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블 스파이더맨 PC판 추천 모드 패치 리스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21. 17:32

본문

반응형

마블 스파이더맨 PC판 추천 모드 패치 리스트 정보

 

지금 바로 설치할 수 있는 최고의 PC용 Spider-Man 모드

 

최고의 PC용 Spider-Man mods를 설치하면 널리 칭찬받는 리마스터 버전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친근한 동네 스파이더맨으로 충분히 돌아다니는 사람이라면 범죄 보스 킹핀이나 마블의 전설 스탠 리로 직접 연기해보는 건 어떨까?

그래픽이 좀 밋밋해 보이나요? 그런 다음 사실적인 쉐이더를 사용하여 게임에 Sam Raimi의 변신을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기 전에 파일을 백업하기 위한 일반적인 경고 사항을 포함하면 지금까지 본 것 중 최고의 Spider-Man PC 모드입니다.

 

PC 스팀판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한글판 출시~!

https://youtu.be/MwKdbhZHPiQ

PC 스팀판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한글판 출시 트레일러

 

심비오트 Symbiote Black Suit 모드로 다음 게임 미리보기

이 게임은 최근에야 PC에 상륙했을지도 모르지만, 몇몇 플레이어들은 이미 우리가 마블의 스파이더맨 2에서 볼 수 있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심비오테 블랙 슈트 모드(새 탭으로 표시)는 집필 당시 가장 추천된 다운로드로, Spider-Man 리마스터드 슈트의 어드밴스드 슈트 텍스처를 후속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심비오테 블랙 슈트와 비슷한 것으로 교환합니다.조금 더 덧붙여서, 이 모드는 또한 정장과 넥타이로 피터 파커가 입었던 오리지널 의상을 교환하여 스마트함을 더합니다.

 


피터파커 Peter Parker 모드와 함께 네 자신이 되어봐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밀을 창밖으로 완전히 던지고 싶다면, 약간 불행하게도 이름이 붙여진 피터맨 모드는(새 탭으로 표시)피터 파커처럼 열린 세상을 뛰어다닐 수 있게 하는 것 뿐이죠이 모드의 효과는 영구적이지 않으므로 파일을 다시 설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Peter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마일즈 모랄레스 모드를 사용하여 확장팩 시작

마블의 Spider-Man: Miles Morales는 오리지널 게임의 스핀오프 및 후속작으로 가을에 PC를 출시할 예정이지만 Miles Morales (Red Hoodie Variant) 모드 덕분에 가능(새 탭으로 표시)지금 당장 거리를 활보할 수 있어Creator tiffsomniac은 현재 이 모드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으며 웹윙, 오브젝트 던지기, 특정 테이크다운을 수행할 수 있지만 현재 상태에서는 근거리 전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탠리 Stan Lee 모드로 카메오에서 주인공으로 변신

'더 맨'은 수년간 수많은 카메오 출연을 했고, 심지어 이 게임에서 피터와 MJ의 레스토랑 컷신 동안 쇼트 오더 쿡으로 잠깐 등장했지만, 스탠 리는 풀 모드로 출연했습니다.(새 탭으로 표시)당신은 그를 더 뛰어난 주연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인스톨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 한층 더 상세한 SMPCTool 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만,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면, 이 캐릭터의 스왑이 보다 자연스럽게 됩니다.

 

킹핀 Kingpin 모드를 사용하여 측 전환

현실을 직시하자, 윌슨 피스크 일명 킹핀은 분명 속도보다는 힘을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이다, 하지만 킹핀 모드와 함께.(새 탭으로 표시)당신은 범죄 대장의 덩치 큰 체격에 거주할 수 있고 그를 데리고 마을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이것은 아래의 SMPCTool이 필요한 또 다른 모드이므로 올바른 설치를 위해 주의 깊게 지침을 따르십시오.

 

 

스파이더맨 모딩툴 Spider-Man PC Modding Tool을 사용하여 mod 생성 및 설치

Spider-Man PC Moding Tool은 특정 모드 설치 또는 자체 모드 생성 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새 탭으로 표시)by jedijosh920은 게임에 필수 아이템입니다.게임 아카이브에서 모든 자산을 추출하고 교체할 수 있으며, 누구나 아이템을 교환하고 실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용자의 작업을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파일링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사실적인 동영상 그래픽스 모드로 비주얼 향상

게임이 조금 밋밋해 보인다면 사실적인 영화 그래픽스 모드로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새 탭으로 표시)리쉐이드 가이가 쓴.제작자는 이 모드의 리폼으로 게임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샘 레이미 스파이더맨 영화의 영화적 모습을 재현할 수 있으며 전후 샷이 나란히 있어 인상적이라고 주장한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spider-man-mods-p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