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포인트캠퍼스 공략 정보 돈 버는 방법 등 기본 대학교 운영 팁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8. 7. 19:08

본문

반응형

투포인트캠퍼스 공략 정보 돈 버는 방법 등 기본 대학교 운영 팁 모음

 

2022년 8월 10일 출시하는 세가 신작 게임 투 포인트 캠퍼스.

투포인트호스피탈 후속작으로 이번에는 대학교를 운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궁극의 대학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되는 Two Point Campus 가이드 정보.

 

최고 점수를 획득하기 위한 주요 팁

이 10가지 Two Point Campus 팁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처음 몇 개의 캠퍼스를 시작하는 것이든, 기존의 캠퍼스를 개선해 3성 등급을 획득하는 것이든, 이러한 힌트를 통해 캠퍼스를 수익성 있게 만들고 열정적인 학생들로 가득 차게 할 수 있습니다.

게임패스 출시예정 대학교 경영 세가 신작 투포인트캠퍼스 트레일러 영상 Two Point Campus

https://youtu.be/1uJR7C2Ks1Q

게임패스 출시예정 대학교 경영 세가 신작 투포인트캠퍼스 트레일러 영상 Two Point Campus

 

1. 투 포인트 캠퍼스 - 돈 버는 방법

캠퍼스를 운영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일이다.새 건물, 새 방, 직원 임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므로, 투포인트 캠퍼스의 돈을 버는 방법을 알면 부정적인 일을 피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상황이 너무 심각해지면, 당신은 또한 이 가이드에서 당신의 교육 벤처에 자금을 대기 위해 대출을 받는 것에 대한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투포인트 캠퍼스의 돈은 특히 대출을 받을 줄 모르기 때문에 벌기 어렵다.초기에 선수들에게 매우 쉽게 돈이 제공되기 때문에, 스피핀무어 캠퍼스에서부터 갑자기 더 얇아지면 선수들이 적응하기가 훨씬 더 어렵다.아래에서는 효과적으로 돈을 벌기 위한 기본사항과 Two Point Campus에서 대출을 받아 돈을 잃고 장기 채무를 지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TWO POINT 캠퍼스에서의 신속한 수익 창출 방법

 

Two Point Campus에서 돈을 버는 것은 매우 쉽고 수동적인 경험일지라도, 대부분의 돈은 자판기와 같은 장식품을 통해 벌어들이는 작은 수입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매달 내는 임대료와 수업료를 통해 자동적으로 벌어지기 때문이다.Two Point Campus Kudosh 통화와 돈은 다르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이것은 링크 가이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한 열쇠는 월별 지출/수입 및 그 작동 방식을 볼 뿐만 아니라 손실을 상대적으로 최소화하는 데 있습니다.먼저 아래에 설명하겠습니다.단, 이 과정을 모두 건너뛰고 싶다면 Two Point Campus의 부정행위 및 서드파티의 도움이 무엇인지 언제든지 알 수 있습니다.

 

 

월별 손익표 및 XP 보너스 설명

 

Monthly 손익표에는 6가지 요소가 있습니다.이 테이블은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화폐번호 위에 커서를 놓으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현재의 재정 상황이 아니라 가장 최근의 월별 재무제표를 표시합니다(따라서 마지막 월말 청구서 및 지불 이후 다수의 교사를 고용한 경우 직원 임금은 아직 인상되지 않습니다).

