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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 리스폰 차기작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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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22. 5. 28. 1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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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 리스폰 차기작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정보

 

깜짝 등장으로 호평을 받았던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몰락 후속편.

정식 명칭 확정됐는데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SWCA 2022: RESPAWN의 STIG ASMUSSEN이 스타워즈 제다이를 소개합니다. 전작에 대한 서바이버와 반성– 독점

스타워즈 제다이: 폴른 오더의 감독이 STARWARS.COM에 매우 기대되는 속편과 그 이상의 새로운 티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019년 11월 발매스타워즈 제다이: 폴른 오더금세 가장 비판적인 평가를 받은 사람 중 하나가 되었다스타워즈팬들에게 오랫동안 꿈꿔왔던 제다이 경험을 선사하는 게임입니다. 제다이: 폴른 오더66번 주문의 생존자인 칼 케스티스와 그의 충성스런 드로이드인 BD-1이 제국 시대에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는 동안 뒤를 따랐습니다.흥미로운 이야기에서 Cal은 새로운 능력, 협력자, 목적을 발견했다. 게임 측면에서는 통제력이 엄격하고 액션이 짜릿했다.1월에 속편이 발표되었고, 이제 우리는 몇 가지 새로운 세부사항과 함께 이 게임을 처음 볼 수 있게 되었다.

Lucasfilm Games, Electronic Arts, Respawn Entertainment가 스타워즈 셀러베이션 애너하임 2022에서 매우 기대되는 속편의 깜짝 티저를 공개했다.이름뿐만 아니라 현재도 마찬가지입니다.스타워즈 제다이:서바이버이 드롭에 앞서, StarWars.com는 Respawn의 Stig Asmussen 디렉터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제다이: 폴른 오더그리고.제다이: 서바이버, 오리지널 게임의 리셉션, Cal과 BD-1의 다이내믹, 그리고 그 톤에 대해서제다이: 서바이버의 티저는 그런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EA의 마지막 불꽃?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트레일러 공개

https://youtu.be/XY4VBBv2Jm0

 

- YouTube

 

www.youtube.com

 

Cal과 BD-1은 미스터리를 밝혀낸다.

 

StarWars.com: 먼저,제다이: 폴른 오더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게 된 게 분명해요. 제가 항상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떤 일을 할 때, 그 일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모른다는 것입니다.그때 기분이 어땠나요?제다이: 폴른 오더출소가 임박했었나요?

스티그 아스무센:[웃다.몇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네요.나는 그때 매우 불안했다.우리는 이 게임의 내부 플레이 테스트를 많이 했고 좋은 피드백을 얻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번 일반에 알려지면 알 수 없습니다. 스타워즈기대 많이 해주시니까 잘 몰랐어요.나는 내가 게임 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다.저는 사람들이 저와 같은 기분을 느끼길 바랐고, 팀원들도 그렇게 느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잘 되었습니다.

StarWars.com:그리고 게임이 출시되고 그 모든 칭찬과 호평을 받았을 때, 당신과 팀에게 어떤 의미가 있었나요?

스티그 아스무센:그것은 우리가 게임에 쏟아 부은 모든 노력과 루카스필름에 대한 입증이었다.발매 전까지 잠을 못 잤고, 그 후 리뷰를 다 읽느라 잠을 못 잤어요.좋은 점과 나쁜 점은 공평했습니다.그것들은 우리가 다음 게임에서 성장하고 구축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칼의 광선검이 적의 손에 떨어집니다.

StarWars.com:제가 정말 좋아했던 건 칼 케스티스가 정말 훌륭한 관객 대용품이라는 거예요칼은 발견의 여정 중이었고 당신은 그와 함께 무언가를 발견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정말로 그와 동일시한다고 느꼈습니다.당신은 그 캐릭터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었나요?

스티그 아스무센:잘 된 것 같아요메트로이드바니아가 디자인한 게임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이죠그건 플레이어가 주인공과 일대일로 보조를 맞추는 거예요우린 칼이 미완의 파다완에서 제다이로 성장하는 걸 볼 수 있어 그리고 칼과 함께 한 단계씩 경험해야 해그리고 이 캐릭터는 플레이어와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새로운 기계와 새로운 포스의 능력을 갖게 되면서 마치 Cal과 함께 여행을 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캠[칼 케스티스 역을 맡은 모나한]은 이 캐릭터가 누구인지 찾아내고 알아내는 일을 정말 훌륭하게 해냈습니다.대본에 있는 것, 종이에 있는 것, 그리고 그가 무엇을 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가 거기서 벗어나서 정말 친근한 캐릭터로 확장했는지도 있습니다.

