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블리자드 차기작 와우 확장팩 용군단 베타 일정 7월 14일??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7. 11. 08:04

본문

반응형

루머 - 블리자드 차기작 와우 확장팩 용군단 베타 일정 7월 14일??

 

World of Warcraft: Dragonflight 공개 알파 테스트는 7월 14일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여기서 어떻게 하면 옵트인을 할 수 있을까요?

 

아제로스의 다음 모험.
World of Warcraft: Dragonflight는 드래곤 아일랜드라고 불리는 완전히 새로운 대륙을 배경으로 한 블리자드의 오래된 MMORPG의 다음 주요 확장작이다.

Dragonflight는 몇 주 전 공개되기 전에 몇 달 동안 소문이 났는데, 이것은 Drak'thyr라고 불리는 새로운 드래코닉 종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은 또한 Invoker라고 불리는 새로운 드래곤 테마 클래스에도 접근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Dragonflight와 함께 WoW: Classic에서 배운 것을 게임의 현대 버전에 포함시키고 각 클래스에 대한 기존의 모든 재능 사양을 WoW의 클래식 포인트 기반 재능 트리와 더 유사한 것으로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Dragonflight는 게임의 핵심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개선하며, 전문 분야와 같은 것에 깊이를 더하고 UI도 현대에 맞게 개선합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전통처럼 블리자드는 올해 말까지 출시될 예정인 공개 알파와 베타 테스트에 참가자들을 초대할 예정이다.블리자드의 계획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우리는 WoW: Dragonflight alpha invites의 첫 번째 물결이 다가오는 목요일인 2022년 7월 14일부터 시작된다고 들었다.

 

블리자드 차기작 와우 용군단 시네마틱 공개!! Dragonflight Announce Cinematic Trailer World of Warcraft

https://youtu.be/OxdVTtMU28E

블리자드 차기작 와우 용군단 시네마틱 공개!!


World of Warcraft: Dragonflight 테스트에는 battle.net 계정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Blazzard는 점차적으로 테스트 서버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플레이어를 물결로 초대하여 클래스 밸런스, 레벨링 플로우, 던전 메카닉 등에 대한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받는다.블리자드는 이전 알파 테스트에서 플레이어 피드백을 깎아내렸다는 지적을 받아왔기 때문에 올해 테스트 단계에서 큰 변화가 있을지 주목된다.

Dragonflight는 아제로스 행성을 배경으로 한 보다 지상파적인 WoW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블리자드가 최근 몇 년 동안 선택한 우주 종말의 하이 스테이크 스토리로 인해 플레이어들이 점점 더 지쳐가고 있다.아제로스의 드래곤 비행은 한때 인간 종족에 대한 책임으로 여겨졌지만 타락한 형제 데스윙을 물리치기 위해 그들의 힘을 희생했다.은 신비로운 섬에서 것 .

월드오브워크래프트는 최근 몇 년간 약간 하락세를 보였고, 최근 확장되고 있는 섀도우랜드는 게임의 가장 인기 없는 콘텐츠 드롭 리스트에서 상위권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WoW가 무엇인가의 핵심을 개선하는 것에 새롭게 초점을 맞추면 게임의 미래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그리고 나는 최근 WoW: Dragonflight에 대해 모든 논란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낙관적인지에 대해 썼다.

마이크로소프트와 Xbox는 Activision-Blizhard를 720억 달러에 인수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이 거래는 2023년 중에 체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gaming/pc-gaming/world-of-warcraft-dragonflight-public-alpha-testing-might-start-on-july-14-heres-how-to-opt-i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