아래에는 이러한 명세서의 상세 내용, 각 요소의 의미 및 소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월간 손익: 수입 또는 손실의 합계.다른 모든 숫자를 더해서 계산됩니다.
수강료(수익):당신의 학생들이 벌고 지불한 돈.과정의 가치, 학생 수 및 연초에 설정한 수강료에 따라 결정됩니다.불만족스러운 학생들은 수업료 지불을 거부할 수 있다.
임대료(수익): 학생들이 기숙사에 대해 당신에게 지불한 돈.모든 학생에게 적용되며, 그들이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어떤 식으로든 지불됩니다.
XP 보너스(이익):학생의 성적 향상, 교사의 학습 능력, 과제 완료, 캠퍼스 내의 모든 것이 의미 있는 방법으로 향상되는 일반적인 보너스입니다.
직원 임금(손실): 월말에 당신의 모든 직원에게 지급된 총액입니다.직원 메뉴에서 급여를 변경할 수 있지만, 낮추면 직원의 행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대출금 상환(손실): 당신이 빌린 모든 대출의 표준 상환액입니다.
대출이자(손실): 대출금 외에 이자도 더 붙습니다.
선수마다 다르지만 월별로 주의해야 할 큰 요인은 XP 보너스와 직원 임금입니다. 이는 가장 변동성이 큽니다.특히 XP 보너스는 게임에서의 퍼포먼스에 따라 수백달러에서 수만달러까지 다양하며 수익성이 떨어지는 상황에서도 수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사실,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해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완벽하게 유효한 전략이기 때문에 XP 보너스로 인해 다른 모든 지출이 상쇄됩니다.

 

 

TWO POINT CAMPUS 대출, 상환 등

 

플레이어는 Two Point Campus에서 직원/캐릭터 아이콘 옆에 있는 빌딩의 작은 아이콘을 클릭한 후 나타나는 돈 봉투 아이콘을 클릭하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부업체를 위한 세 가지 옵션인 투포인트 뱅크, 스윈들, 스멜 마이 캐쉬가 제공됩니다.요금에 따라 금액이 다르지만, 슬라이딩 저울을 부착하면 대출금액을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비율이 클수록 갚아야 할 돈이 많아진다.상환 기간이 짧을수록 매달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

일단 대출을 받으면 즉시 돈을 받을 수 있지만 매달 갚아야 한다.상환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금액×표시이자율)/대출기간
하지만 그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매달 얼마를 지불하는지 설명하는 작은 상자는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꽤 명확하게 하기 때문이다.일반적으로 대출을 받는 것은 나쁠 것이 없습니다.나중에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비즈니스상의 의사결정에 투자하는 좋은 방법입니다.또, 「Two Point Campus의 캠퍼스 레벨을 높이는 방법」에 관해서는, 훌륭한 방법입니다.하지만, 부채를 최소한으로 억제하기 위해서, 필요 이상으로 많은 것을 빌려서는 안됩니다.또한 상황에 따라 어쩔 수 없는 경우도 있지만, 피할 수 있다면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대출을 받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충분한 양이 있으면 언제든지 이 메뉴로 돌아가서 모든 빚을 갚을 수 있습니다.안전한 선택이라면, 월수입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재정이 조금 더 안정되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TWO POINT CAMPUS에서 돈을 잃고 빚을 지는 것을 막는 방법

 

만약 당신이 빚더미에 올라서 투포인트 캠퍼스에서 "빨갱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곤경에 처할 것이다.플레이어들은 마이너스 수치일 때는 아무것도 살 수 없으며, 이는 그들이 한번 빚을 지면 그들의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하지만, 여기 여러분의 캠퍼스를 재정적으로 안정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이 있습니다.물론 더 일반적인 조언을 원하신다면 저희 투 포인트 캠퍼스의 팁이 대학 관리자가 겪을 수 있는 최악의 사건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손해를 보고 있다면 조치를 취하세요.매번 손해를 보면서 몇 달씩 가면 재난을 막기 위한 변화를 시작하세요.은행에 있는 돈이 적을수록 경로를 수정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필요없는 것을 팔아라.추가 객실, 아이템, 장식품 모두 판매 가능합니다.통계에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때로는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합니다.우선 중요하지 않은 것과 허영심에 초점을 맞추세요.연구실이나 트레이닝실은 외부 장식과 마찬가지로 만일의 경우에 소실될 수 있습니다.또한 최고의 Two Point Campus 연구 프로젝트나 업그레이드에 의해 실제로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연구실에는 교사가 필요하게 됩니다.


