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판에서 점점 커지고 있는 중국, 넷이즈 유명 개발자 영입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16. 21:30

본문

반응형

게임판에서 점점 커지고 있는 중국, 넷이즈 유명 개발자 영입중

 

최근 리그오브레전드에 이어서, 이젠 원신도 전세계 초대박난 중국 게임 개발사.

그중에서 최근 블리자드와 손잡고 디아블로 모바일 디아이모탈을 발매한 넷이즈.

 

넷이즈가 더욱 공격적인 자본을 투자해서, 

전세계 유명 게임 개발자들을 영입하고 있습니다.

 

NetEase는 업계가 라이브 게임을 향해 돌진함에 따라 더 많은 개발 기회를 포착

 

현재 게임은 NetEase와 같은 메가코프의 수십억 달러 규모의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 주도하고 있으며, 더 많은 개발자들이 라이브 스튜디오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중국 게임계의 거물 NetEase가 게임업계 최고의 인재를 끌어모으고 있다.

무료 모바일 시장은 게임을 위한 큰 돈벌이이며, Take-Two, EA, Activision-Blizhard, Ubisoft와 같은 주요 퍼블리셔들은 이 활동에 참여하고 싶어한다.독립형 무료 플레이 서비스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소니조차도 2025년까지 12개의 라이브 게임을 출시하고 싶어한다.이로 인해 NetEase나 Tencent와 같은 거대 머니타이제이션 기업이 지배하는 공간에서 더욱 치열한 경쟁이 촉발되었고, 그 결과 이들 해외 거물들은 게임의 가장 큰 재능을 끌어모으는 새로운 개발팀을 만들어내고 있다.

조금 전, 고바야시 히로유키는 거의 30년 만에 캡콤을 떠나 NetEase에 합류했다.Kobayashi는 27년 동안 Capcom에서 프로듀서로 일했으며, Dragon's Dogma, Resident Evil, Devil May Cry와 같은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많이 팔리는 게임들의 제작과 배송을 도왔습니다.고바야시씨는 넷이스의 프로듀서를 맡아 퍼블리셔의 강력한 라이브 게임 노력에 힘을 실어준다.

 

이것은 NetEase가 출자한 일련의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마이크로소프트와 헤일로의 베테랑 제리 훅은 NetEase에 Jar of Sparks라는 새로운 스튜디오를 열고 343 Industries를 떠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 전 헤일로 인피니트 개발자들을 영입했다.또한, NetEase는 2022년 1월에 SEGA의 가장 가치 있는 게임 개발사 중 한 명을 밀수했다. SEGA의 베스트셀러 야쿠자 시리즈를 만든 토시히리오 나고시는 SEGA를 떠나 NetEase용 나고시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NetEase는 또한 스튜디오의 "대담한 비전"에 자금을 대는 것을 돕기 위해 번지에 상당한 투자를 했다.NetEase는 번지가 Activision-Blizhard로부터 Destiny를 인수함에 따라 2018년에 번지에 1억달러를 투자했다.이것은 또한 번지가 소니에 의해 37억 달러에 인수되기 수년 전이었다.

 

 

 

1. 캡콤 코바야시 히로유키

小林 裕幸 / Hiroyuki Kobayashi

주요 작품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

디노 크라이시스 시리즈

전국 바사라 시리즈

바하8 빌리지 DLC 확장팩 및 골드 합본팩 머서너리즈 트레일러

https://youtu.be/epmMYU2iu_k

바하8 빌리지 DLC 확장팩 및 골드 합본팩 머서너리즈 트레일러

 

 

2.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제리훅

NetEase는 Xbox 베테랑 Jerry Hook이 이끄는 Jar of Sparks라는 새로운 미국 개발 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

주요 작품 및 이력

Jar of Sparks의 CEO 겸 스튜디오 책임자 Hook은 오리지널 Xbox의 출시를 도운 Microsoft 베테랑이며 Xbox Live의 창립 멤버였습니다.
그는 Halo와 Destiny 프랜차이즈에서 여러 분야에서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Halo Infinite의 디자인 책임자로 재직했습니다.

헤일로6 스토리27 드디어 엔딩! 하빈저, 코타나, 무기, 존 그리고 스탭롤 OST

https://youtu.be/8QvJxgbvcPM

헤일로6 스토리27 드디어 엔딩! 하빈저, 코타나, 무기, 존 그리고 스탭롤 OST

 

 

3. 세가 용과같이 스튜디오 나고시 토시히로

名越稔洋

2022년 1월 24일 넷이즈가 100% 출자한 산하 스튜디오 나고시 스튜디오가 설립되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주요 작품 및 이력

용과 같이 시리즈의 디렉터로 잘 알려져 있으며 前 용과 같이 스튜디오 총감독.

도쿄 조형 대학 영화학과 졸업 후, 1989년 세가 엔터프라이즈에 입사. AM2 연구소의 스즈키 유가 다루는 버추어 레이싱, 버추어 파이터 등의 작품에 CG 디자이너로 참여했다. 첫 프로듀서를 맡은 작품은 1994년 발매된 데이토나 USA로, 이 작품이 대히트를 기록하며 톱 크리에이터 반열에 오른다.

4K 형빙류만 보스 마부치와 돌아온 난바 연속 보스전 용과같이7 스토리

https://youtu.be/HX1wGGbpXEc

4K 형빙류만 보스 마부치와 돌아온 난바 연속 보스전 용과같이7 스토리

 

출처 : https://www.tweaktown.com/news/87937/netease-poaches-more-devs-as-industry-hurtles-towards-live-games/index.htm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