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 이모탈 공략 정보 효율적인 현질 소과금 추천 상품 패틀패스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6. 4. 09:29

본문

반응형

디아블로 이모탈 공략 정보 효율적인 현질 소과금 추천 상품 패틀패스

 

디아블로 이모탈이 모바일 게임인 이상, 과금 정책과 관련된 부분은 플레이를 지속함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마지막 베타 테스트에서도 캐시샵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운영측에서 여러 포스트들을 통해 과금 상품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고 실제 많은 부분이 달라졌는데요. 이번엔 캐시샵을 둘러보고, 효율적인 상품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참고로 배틀패스 상점은 초반에 시스템적으로 잠겨있어서

배틀패스 상품 언락 풀고 구매 띄우려면

워담 마을 넘어서 두번째 지역 잿빛고원 지역에 등장하는 레오릭왕 던전인 미친 왕의 틈까지는 시나리오 퀘스트 진행해줘야 함.

(강령술사 줄이랑 레테스가 막 싸우면서 레오릭왕 잡으라고 하라는 부분까지 진행 필요)

 

https://youtu.be/LlwrpBuI0Vg

디아이모탈 스토리 잿빛고원 줄과 레테스 등장

 

강화 배틀 패스 - 가성비 좋은 추천 상품
단 하나만 구매한다면, 강화 배틀 패스를 추천


배틀 패스는 디아블로 이모탈를 플레이함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여러 콘텐츠를 수행하여 배틀 패스 포인트를 획득하고, 보상으로 막대한 양의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죠. 강화 배틀 패스는 배틀 패스의 기본 보상에, 추가 보상을 더하는 상품입니다. 캐시샵에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강화 배틀 패스 보상에는 스펙업에 크게 관여하는 전설 보석이나 전설 문장, 후반 스펙업의 필수 요소인 지옥성물함의 업그레이드 소재인 화산암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인게임에서 구하기 어렵지만 스펙업엔 꼭 필요한 재화들인 만큼, 상품 자체의 가치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전설 보석이나 전설 문장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강화 배틀 패스의 보상은 한 번에 받는 형태가 아닙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그 진척도에 맞는 보상을 순차적으로 얻는 방식이죠. 하지만 이 보상의 일부를 미리 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수집가의 강화 배틀 패스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19,000에 구매할 수 있는 이 상품을 구매하면, 배틀 패스를 12등급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원문과 초상화 테두리 등의 꾸미기 장식도 얻을 수 있죠.

하지만 이 옵션이 필수는 아닙니다. 초반부터 빠르게 치고 나가고 싶은 유저거나 꾸미기 장비를 갖고 싶은 유저가 아니라면, 강화 배틀 패스만으로 충분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상을 미리 받는 거지, 추가 보상을 받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죠. 어차피 배틀 패스 포인트는 플레이하면서 자연스럽게 쌓이니, 급하지 않으시다면 구매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배틀 패스는 시즌 단위로 구매할 수 있고, 보상은 계정당 한 번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즌이 종료될 때까지 해제하지 못한 보상은 사라지게 됩니다.

▲ 수집가의 배틀 패스는 보상을 미리 받을 수 있게 해주나, 필수는 아닙니다

강화 배틀 패스 5900원

유료 보상은 무엇일까?


풍요의 은총 - 전설 문장 확정 지급으로 살만한 상품 되다
매일매일 접속해야 하는 점엔 주의가 필요

먼저 월정액 상품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엔 월정액 상품에 해당하는 '풍요의 은총'이 있습니다. 풍요의 은총은 베타 테스트 기간에도 구매 가능했었는데요. 그때는 유료 재화인 영원의 보주 300개와 희귀 문장 30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정액제라는 느낌보단, 월간 구매 제한 한정이 걸린 상품에 가까웠죠. 하지만 가성비가 좋은 상품이라곤 할 수는 없었고, 운영측에서도 이 부분을 개선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변경된 풍요의 은총은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변했습니다. 가격이 5,900원에서 12,000원으로 상승했지만, 그만큼 구성품이 좋아졌습니다. 획득 방식이 일일 로그인 보상의 형태로 바뀌었고, 30일간 꾸준히 로그인한다면 전설 보석 2개, 전설 문장 7개, 희귀 문장 30개, 보석 3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 문장은 전설 보석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기에, 사실상 월정액으로 9개의 전설 보석을 구매할 수 있게된 셈입니다. 여기에 인벤토리 증가 등, 소소한 편의성 향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설 보석은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는 한정적으로만 얻을 수 있고, 그 성능 또한 막강합니다. 전설 보석과 전설 문장 수급의 대부분이 유료 재화와 엮여있기에, 월정액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분명한 메리트로 작용합니다.