가진 것에 투자하세요.당신의 돈이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쓰이도록 하세요.비싼 신입사원을 고용하기보다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직원을 교육해 보세요.남는 방이 있으면 팔거나 용도 변경하세요.게임을 멈추고, 당신의 상황을 보고, 얼마 남지 않은 돈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대출을 받다. 위험합니다만, 새로운 교실이나 시설에 투자하여 코스를 개선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그 결과, 학생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XP 보너스가 향상됩니다.다시 수익을 낼 수 있다면 그게 가장 중요한 겁니다.


급여와 수업료를 변경하다.등록금은 새해 초에 변경될 수 있고 직원 급여는 관리 탭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직원들에게 돈을 적게 주거나 학생들에게 더 많은 돈을 요구하는 것은 그들을 행복하게 하지 못할 것이지만, 단기적으로는 도움이 될 수 있다.


완전한 과제 사소한 도전, 평가, 검사 등에도 수 만달러의 비용이 듭니다.즉, 만일의 경우에 도움이 되는 혜택입니다.
불필요하게 확대하지 마세요.만약 대출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더 크게 하려고 하는 실수를 하지 마세요.새로운 코스를 개발하고 학생 기반을 확장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미 가지고 있는 자원이 새로운 유입을 지원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항상 그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물론, 초기 성과급은 더 많을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을 모두 지원할 수 없다면, 그들은 결국 미쳐 날뛰며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Kudosh를 얻는 방법

아이템과 건설 비용은 돈으로 지불하지만, 애초에 특정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려면 투포인트 캠퍼스 쿠도시를 벌어서 써야 합니다.이 화폐는 돈보다 훨씬 더 천천히, 그리고 꽤 특별한 수단을 통해 벌어들여지지만, 실제로 방을 단장할 수 있는 많은 가구 아이템의 영구적인 잠금 해제가 필요하다.

 

좋은 성적을 받는 방법

수익성을 높여 캠퍼스를 개방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실제로 학생들은 잘 하고 있습니까?Two Point Campus의 성적이 높은 학생들은 행복하고, 성공적이며, 등록금을 계속 납부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학부생들에게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당신의 이익에 부합합니다.저희 가이드와 함께 성적을 올리는 방법을 꼭 알아두세요.

 

캠퍼스 학생을 즐겁게 하다

학업적으로 성공한 학생들은 분명 어느 캠퍼스에서나 잘하지만, 행복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Two Point Campus Student Happiness는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통계 중 하나이지만 많은 다른 것들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우리의 가이드를 읽고, 무엇이 행복에 정확히 영향을 미치는지 알게 되면,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 레벨 향상

Two Point Campus의 캠퍼스 레벨을 높이는 방법을 알면 대학을 더욱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더 크고 더 나은 과정을 운영하기 위한 추가 코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더 나은 자격을 갖춘 직원 후보자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코스 포인트 획득

Two Point Campus 코스 포인트를 취득하는 방법은 코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커리큘럼에 새로운 코스를 추가하는 데 필요한 것이므로 매우 중요합니다.다행히 구하기 어렵지는 않지만 확실하지는 않으니 저희 가이드와 친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캠퍼스 개선

모든 시설이 갖추어진 안전하고 매력적인 캠퍼스에 대해 학생과 교직원은 매우 감사할 것입니다.Two Point Campus의 매력을 높이고 모두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과 돈을 투자하세요.

 

최적의 업그레이드

당신이 만든 연구실에서 할 수 있는 연구 프로젝트 덕분에 많은 필수 룸 아이템들이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최고의 Two Point Campus 업그레이드는 다른 업그레이드의 실행률을 높이고, 돈을 벌거나 Kudosh를 벌거나, 학생의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책벌레

Devious Two Point Campus Bookworms는 흙으로 다시 파고들기 전에 캠퍼스 주변의 땅에서 순식간에 튀어나올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속도가 충분하다면, 굴착하기 전에 하나를 클릭하면 종류에 따라 작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정 행위

Two Point Hospital과 마찬가지로 Two Point Campus의 공식 부정행위나 부정행위 코드는 없지만 일부 서드파티 툴은 대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단, Two Point Campus에는 샌드박스 모드가 포함되어 있어 몇 가지 설정을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어 부정행위뿐만 아니라 매우 근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two-point-campus-guid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