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장 차기작 마인크 전략판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게임스컴2022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9. 3. 23:11

본문

반응형

모장 차기작 마인크 전략판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게임스컴2022 정보

이것도 마소 게임패스 스튜디오 퍼스트파티 독점작이라 

게임패스 데이원 출시할듯 ㅋ

 

MineCraft Legends는 전략적이지 않은 팬들도 사랑에 빠질 수 있는 진정한 전략 게임이다.

Minecraft Legends Gamescom 프리뷰.

마인크래프트 전설은 내게 익숙한 느낌을 주었다.그리고 그 상징적인 블록 같은 세계나 캐릭터 때문만이 아니라, 그 느낌은 혼란의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이 발표되었을 때 마인크래프트 던전에 대해 비슷한 감정을 느꼈던 것을 기억한다."이 게임이 정확히 뭐죠?"내 생각에는 말이지….나는 네 명의 선수, 군중 무리들을 주목하고, 그것이 적들의 무리를 뚫고 팀들이 도전장을 던지는 Left 4 Dead 또는 Vermintide와 같은 맥락의 무엇이라고 추측했다.실제 게임 플레이가 밝혀지고 나서야 디아블로와 다른 액션 RPG와 더 잘 맞아떨어진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Minecraft Legends와 다른 점은 Legends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봐도 어떤 게임인지 잘 몰랐다는 것입니다.Gamescom에서 알게 된 바와 같이, 그 이유는 세상에 이와 같은 것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검을 휘두르고 뛰어다니는 능력에도 불구하고 해킹 앤 슬래시보다는 군을 만들고, 자원을 공급하고, 지휘하는 데 많은 뿌리를 두고 있는 독특한 전략 게임이다.이 쇼에서 저는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Magnus Nedfors와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인 Dennis Ries를 만나 게임 플레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게임이 저의 가장 기대되는 Xbox 게임 리스트의 선두로 올라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장 차기작 마인크 전략판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게임스컴 트레일러

https://youtu.be/mccYFaW56RM

 

- YouTube

 

www.youtube.com

모장 차기작 마인크 전략판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게임스컴 트레일러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진정한 전략 게임

 

충분히 조사하지 않은 것이 죄일지도 모르지만(여기는 바쁩니다), Minecraft Legends의 초기 게임 플레이 예고편에서 봤을 때 액션 위주의 전투 모습을 너무 많이 본 것 같습니다.이 게임을 쇼에서 가까이서 보고 게임 개발자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플레이어 캐릭터가 유닛을 제어하고 건물을 세우는 고도의 커서 같은 역할을 하는 본격적이고 진정한 전략 게임이라는 것이 즉시 분명해졌다.Magnus Nedfors는 Minecraft Legends가 어떻게 즉시 장르를 커버하고 결국 독특하게 특별해지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그들이 [Minecraft Legends]에 대해 설명했을 때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뭔가 특별한 게 있다는 뜻이죠.뭔가 새로운 것, 신선한 것.그리고 창의력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것이 바로 당신이 추구하는 것입니다."—Minecraft Legend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gnus Nedfors.

시연에서는 게임의 일반적인 흐름을 보여주는 초기 플레이 세션을 진행했습니다.마인크래프트 전설의 주요 적은 얼마 전 마인크래프트의 네더 업데이트의 일부로 개조된 피글린 가족입니다.피글린은 본질적으로 오크 등과 비슷한 돼지 인간으로, 완전히 이해되지 않는 이유로 야만적인(귀여운) 마을 주민들을 습격하는 무리이다.플레이어의 목표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개방된 세계 지형을 점철하는 다양한 피글린 침공 지점들의 사슬을 점차적으로 따라갈 수 있는 방어, 무기 및 군대를 구축하는 것입니다.사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언리얼 엔진에 기반을 둔 마인크래프트 던전과 달리 베드록 엔진에 전적으로 기반을 두고 있다.Minecraft의 기본 엔진에 내장된 스핀오프 전체를 스타일리시하게만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대단한 위업입니다.

