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게임쇼에서 첫공개한 모장 차기막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15. 21:18

본문

반응형

마소 게임쇼에서 첫공개한 모장 차기막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정보

 

MineCraft를 액션 전략 장르로 변환하는 것은 새로운 도전과 흥미로운 가능성을 가져옵니다.

 

Minecraft는 지금까지 가장 영향력 있고 큰 성공을 거둔 게임 중 하나이지만, 또한 다양한 장르와 매체를 아우르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로 확대되고 있다.모장스튜디오는 오랫동안 전설의 서바이벌 제작에만 만족하지 않고 성장하는 마인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다음 주요 단계?2023년에 게이머들에게 출시될 액션 전략 게임인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나는 마인크래프트의 새로운 세계에 도전하는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없이 황홀하지만, 조심스럽게 낙관적이기도 하다.Mojang Studios는 MineCraft를 완전히 새로운 비디오 게임 장르로 번역하는 데 100%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업계의 액션 전략 부문은 MineCraft 중심 스튜디오와 그 파트너에게 극복해야 할 수많은 새로운 과제를 안겨줍니다.

 

모장 신작 마인크 전략시뮬 ㅋ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트레일러 

https://youtu.be/xk4CbbNhYfE

Minecraft Legends Trailer Xbox Games Showcase 2022

 

 

마인크래프트를 새로운 장르로 확대하기 위한 과제

 

Minecraft Legends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주요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 2022 행사에서 발표되었습니다.이 짧은 발표 예고편은 Minecraft Legends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소개로 시작되며, 비디오의 마지막을 향해 감질나는 게임 플레이의 짧은 순간들이 숨겨져 있다.나의 호기심을 채워줄 정보가 풍부하지 않아서 대답보다 더 많은 미스터리를 낳는다.

Mojang Studios는 Minecraft Legends를 실현하기 위해 전략 게임 제작에 정통한 독립 스튜디오인 Blackbird Interactive와 제휴하고 있습니다.이 회사는 현재 Homeworld 3의 또 다른 예상 전략 타이틀을 포함하여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Minecraft Legends는 특히 3인칭 액션 게임 플레이와 전술 중심의 실시간 전략 메커니즘이 혼합된 "액션 전략" 게임이다.

다가오는 제목에 대해 우리가 이해하는 바로는, 마인크래프트 전설은 오버월드의 모든 폭도들을 결속시키고 네덜란드로부터 침입적이고 부패한 돼지들의 군대에 맞서 싸우게 하는 임무를 맡은 이름 모를 영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플레이어는 세계를 탐험하고, 마을을 보호하고, 전초기지를 건설하고, 피글린 적들과 싸우고, 좀비, 해골, 덩굴식물, 그리고 우리가 거의 모르는 더 많은 변종들을 포함한 오버월드의 모든 폭도들을 뭉치게 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력적으로 들리지만, Mojang Studios와 Blackbird Interactive가 해결해야 할 수많은 게임 플레이와 디자인 문제를 야기하기도 한다.모장 스튜디오는 과거 마인크래프트 게임 체험을 새롭게 만들기 위해 두 번의 주요 시도를 했다.Double Eleven과 함께 개발된 Minecraft Dungeons는 출시 당시에는 거의 컨텐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성장하고 있는 뛰어난 액션 RPG이다.

 

한편 블랙버드 인터랙티브와 함께 개발한 마인크래프트 어스는 출시 후 수개월간의 지원에도 실패해 약 1년 전 영구 폐쇄됐다.Mojang Studios는 Minecraft Legends를 완성하고 게임 플레이에 대한 비전을 전문적으로 조합하여 의문스럽고 당황스러운 게임 디자인 결정에 얽매이지 않도록 하기 위해 두 프로젝트 모두에서 배울 필요가 있다.

세계가 성장하는 마인크래프트의 세계에 매끄러운 추가처럼 느껴질까요?탐색하는 것이 의미 있고 보람을 느낄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탐색과 상호작용할 동기를 느낄 수 있을까요?마인크래프트 전설에서 창의성이 번성할 수 있을까?게임 플레이의 메카니즘과 배틀이 부드럽고 신중하게 고려될까요?Co-op은 핵심 경험의 자연스러운 연장처럼 느껴질까요?미스터리한 "경쟁적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가 Minecraft 커뮤니티의 모든 다양한 플레이어에게 다가갈 수 있을까요?

Minecraft Legends가 출시 후 어떻게 발전할지, DLC 또는 게임 내 구매를 통해 추가 수익을 추구하는 방법,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방법 또는 단순히 "재미있는" 게임인지조차 질문하지 않습니다.현시점에서는 Minecraft Legends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Minecraft, 심지어 Minecraft Dungeons에서 과감히 이탈할 것이기 때문에 전혀 다른 도전을 하게 됩니다.

Minecraft Legends는 3인칭 액션과 실시간 전략 게임일 필요는 없습니다.그것은 또한 훌륭한 마인크래프트 게임이 되어야 한다.Minecraft Legends는 Minecraft 스킨에 섣불리 감싼 일반적인 액션 전략 게임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Mojang Studios의 최근 타이틀은 MineCraft의 프랜차이즈와 스튜디오의 성공을 도운 철학에 충실하면서 두 장르에 걸쳐 멋진 경험을 전달해야 한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를 더 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Minecraft Dungeons의 명백한 성공에도 불구하고, 저는 Minecraft Legends에 대한 저의 다루기 힘든 흥분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Mojang Studios와 Blackbird Interactive가 Minecraft 세계를 배경으로 한 놀라운 액션 전략 게임을 실행하는데 있어서 직면하는 기념비적인 도전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 흥미로운 게임을 더 보고 싶어 안달이 났고, 저는 분명 가장 먼저 게임을 할 것입니다.Blackbird Interactive는 전략 게임을 만드는 법을 알고 있고, Mojang Studios는 Minecraft를 알고 있다.두 사람 중 한 사람이 길을 막고 있는 무수한 도전과 장애물을 헤쳐나갈 수 있다면 파트너십은 훌륭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는다.

Minecraft Legends는 Xbox 시리즈 X|S, Xbox One, PS5, PS4, Switch, PC 플랫폼용으로 2023년 출시될 예정이다.Minecraft Legends는 Xbox와 PC 게임 패스, Xbox Cloud Gaming에도 출시될 예정이다.Minecraft Legends가 최고의 Xbox 게임 중 Minecraft와 Minecraft Dungeons에 합류할 수 있을지, 아니면 Minecraft가 중도에 망해 Minecraft의 세계를 예전보다 조금 더 작게 느낄지는 오직 시간이 말해줄 것이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gaming/minecraft/minecraft-legends-poses-challenges-for-mojang-studios-but-i-cant-wait-to-play-i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