StarWars.com:당신이 배운 큰 교훈은 무엇입니까?스타워즈게임 매체로 진출하다제다이: 폴른 오더?

스티그 아스무센:난 그럴거야. 예를 들어, 팀원들에게 가장 큰 교훈은 단지 배우는 것이었다.스타워즈다른 무엇보다도요.모든 사람들이 와서 최고의 팬이 될 수 있고스타워즈하지만 매일매일 살아 숨쉬기 전까지는 아직 표면을 긁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나는 나 자신과 팀원들 중 한 명이라고 생각했다.스타워즈게임을 만드는 방법은 알지만, 이 우주 안에서 합법적이고 실속 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은 매일매일 배우는 과정이었다.

StarWars.com:네, 현재 콘솔의 최신 테크놀로지에서는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어떻게 실행할 수 있을까요?

스티그 아스무센:네, 요점은요스타워즈이미 알고 있는 창조적인 문제들로 만들어진 놀라운 장난감 상자입니다.특히 제다이를 상대할 때는요포스 파워와 광선검이 있잖아여행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세계와 행성, 모두가 이해하고 기대하는 확립된 캐릭터들이 있습니다.그게 다에요.그러나 이러한 툴을 사용하는 동안 이 툴과 함께 동작하고 적합한 것을 구축해야 합니다.게임이 좀 복잡해집니다.게임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메카닉을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다만, 이 툴은 올바른 툴에 대한 인식도 필요합니다.스타워즈.

StarWars.com:에는 특별한 측면이 있습니까?제다이: 폴른 오더게임 메카닉이든 순간이든, 특히 자랑스러운 점은?

스티그 아스무센:우리는 세 개의 주요 기둥을 가지고 있었다.전투도 하고 탐험도 하고 이야기도 하고항상 함께 결혼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도전이었다.하지만 우리가 정말로 그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하는 곳도 있었다.캐쉬익의 AT-AT 순간이라고 할 수 있지 칼과 BD-1이 AT-AT를 납치하고 조종해서 제국을 황폐화시킨 곳이지그것이 아마도 그 모든 작품들의 정점일 것이다.

StarWars.com:팬들이 너무 신나서제다이: 폴른 오더이제 우리가 공식적으로 알고 있는 속편스타워즈 제다이:서바이버는 1월에 발표되었습니다.언제부터 후속작이 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만들어 루카스필름과 함께 개발했습니까?

스티그 아스무센:그래서 우리는 일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마치기도 전에제다이: 폴른 오더두 번째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저희가 남겨둔 물건들이 많았어요.편집실 층에서 전화하실 것 같은데요.제다이: 폴른 오더우리가 속편에 넣고 싶어한다는 걸 알고 있었어요.그 중 일부는 전투를 위한 자세가 넓어지는 것, 또는 우리가 어디로 가야 하는지, Cal과 크루가 어떻게 진화하고 성장할 것인지, 게임 속 세계와 레벨에 어떻게 접근할 것인지, 그리고 그것들을 확장하고 과거보다 더 활기차게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그래, 넌 매일 이런 생각만 하고 있잖아[웃다.]

Cal과 BD-1은 불확실한 시간에 답을 찾습니다.

StarWars.com:Cal과 BD-1의 다이내믹은 캐릭터와 게임 플레이의 양쪽 측면에서 정말 효과가 있어서 두 사람이 함께하지 않고서는 속편을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효과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스티그 아스무센:속편에서 Cal과 BD-1이 어디로 가는지 망치고 싶진 않지만, 그 둘은 연결되어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그들은 정말 특별한 듀오예요.우리는 Cal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Cal과 BD-1, 그리고 그들이 항상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생각합니다.게임을 만드는 건 우리 법의 일부야

StarWars.com:BD-1이 얼마나 대단한 스타인지 놀라셨나요?

스티그 아스무센:나는 놀랐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만약 사람들이 BD-1을 좋아한다면, 그 대부분은 우리가 BD-1을 사랑하고 그 사랑을 그를 창조하고 생명을 불어넣는 것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그 에피소드를 봤을 때보바 펫의 서BD 드로이드가 생겼을 때 애들이랑 그걸 보고 있자니 눈물이 나요.우리가 만든 게임을 뛰어넘는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만들어냈다는 것은 정말 특별한 일입니다.

