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 공략 정보 각 캐릭터 추천 스킬 트리 운영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8. 28. 08:59

본문

반응형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 공략 정보 각 캐릭터 추천 스킬 트리 운영 방법

2018년 1월 18일 출시한 유비소프트 X 닌텐도 콜라보 스위치 턴제 RPG 게임 마리오 + 래비드 킹덤 배틀 한글판 Mario + Rabbids Kingdom Battle.

참고로 2022년 10월 20일 닌텐도 스위치 독점 후속작 2편으로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출시 예정.
각 등장 캐릭터별 추천 운영 방법 스킬 트리 정보.

 

마리오 + 랍비드 킹덤 배틀에서는 스킬 트리의 우선순위를 어떻게 정해야 하는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이 가이드는 플레이어들에게 유용한 팁을 주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마리오 + 랍비드 킹덤 배틀은 초집약적인 캐릭터 명부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각각의 캐릭터를 만들 때 얼마나 많은 선택지가 있는지 보는 것은 여전히 압도적일 수 있다.특히 스킬 트리의 구축에 관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각각의 마리오 + 랍비드 캐릭터는 그들 자신의 역할에서 빛을 발하지만, 어떤 캐릭터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가 되기 위해 특정 부분에서 다른 캐릭터들보다 확실히 더 많은 관심을 필요로 한다.또한 어떤 기술이 가장 좋은지 알아내는 것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수들은 움직임 기술이나 공격 기술에 집중해야 할까요?이 가이드에서는 각 캐릭터가 각자의 스킬 트리를 사용하여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닌텐도 X 유비소프트 스위치 신작 게임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BMyIbH1UT2U

닌텐도 X 유비소프트 스위치 신작 게임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트레일러 영상

마리오 추천 스킬

 

마리오로서 플레이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플레이어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마리오는 전반적으로 꽤 잘하기 때문에 캐릭터가 스킬 트리에 관해 어떤 선택을 하든 상관없이 여전히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여전히, 선수들이 Orbs를 마리오에 넣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 마리오의 강점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이렇게 하면 오르브가 배치되어야 할 위치에 우선순위를 매기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마리오의 강점은 그가 중·단위의 유닛이라는 데 있다.

첫째, 플레이어는 주로 마리오의 공격 무기 트리를 푸는 데 집중해야 한다.그의 2차 공격인 멀리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드는 10개의 오르브는 광범위한 적을 타격하고 상당한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충분히 가치가 있다.여기서부터는 추가 공격을 해제하고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 후, 마리오의 움직임 트리에 집중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Stomp Jump는 또한 잠금을 해제하는 데 10개의 Orbs만 필요하며 매우 유용하다.Stomp Jump가 한계에 도달하면 Dash Damage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플레이어가 대시 헤비 스타일의 게임을 사용하기로 결정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마리오의 세컨더리 테크닉을 해제하는 것 또한 매우 좋다 - 이것은 게임 내내 유용할 것이 확실시되는 기술인 히어로사이트를 위한 더 많은 업그레이드를 해제할 것이다.또 다른 옵션은 히어로 사이트와 유사한 M-Power 잠금 해제입니다.

 

 

래비드 루이지 추천 스킬

 

중간급 캐릭터인 랍비드 루이지의 연기 방식은 놀라울 정도로 다양합니다.그렇다고 해도, 그를 훨씬 더 강한 캐릭터로 만들 수 있도록 그를 위해 풀어야 할 것들이 분명히 있다.스킬 트리의 특정 부분에 초점을 맞추면 그룹을 정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투로부터 조금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첫째, Vamp Dash(그리고 거기서 Vamp Dash Plus)는 Rabbid Luigi에게 절대적인 필수품이다.그의 성격의 대부분은 이 능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를 통해 그는 자급자족하는 공격자로서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또한 Movement 트리에서 Extra Dash를 잠금 해제하면 Vamp Dash가 각 턴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Vamp Dash가 훨씬 더 가치 있게 됩니다.