▲ 총 9개의 전설 보석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상품이지만, 주의해야 할 부분도 있습니다. 풍요의 은총의 일일 선물은 지속 기간동안 매일 로그인해야 받을 수 있고, 로그인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또한, 전설 문장은 5일 누적 출석 시마다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출석이 누락되어 출석 일수를 채우지 못하면 보상을 온전히 받을 수 없게 됩니다.

30일간 누적 로그인 보상을 모두 획득하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풍요의 은총을 추가 구매하여 기간이 남았다면 누적 일자는 이어지고,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풍요의 은총의 보상 단계는 상점의 서비스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누적 일수를 못 채우면 보상 획득이 어려워질 수 있으니 꾸준히 로그인해야 합니다


꾸러미 - 가성비는 합격, 그러나 계획적인 구매가 필요
콘텐츠는 끊임없이 개방되고, 상품도 계속 나온다!

캐시샵에서는 각 플레이어의 콘텐츠 진행 과정에 맞는 꾸러미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진행도는 대부분 던전에 맞춰져 있는데요. 가령, 잊힌 탑까지 진행했다면 해당 패키지의 구매가 해금되는 방식입니다. 각 패키지는 계정당 1회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캐시샵 유료 재화인 영원의 보주와 전설, 희귀 문장, 그리고 보석 등을 얻을 수 있는데요. 패키지별로 추가 가치가 퍼센티지로 표시되듯, 가성비 자체는 아주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콘텐츠는 계속해서 개방되고, 그에 따라 판매하는 상품의 가격도 계속 높아지니 이 점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 콘텐츠 진행도에 맞춰 해당되는 꾸러미가 판매됩니다
▲ 전설 문장 등, 가성비 자체는 뛰어난 편입니다.
 



전설 문장 - 10연차에 31,000원, 실질적인 이모탈의 메인 가챠
스펙업에 가장 크게 관여하는 요소

전설 보석은 스펙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평점을 올려주고, 능력치 또한 큰 폭으로 상승시켜주죠. 그리고 강화하면 할수록 강력한 옵션이 개방되는 등, 고스펙과 저스펙을 가르는 핵심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설 보석은 전설 문장을 통해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데요. 전설 문장은 개당 160영원의 보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개를 구매하면 31,000원이라고 보시면될 것 같습니다. 전설 문장은 실질적인 디아블로 이모탈의 메인 가챠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격이 비싼 편이고 별도의 보너스도 없는 만큼, 계획적으로 구매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10연차에 31,0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꾸미기 - 능력치 증가 보너스가 없는 단순 외형 장비
외형에 관심있으신 분만 체크

개발자 포스트를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에서는 여러 방식의 캐릭터 외형 꾸미기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캐시샵에도 꾸미기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꾸미기는 다른 게임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외형 장비입니다. 별도로 캐릭터를 강화하는 능력치 보너스 등이 없어, 외형만을 가꾸고 싶어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하는 상품이죠. 가격은 장비만 구매하면 1,000 영원의 보주, 포탈 스킨이 포함된 수집가 버전은 1,500 영원의 보주입니다. 가격에 대해서는 영원의 보주 1,650개를 3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점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서도 언급드렸듯 외형 장비엔 능력치가 없고 외형 아이템은 배틀 패스나 다른 콘텐츠에서도 얻을 수 있으니, 꼭 필요하신 분만 구매하시면 될 것 같네요.

▲ 멋은 있지만 능력치가 없는 만큼, 필요하신 분만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수집가 버전으로 구매하면 포탈 스킨도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2464&site=diablom
https://game.naver.com/lounge/Diablo_Immortal/board/detail/63115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