StarWars.com: 마음에 드는 것제다이: 폴른 오더그게 정말 깊이 파고들었다는 것.스타워즈영화 이상의 전설을 가지고 있습니다.Dathomir에 간다는 것은 정말 흥분되는 일이었습니다.비디오 게임에서 그런 것을 보게 될 줄은 몰랐고, 모든 이야기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보여준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그 정신은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것인가요?제다이: 서바이버?

스티그 아스무센:그렇고 말고요.Dathomir는 내가 매우 초기 단계에 관심이 있었던 행성이다.제다이: 폴른 오더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왜냐하면 Dathomir는 말 그대로 어둠이 깔린 마법의 장소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그곳은 이 기간 동안 우리가 가졌던 어두운 시간의 색조를 제공했습니다.우리는 그것을 본 적이 있다.스타워즈:클론 전쟁하지만 그렇게 많이 탐사되지는 않았습니다.하지만 그건 알려졌다.우리는 이곳이 우리가 갈 수 있는 장소라고 느꼈고 게임에서 우리가 이루고 싶은 많은 것들을 확립할 수 있었다. 그리고 세상은 매우 풍요롭고 전투와 게임 플레이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였다.거기 좀비들이 있어.[웃다그러니까 비디오 게임 같은 거기가 막혔어요

StarWars.com:최신 세대의 콘솔이 제공하는 강력한 기능을 통해 확장 및 성능 향상제다이: 서바이버게임 플레이의 관점에서요.

스티그 아스무센:그렇게 가장 큰 것은 광선 추적, 즉 조명이라고 생각합니다.그 때문에, 지금까지의 그 어떤 제품보다도 충실하게, 항상 리얼타임 조명을 할 수 있습니다.실시간이기 때문에 조명을 조정할 때 기본적으로 변화가 나타납니다.그 말은 우리가 다듬을 시간이 더 많다는 뜻입니다. 더 반복할 수 있고, 더 필름처럼 느껴지는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 밖에도, 이러한 콘솔에는 엄청나게 빠른 드라이브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대량의 컨텐츠를 매우 빠르게 로드할 수 있습니다.저는 항상 스트리밍 게임 - 로딩 스크린이 없는 게임에 대해 일해 왔습니다.이러한 콘솔은 매우 빠른 스토리지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더욱 쉬워졌습니다.그것들은 아마도 가장 큰 두 가지 이점일 것이다.PlayStation 5에는 컨트롤러에 매우 흥미로운 햅틱이 몇 가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일반적인 프로세스보다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제국 원로원 의원이 코루샨트를 위험한 거래했어

 

StarWars.com: 재활성화 방금 티저를 공개했는데스타워즈 제다이:서바이버에스타워즈기념행사.당신이 할 수 있는 말이 많지 않다는 걸 알지만, 그것에 대해 내게 인상적이었던 것은 그 작품의 분위기였다.미스터리하고 위협적이죠. 그리고 그게 앞으로 일어날 일의 반영이라고 말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스티그 아스무센:그래, 잘했다.바로 여기서, 그 취지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질문을 남기기 위한 것이지만, 그들은 매우 흥미를 가지고 있다.이 게임은 생존에 관한 것이다.그래서 부르는 거야제다이: 서바이버그들은 어두운 시기에 있고, 칼과 선원들은 살아남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하고 있다.그것은 그들이 다른 시대에는 불미스러운 것으로 여겨질 수 있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지도 모른다.그 중 일부는 예고편에 묘사되어 있고, 다시 말하지만, 저는 아무것도 말하고 싶지 않지만, 확실히… 아무것도 망치고 싶지 않아요, 미안해요![웃다.]

StarWars.com:팬 여러분들께 하고 싶은 말 있으세요?제다이: 폴른 오더속편과 함께 여행을 계속하게 되어 흥분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스티그 아스무센:응! 팬 여러분들을 위해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우리는 매일 거기에 우리의 피와 땀과 눈물을 쏟고 있다.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컨트롤러를 플레이어에게 넘겨주고 플레이어를 소유하게 하는 것입니다.스타워즈그들이 가치 있다고 느끼고, 즐겁게 놀고, 그것은 그들의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한다.우리는 이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다.우리가 이 우주를 건설하고 공헌할 수 있다는 사실에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팬들도 같이 계시고요.

 

출처 : https://www.starwars.com/news/swca-2022-star-wars-jedi-survivor-int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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