Vamp Dash 외에도, 그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전장에 머물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다.스킬 트리의 나머지 부분에 어떻게 접근할지 결정하는 것은 대부분 플레이어의 몫이지만, 그 다음 공격 트리에 집중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Bworb의 잠금을 해제한 후 로켓으로 들어가세요.이것은 느린 재사용 대기 시간을 희생하지만 그의 무기 공격을 크게 증가시킬 것입니다.

 

 

래비드 피치 추천 스킬

 

Rabbid Peach는 힐링과 움직임 공격을 위한 귀중한 유닛입니다.따라서, 플레이어들은 이 유닛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랍비드 피치는 경기 내내 오르브스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녀의 업그레이드를 훨씬 더 가치 있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특히 그렇다.

첫째, 선수들은 그녀의 무브먼트 트리에서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대시를 푸는 데 집중해야 한다.이것은 그녀를 치료하는데 완전히 집중하는 대신 공격자로써 조금 더 실행가능하게 만들 것이다. 그래서 그녀를 좀 더 유용하게 만들 것이다.피해를 늘리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오르브가 부족하면 스킬 트리의 더 많은 부분을 풀어야 할 것 같아요.

스타일리시 대시 잠금을 해제한 후 플레이어는 테크닉 트리, 특히 힐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힐을 잠금 해제한 후 플레이어는 더 많은 유용한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힐 재사용 대기 시간 및 힐 범위와 같은 옵션은 힐을 훨씬 더 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루이지 추천 스킬

 

장거리 유닛으로서 Luigi는 주로 공격과 테크닉 트리에 초점을 맞춘 플레이어로부터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Movement 스킬 트리에서도 많은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그의 건강은 상당히 낮기 때문에 그는 파티 뒤에서 공격자로서의 역할을 훨씬 더 잘 할 수 있다.다행히도, 이것이 그가 뛰어난 점이다; 선수 선택도 이것을 반영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처음에 테크닉 트리에서 가려운 발을 잠금 해제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하며, 거기서부터 메가 가려운 발과 스틸리 스타 옵션 중 하나를 잠금 해제 및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거기서부터 Sentry의 잠금을 해제하는 것은 Luigi의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High Ground Bonus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공격 트리를 파헤치는 데 유용합니다.

다시, 플레이어들은 그의 Movement 스킬 트리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다른 두 나무보다 훨씬 낮은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다. 특히 그의 테크닉 트리는 그의 강철 같은 노려보기와 가려운 발에 유용한 상승으로 가득 차 있다.하지만 대시 데미지는 유용할 수 있습니다.

 

 

래비드 마리오 추천 스킬

 

Rabbid Mario는 많은 Orbs에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이것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그의 기술 트리에서 무엇을 풀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으며, 플레이어들은 무엇을 풀지 선택할 때 여러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다.비록 많은 부분이 개인적인 선택과 선수들이 그를 어떻게 플레이하고 싶은지에 달려있지만, 랍비드 마리오가 먼저 풀리는 특정한 기술들로부터 확실히 이득을 얻는다.

Rabbid Mario가 가장 먼저 최전방 공격자이기 때문에 좋은 아이디어는 먼저 그의 공격 트리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멀리와 하이 그라운드 보너스의 잠금을 해제함으로써, 플레이어들은 이 탱키 유닛으로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특히 적을 포위했을 때 빠르고 효율적으로 적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테크닉 스킬 트리에서 마그네트 댄스를 푸는 것도 유용합니다.이것에 의해, 다른 캐릭터가 필요에 따라서 공격이나 서포트할 수 있게 됩니다.다른 스킬 트리에 집중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플레이어가 움직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느낄 때요.

이 게임에서는 일반적으로 무브먼트 스킬 트리가 매우 유용하지만, Boom Dash의 잠금을 해제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전투에서 매우 유용한 동작이지만, 팀원들에게 충격을 주고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따라서, 선수들은 붐 대시 업그레이드를 할 때 반드시 팀 전체의 역동성을 고려해야 한다.

