 2021

 

 

게임 플레이

 

지금까지 Xbox 커뮤니티 멤버들로부터 제 쇼케이스 질문에 대한 가장 일관된 질문은 게임 플레이입니다.Xbox가 플레이어들에게 Xbox Game Studios 타이틀의 미래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고 있는 반면, 많은 팬들은 엔진 내 시연의 부족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다.에버와일드,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3, 페이블, 어보우드, 아우터 월드 2, 레드폴, 콘트라밴드, 스타필드, 포르자 모터스포트, 인디애나 존스, 엘더 스크롤 VI와 같은 이전에 발표된 타이틀의 게임 플레이는 아직 볼 수 없습니다.

지난해 Xbox & Bedhesda Games Showcase는 일반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강력한 컨퍼런스 중 하나로 여겨졌지만, 일부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제시된 CG 트레일러의 양에 실망했다.많은 면에서 CG는 짧은 시간 내에 비디오 게임 세계의 분위기를 설정하기 위한 효과적인 도구입니다.그러나 목소리 비평가들은 Xbox가 이러한 마케팅 방법에 너무 많이 기대고 있으며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서 보다 실질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는 것을 선호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스타필드와 레드폴에 대한 고장은 예상해도 무방할 것 같지만,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이번 게임 플레이 부문에서 조금 더 많은 것을 바라고 있다.커뮤니티에 따르면, Avowed, Contraband, Hellblade 2, Forza Motorsport에 더 깊이 잠수하면 이러한 욕망을 크게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Xbox가 이러한 비판을 분명히 듣고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서 미터톤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게임 로드맵

 

스타필드와 레드폴의 지연 이전에도, 엑스박스 팬들은 2022년의 가벼워 보이는 퍼스트 파티 라인업에 대한 우려를 공유했다.현재로선 Xbox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공식적으로 퍼스트 파티 타이틀 출하를 발표하지 않았으며, 이는 분명 상황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쿼리부터 고담 나이츠까지, 가까운 미래에 Xbox에 출시되는 주목할 만한 게임들이 적지 않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플레이어들은 설득력 있는 독점 콘텐츠의 부족에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

이전의 Xbox & Bedhesda Games Showcase와 마찬가지로 팬들은 Xbox가 플랫폼의 가까운 미래에 대한 흥분을 되살리는 발표에 우선순위를 두고 퍼스트 파티와 서드 파티의 파트너십 릴리스에 대한 대략적인 로드맵을 제공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합니다.커뮤니티 회원들은 Xbox가 향후 12개월 동안 주목할 만한 타이틀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플레이어들은 Xbox가 많은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단지 언제 게임을 기대할지 알고 싶을 뿐이다.

 

 

Xbox 게임 패스 출시

 

부인할 수 없이, 2022년 스타필드와 레드폴의 부재가 남긴 퍼스트 파티의 공백을 Xbox가 완전히 메우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인다.하지만, Xbox 게임 패스의 발매일 및 발매일과의 공격적인 제휴는 부상당한 팬들의 상처를 달래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그리고, 발매 첫날의 자극적인 발매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이 서비스에 매료된 유저들을 위해서, 커뮤니티는 Xbox Game Pass가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서 흔들리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  

지난해 Xbox & Bedhesda Games Showcase에서 이 팀은 선수들이 90분간의 컨퍼런스에서 무엇을 보게 될지에 대한 기대를 설정함으로써 시작했다.선수들에게 약속한 것 중 일부는 한 달에 하나의 주목할 만한 게임 패스를 출시하는 것이었다.팬들과 구독자들은 Xbox가 6월에 비슷한 메시지를 제공하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Elden Ring, Saints Row 또는 Evil Dead와 같은 가치 있는 추가 사항: 이 게임은 성장하는 게임 구독 서비스를 위해 유리한 가치 제안을 보장할 것입니다.

 

 

놀라움으로 드러나다

 

제 스레드에서는 게임 플레이의 확대, 대규모 게임 패스 발표, 투명한 게임 로드맵에 대한 욕구가 산더미처럼 있었지만, 커뮤니티에서도 깜짝 공개의 중요성에 대해 만장일치로 동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많은 팬들이 그들의 판타지 발표 목록을 재빨리 떨어뜨리는 반면, 인상적인 다른 많은 팬들은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 약간의 예측할 수 없는 놀라움을 뿌리고 싶어한다.

Xbox는 20년 역사에서 기억에 남는 게임 발표를 많이 해왔습니다. 비디오 게임 공개를 처음 보는 듯한 느낌을 떨치기란 쉽지 않습니다.팬들은 엑스박스 타이틀의 인상적인 플레이가 어떻게 보이는지 보고 싶어 하는 것이 분명하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깜짝 쇼케이스는 종종 영향력 있는 쇼케이스가 될 수도 있고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Banjo-Kazooie의 리부트나 Lost Odyssey의 속편, 또는 완전히 새로운 타이틀 등, 팬들이 원하는 것은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입니다.

 

곧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희망, 가장 큰 꿈, 그리고 가장 평범한 기대와 상관없이, 다가오는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는 플랫폼에 오는 매력적인 게임들이 모일 것입니다.2022년 6월 12일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와 Xbox Game Studios의 미래에 대해 모든 유형의 플레이어들을 흥분시키기 위해 고안된 90분짜리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할 것이다.  

몇 번의 불운한 연기로 인해 다가오는 쇼케이스에 부정적인 기운이 감돌고 있지만, Xbox 팀은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연례 컨퍼런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습니다.많은 면에서, 작년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는 게임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Xbox Game Studios의 열정적인 팀들과 몇몇 주요 서드파티 파트너들의 멋진 Xbox 게임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gaming/what-fans-want-from-xbox-and-bethesda-games-showcas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