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점작 에버와일드 쪼러 왔을까? 레어 방문한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15. 14:52

본문

반응형

독점작 에버와일드 쪼러 왔을까? 레어 방문한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스튜디오에 들어있는 영국의 게임 개발 회사 레어.

씨오브시브즈, 등의 작품을 만들었는데 차기작 개발중으로 알려진 작품은 에버와일드.

아직 정확히 어떤 장르의 게임인지는 모르지만 무슨 자연과 드루이드 컨셉의 독특한 비주얼을 보여줌.

 

다만, 문제가 개발 진행 과정이 제대로 진행 안되고 있다는 유출 루머가 떴었음...

CDPR 사이버펑크2077 이나, EA 바이오웨어 앤썸 등도 발매 전 개발 똥망 유출 폭로가 나왔는데 이번 레어 에버와일드도 비슷한 상황.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및 게임패스 게임부서 대표 필스펜서가 직접 방문한게 아닌가 하는 추측;;;

 

개발 폭망중이라는 엑스박스 독점 차기작 에버와일드 트레일러 영상 ㅜ

https://youtu.be/BPtr3Hp2y7E

엑스박스 독점 차기작 에버와일드 트레일러

 

 

그는 무엇을 보고 있나요?

 

레어는 지난 한 주 동안 '도둑들의 바다' 시즌 7의 론칭으로 꽤 바빴지만, 그것이 다가 아니었다.이 영국 개발자는 Xbox의 대표 필 스펜서를 접대하느라 바빴던 것으로 밝혀졌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짧은 투고에서, 공식 레어 트위터는 4년 만에 처음으로 필을 어떻게 진행해왔는지 밝혔다.메시지에는 그가 어떻게 팀을 따라잡았는지 언급되어 있지만, 그가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언급되지 않았다.확실히, 적어도 그 스크린들 중 하나는 에버와일드와 관련이 있다.

 

새로운 도둑들의 바다 업데이트를 아직 시도하지 않으셨다면, 새로운 개인화 옵션, 마일스톤 진행 시스템, 선박 적재량 절감, 소버린 및 선박 제작자 혜택, 100레벨의 시즌 보상, 선원 교체, 선박 구매 및 명명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 - '도둑들의 바다' 시즌7은 지금까지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버와일드에 대해서는 지난 1년간 이 게임에 대한 엇갈린 보도가 있었다.- 팀은 여전히 여러 가지 생각을 하고 있으며,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세계를 특징으로 할 것이라는 주장도 있다.

레어 대표,크레이그 던칸과 필 스펜서
레어의 차기작(에버와일드?)을 모니터링(?) 하는 필 스펜서

 

-필 스펜서 4년만에 영국 개발사 레어 방문

레어
저희가 이번 주에 특별한 손님을 모셨습니다. 필 스펜서가 레어에 방문한 것은 4년 만에 처음 입니다. 팀들과 밀린 얘기를 나누고 아이스크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마이크 채프만(시 오브 시브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상상 피아노 리사이틀을 받는 것까지... 2026년까지 기다리지 않고 다시 볼 수 있길 바랍니다.

레어 대표, 크레이그 던칸 
상사에게 공평하게 말하자면 그 동안 코로나 대유행이 있었고 여행은 거의 없었습니다. 필의 스튜디오 방문은 늘 반갑습니다.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글랜 에드워즈
어제는 레어에서 친구,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특별한 손님의 방문을 환영하는 하루였습니다!
필의 대화를 들으면 훌륭한 통찰력도 있고 정말 대단했습니다. 만나서 질문도 하고 아이스크림을 들고 사진도 찍었습니다.

레어 시니어 커뮤니티 매니저, 조 클리포드
어제는 정말 대단했어요. 다른 스튜디오와 개발자들이 레어,우리의 게임,우리의 문화를 어떻게 보는지 들으면 생기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Xbox 팬걸로서 필 자신에게 그 말을 듣는 것은 훨씬 더 특별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