 

 

피치 공주 추천 스킬

 

이 게임에서 최고의 힐러인 피치는 또한 오르브의 부족으로 가장 큰 고통을 받는 유닛이기도 하다.이것은 특히 초반 경기에서 그녀의 기술 트리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상당히 어렵게 할 수 있다.그러므로, 선수들은 그녀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녀와 어떻게 경기하고 싶은지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그렇지만, 피치는 확실히 캐릭터가 집중하기에 매우 유용한 스킬 트리의 일부를 가지고 있다.테크니컬 스킬 트리에서 보호를 해제하는 것은 좋은 출발점이 됩니다.그것은 그녀와 그녀의 팀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그러나 Protection을 업그레이드할 때 Orb를 모두 낭비하지 마십시오. Orb를 더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Protection 후 플레이어는 반드시 Movement 트리에 집중해야 합니다. Peach는 Movement 범위가 넓어짐에 따라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여기서 힐링 점프의 잠금을 해제하고 힐링 점프 범위 또는 힐링 점프 HP로 이동하는 것은 좋은 옵션이지만, 전자가 후자 이상의 많은 플레이어에게 더 유용할 수 있습니다.그녀의 Attack 트리는 특별히 유용하지 않습니다.Peach는 공격자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우선순위를 매겨야 합니다.

 

 

 

래비드 요시 추천 스킬

 

Rabbid Mario와 마찬가지로, Rabbid Yoshi는 실제로 그의 스킬 트리의 대부분은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다른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들보다 훨씬 더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다.이와 같이, 플레이어는 자신의 페이스에 따라, 그리고 개인적으로 랍비드 요시를 플레이 하는 방법에 따라, 언락할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Rabbid Yoshi의 테크닉과 어택 스킬 트리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플레이어에게 가장 도움이 될 것입니다.Skirdy Rabbid와 그 업그레이드(Coldown과 Range), Grenaduck 잠금 해제를 통한 무기 업그레이드와 High Ground로의 업그레이드 모두 Rabbid Yoshi로 플레이할 때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이 게임의 모든 캐릭터는 이 게임에서 추가적인 움직임으로부터 혜택을 받기 때문에, 그의 무브먼트 스킬 트리에 집중하는 것은 그들이 그를 어떻게 플레이할지 상관없이 플레이어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결론적으로 이 Rabbid의 스킬 트리는 최대가 되기 매우 쉽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특정 스킬을 얼마나 업그레이드하느냐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요시 추천 스킬

 

많은 선수들에게 요시의 사용법을 알아내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그는 피치나 랍비드 루이지 같은 다른 캐릭터들과는 달리 특정 분야에서 최고가 아니기 때문에 함께 연기하기 꽤 어려운 유닛이다.따라서, 선수들은 요시를 이용할 때 자신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느끼는 것은 무엇이든 업그레이드 하도록 권장된다.다만, 요시를 조금 사용하기 쉽게 하는 스킬이 분명히 있습니다.

요시는 요시와 경기할 때 슈퍼 찬스가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주로 테크닉 트리에 집중하는 선수들에게서 이익을 얻는다.Super Requadow와 Super Chance Range와 같은 추가 업그레이드는 그의 Super Chance에 훨씬 더 많은 사용을 제공하며 확실히 완전히 업그레이드되어야 한다.그 후, 그의 공격 트리는 주목할 가치가 있으며, 다른 트리의 움직임 기반 부스트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수들은 요시의 무브먼트 트리에 다시 한 번 주의해야 한다.랍비드 마리오와 마찬가지로 그라운드 파운드는 동료들에게 해를 입힐 것이다.이것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은폐를 깨기도 한다.이는 선수들이 조심하지 않으면 그라운드 파운드와 그 업그레이드에 많은 것을 투입하는 것은 위험성이 높고 보상이 적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출처 : https://gamerant.com/mario-rabbids-kingdom-battle-best-skill-trees-charact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