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고랑 콜라보하는 닌텐도 슈퍼마리오 유니버스 신상 제품 라인업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6. 11:54

본문

반응형

레고랑 콜라보하는 닌텐도 슈퍼마리오 유니버스 신상 제품 라인업 정보

 

레고 마리오 유니버스 신상 제품 다 모으려면 돈 많이 깨질듯 ㅋㅋㅋ

 

LEGO® Super Mario™란 무엇입니까?
Super Mario™가 실제 LEGO® 세계에서 처음으로 탄생했습니다!

LEGO® Super Mario™는 아이들이 Super Mario의 장난스러운 세계를 실제 세계에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 라인입니다.이 체험은 LEGO® Mario™ 피규어를 사용하여 만든 실제 게임 수준의 동전을 수집하는 대화형 LEGO® Mario™ 피규어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것은 모두 건설과 재구축에 관한 것입니다 – 독특한 코스를 만들고 60초 안에 얼마나 많은 동전을 얻을 수 있는지 보는 것입니다.

LEGO Super Mario의 우주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LEGO Super Mario Starter 코스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이 코스들은 플레이에 필요한 인터랙티브 피규어인 Start Pipe와 Goal Pole을 포함하는 유일한 세트이기 때문입니다.

전통적인 레고 브릭 제품을 기반으로 한 레고 슈퍼마리오 플레이 체험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슈퍼마리오의 세계를 만들 수 있고, 레고 슈퍼마리오 인터랙티브 피규어가 그들이 만든 세계에서 즐겁게 상호작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모듈러 빌드를 포함한 LEGO Super Mario 제품을 통해 팬들은 인터랙티브한 몸매가 살아나는 것을 보고자 하는 코스의 제작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있습니다.LEGO Super Mario Starter 코스 중 하나를 사용하는지, 아니면 Expansion Set을 추가하여 더욱 흥미로운 도전과 캐릭터를 풀어내는지를 확인합니다.

레고 슈퍼마리오 캐릭터와의 인터랙티브 플레이는 레고 슈퍼마리오 제품군의 가장 독특한 특징이다.

LEGO Super Mario Starter 코스 외에도, 이 플레이 테마는 확장 세트, 파워업 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터랙티브한 캐릭터가 수트와 기술을 바꿀 수 있으며 블라인드 백에 있는 적 캐릭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고랑 콜라보하는 닌텐도 마리오 유니버스 트레일러 영상

Jump into the LEGO Super Mario universe Nintendo

https://youtu.be/PRWK-oUeKnk

레고랑 콜라보하는 닌텐도 마리오 유니버스 트레일러 영상

 

 

LEGO® Super Mario™ 사용 방법
LEGO® Super Mario™란 무엇입니까?확장 세트란?LEGO® Super Mario™ 피규어를 충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두 모았습니다.찾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까?친절한 고객 서비스 전문가에게 전화하십시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LEGO® Super Mario™는 전 세계 www.LEGO.com, LEGO 브랜드 소매점 및 타사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LEGO® Super Mario™ 세트에 대한 제작 지침은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LEGO® Super Mario™ 세트에 대한 설명서는 LEGO Super Mario 동반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디지털 빌딩의 설명에는, 즐겁고 간단하게 세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많은 훌륭한 기능이 있습니다.설명서 자체는 3D로 제공되므로 적절한 벽돌을 쉽게 고르고 세트를 확대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이 앱에는, 창조적인 빌드나 재생 방법을 위한 힌트와 요령이 가득한 비디오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트를 디자인할 때, 우리는 아이들이 디지털 설명서와 비디오 튜토리얼이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또한 모든 것을 앱에 보관하는 것은 젊은 건축업자들이 LEGO™ Mario™를 장치에 연결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창작물로 모험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앱을 사용하지 않고 세트를 제작하고 싶다면 LEGO.com에서 제작 지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고객 서비스 웹 사이트의 "빌딩 지침" 섹션에 액세스하여 설정된 번호를 사용하여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레고 마리오 피규어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무료 동반 앱이 필요합니다.또, LEGO Mario를 가지고 노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재미있는 비디오와 훌륭한 영감 섹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이것들을 놓치지 마세요!

 



비용이 얼마나 들죠?
LEGO™ Luigi™, LEGO™ Mario™ 또는 LEGO™ Peach™ 피규어가 포함된 스타터 코스(71360, 71387 및 71403)는 LEGO® Super Mario™ 여행의 시작이며 지역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그 밖에도 다양한 레벨의 혁신적인 인터랙티브 확장 세트, 파워업 팩 및 캐릭터 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이 페이지에서 델의 모든 제품 및 그 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www.LEGO.com/themes/super-mario

어린이용입니까 어른용입니까?
LEGO® Super Mario™는 6세 이상의 어린이와 Super Mario 및 LEGO의 모든 팬을 위한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세트와 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LEGO® Super Mario™ 유니버스는 다양한 경험과 도전을 제공합니다.스타터 코스는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가장 먼저 구입해야 하는 세트입니다.그 밖에도, 아이들은 다양한 확장 세트와 캐릭터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레고 슈퍼 마리오 레벨을 만들어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습니다.또한 특별한 파워업 팩은 LEGO® Mario™가 입을 수 있는 새로운 수트를 제공하여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레벨을 더욱 맞춤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2021년에는 LEGO® Luigi™ 피규어와 새로운 모험을 LEGO Super Mario 우주에 도입했습니다.2022년 8월, 세 번째 인터랙티브 피규어가 LEGO® Peach™의 등장으로 우주에 합류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