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즈니픽사 신작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마인크래프트 콜라보 DLC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18. 10:26

본문

반응형

디즈니픽사 신작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마인크래프트 콜라보 DLC 공개

 

디즈니픽사 신작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마인크래프트 콜라보 DLC 트레일러 ㅋ. 

마인크래프트 개발사 마이크로소프트 모장과 디즈니 픽사 신작 애니메이션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콘텐츠 팩 ㅋㅋ 

버즈 라이트이어는 당연히 토이스토리 버즈 ip 활용한 솔로 영화라고 함.


외계 행성에 불시착한 후 버즈 라이트이어는 일생일대의 우주 모험을 떠납니다! Lightyear DLC를 다운로드하여 5가지 임무를 수행하고 멋진 장치를 사용하고 멋진 차량을 운전하세요. Lightyear 테마의 무료 캐릭터 생성기 아이템을 받으려면 분장실로 가십시오!


Lightyear x Minecraft DLC Official Trailer

https://youtu.be/_ZJrsp3B5Mo

디즈니픽사 신작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마인크래프트 콜라보 DLC 트레일러 ㅋ

MINECRAFT 마켓플레이스에서 LIGHTYEAR DLC 이용 가능

무궁무진한 모험을 떠나보자!

비디오 게임에 완전히 빠져들기 전에는 실제 장난감이나 인형을 가지고 놀곤 했어요!알아, 너무 구식이야나는 심지어 그들에게 위대한 업적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지만, 그들 중 누구도 위대한 업적에 대한 이야기를...버즈 라이트이어!설명하자면, 내 장난감 상자에 대한 기억을 살펴보자...스펜서라는 개는 비밀요원 쇼도그들의 긴 계열 출신인가요?음, 버즈는 우주 경비원이에요.켄 기사님이 사악한 감각의 마카로니 군대를 물리쳤다고요?버즈는 여러 가지 형태의 무술 훈련을 받았고 육탄전투에 매우 능숙하다.비록 그것이 버즈나 나의 무기력한 상상력에 대해 더 말해주는지는 모르겠지만.

Minecraft용 새로운 Lightyear DLC*: Bedrock Edition에서 Buzz의 우주화를 대신할 수 있기 때문에 영웅적인 캐릭터를 떠올릴 필요는 없습니다.2022년 6월 17일 개봉하는 디즈니 및 픽사 동명의 영화에서 영감을 얻은 이 블록형 은하계 간 모험은 현재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ightyear DLC에서는 버즈의 기원 스토리를 재생하고 그가 불시착 후 외계 행성을 항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아카데미에서 훈련받은 영웅으로서 다양한 외계인 정착촌뿐만 아니라 적대적인 정글, 늪, 지뢰 등 5가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각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여러분은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여 적과 여러 상사와 싸우면서 지형을 탐색해야 합니다.임무 사이에 당신은 다른 비행기를 조종하게 되고 다음 목표에 안전하게 도달하기 위해 장애물을 피해야 한다.비록 "안전하게"는 살기 힘든 외계 행성에서 매우 상대적인 용어이긴 하지만요.

DLC에는 Lightyear를 테마로 한 Character Creator 아이템도 무료로 준비되어 있습니다.분장실로 가서 확인해 보세요!

최근 황제 저그와의 전투로 인해 이 DLC는 현재 닌텐도 스위치 시스템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걱정 마, 우주 경비대원들이 오고 있어!라이트이어는 곧 닌텐도 스위치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당신은 버즈가 이상한 행성을 탈출하도록 도와줄 수 있나요?거기에는 어떤 생물이 살고 있습니까?내가 우주선을 충돌시키지 않고 30초 동안 갈 수 있을까?Minecraft Marketplace에서 Lightyear DLC를 다운로드하여 처음 두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십시오.

 

* Minecraft : Bedrock Edition (별도 판매)최신버전 필요 및 Minecraft Marketplace 접속 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