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가 아틀라스 페르소나3P P4G 페르소나5로얄 게임패스 출시 확정!!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6. 13. 06:02

본문

반응형

세가 아틀라스 페르소나3P P4G 페르소나5로얄 게임패스 출시 확정!!

 

페르소나3P P4G 페르소나5로얄 게임패스 출시 확정!! Persona Series Trailer Xbox Game Pass.

 

2022년 6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게임쇼에서 발표한 세가 아틀라스의 게임패스 입점 확정.

특히 페르소나5R, 그리고 페르소나3포터블도 PC판 개발중이라고 함.

 

페르소나 5 로얄, 페르소나 4 골든, 페르소나 3 포터블이 Xbox Game Pass, Xbox 시리즈 X|S, Xbox One 및 Windows PC에 출시됩니다! 페르소나 5 로얄은 2021년 10월 21일에 출시됩니다!

 

https://youtu.be/oez36ykV-sE

페르소나3P P4G 페르소나5로얄 게임패스 출시 확정!! Persona Series Trailer Xbox Game Pass

 

Xbox One, Xbox Series X|S, Windows PC 및 Xbox Game Pass 탑재 Persona 시리즈 출시 예정

25년간의 페르소나에게 건배!이 매우 특별한 해에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Persona 5 Royal, Persona 4 Golden 및 Persona 3 Portable을 Xbox One, Xbox Series X|S, Windows PC 및 Xbox Game Pass로 제공합니다.올 가을부터 팬들은 이 사랑받는 RPG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10월 21일, Xbox 게임 패스, Xbox 시리즈 X|S, Xbox One, Windows PC와 함께 Persona 5 Royal이 도착하면, Joker의 가면을 쓰고 Phantom Trives of Hearts에 가입하세요.Persona 4 Golden과 Persona 3 Portable의 발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할 예정이니 Xbox Wire에 채널을 고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래 이 게임들을 놓쳤거나 Xbox와 Windows PC에서 Persona를 플레이하는 것에 흥분한 사람들에게 25주년 기념일은th 축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다음은 각 게임에 대한 간단한 리프레셔입니다.

 


Persona 3 휴대용
하루와 다음 날 사이에 '숨겨진' 시간이 있다고 하면 믿으시겠어요?낯선 정적이 도시를 집어삼키고, 사람들은 섬뜩한 관으로 변하고, 그림자라는 별천지의 괴물들이 몰려든다.어느 날 밤, 주인공은 이 그림자들로부터 공격을 받는다.모든 희망이 사라진 것처럼 보일 때, 마음의 힘, 그들의 페르소나가 깨어납니다.

페르소나 4 골든
비오는 밤에 TV를 들여다보면 소울메이트가 나타난다고 하던데...이 이상한 소문은 주인공의 새로운 고향인 시골 마을 이나바에 서서히 퍼져나간다.주인공과 그의 팀원들이 진실을 추구할 때, 그들은 그들이 다른 세계로 가는 문을 열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페르소나 5 로열
도쿄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은 이상한 꿈을 꾼다."넌 정말 운명의 죄수야.가까운 장래에 파멸이 기다리고 있다.머리 위로 떠오른 '회생'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그는 유령도둑의 가면을 쓰고 왜곡된 욕망으로부터 다른 사람들을 구해야 한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6/12/persona-series-coming-soon-to-xbox/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