플레이어는 영웅을 조종하는데, 영웅은 미적으로 어느 정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말 위에 올라타 기본적인 슬래시 공격을 통해 전투에 기여하지만, 거기서 액션 전투가 끝납니다.Minecraft Legends는 익숙한 Minecraft 렌즈를 통해 전략 우선을 의도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피글린 전초기지를 무너뜨리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피글린 전초기지는 네덜란드에서 지원군을 들여오는 어두운 문을 보호합니다.하지만 이것은 진정한 오픈월드 샌드박스입니다.초기 튜토리얼이 끝나면 이전의 전초기지를 우회하여 더 크고 위험한 요새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아마도 블록 같은 끈적끈적한 구덩이로 찌그러질 것이다.마인크래프트 전설의 게임 진행은 필드에서 발견된 리소스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목재와 돌로 이루어진 지역을 신속하게 해체할 수 있도록 하역부를 파견하여 바쁜 작업에 직접 착수할 필요가 없도록 할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또한 오픈 월드의 퀘스트 및 기타 이벤트에 참여하여 자원 및 기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절한 마을 좀비들(햇빛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모자를 발명했다)이 습격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고 자원 상자로 보상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리소스를 사용하여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군대를 지휘하기 위한 고급 명령과 함께 자신의 전초기지를 방어하기 위한 고급 건물 및 구조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Mojang과 Blackbird 팀은 플레이어가 발견할 수 있는 많은 놀라움을 게임에서 남기고 싶어했기 때문에 건물이 얼마나 발전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약간 수줍어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우리를 위해 몇 가지 예를 들어주었다.

"오늘 여기서 보여준 것은 매우 기본적인 초기 건물입니다.게임 초반에는 소위 말하는 우물가가 있습니다.세상에 새로운 곳을 건설할 수 있는 능력의 중심과도 같은 거죠빠른 이동지점이고 죽으면 부활지점이야공격하고 있는 기지 옆에 건물을 지으면, 만약 죽는다 해도, 매우 빨리 행동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비교적 초기 형태의 건물입니다.오늘도 타워를 몇 개 봤어요.정확히 말해주고 싶진 않지만, 업그레이드된 탑이 더 강력할 수도 있어.아마 어떤 종류의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는지 등이 개량될 수 있을 것이다.- Minecraft Legend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gnus Nedfors.

신선하지 않은 좀비 마을 사람들을 도와 신선한 재료를 얻은 후, 우리의 캐릭터는 초기 차원 균열을 근절하기 위한 임무를 시작한다.Minecraft Legends는 이러한 주요 기지를 담당하는 장군들을 소개하기 위해 고급 콘텍스트 설정 시네마틱스를 제공합니다.이것은 뾰족한 갑옷으로 장식된 거대한 덩치 큰 피글린이 이끄는 것으로, 페파 피그와 반지의 제왕 사이에 교차하는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스타일 병치는 독특한 매력의 마인크래프트 방식으로 작동하며, 동화 같은 액센트와 레전드만의 정체성을 주는 만화 스타일의 윤곽을 가지고 있습니다.마인크래프트에서 정말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은 전략적 전투의 썰물과 흐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피글린 가족과의 대결

 

피글린 기지에 대한 초기 공격 장면을 봤고 여기서 내 음모가 흥분으로 바뀌었어UI는 MineCraft에 익숙하지만 전략적인 맛이 있어 사용 가능한 자원과 사용 가능한 유닛 풀을 보여줍니다.마인크래프트 레전드 진행에는 유닛의 파워를 높이고 건물의 강도를 향상시키며 고급 구조물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초기 미션을 위해, 우리는 플레이어가 어떻게 알레이 몹을 보내 게임의 절차상 생성된 지형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설하고 협곡의 양쪽을 연결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지 보여 주었다.그 게임은 얼마나 무작위적인지 상관없이 영리하게 지형에 적응한다.그러나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는 서로 겹치고 교차할 때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다리의 양끝을 세우면, 그 후 운하가 떠서 건설에 착수할 것이고, 당신의 신생 군대가 건널 수 있는 수단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정확히 어떻게 군대를 만들죠?

업그레이드에 돈을 쓰면서 군대의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Mojang과 Blackbird는 성능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엔진이 처리할 수 있는 수만큼만 조정 중이지만, 게임 시작 시 데모에서 80대의 유닛을 화면에 보여주었습니다.유닛은 Minecraft 자체와 유사하게 세공된 산란기에 의해 생성됩니다.여기서 우리는 블랙버드와 모장이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를 위해 만든 새로운 창작물들을 볼 수 있다.

탱크 모양의 자갈 골렘과 같은 표준 유닛이 있어 전투로 돌격하여 물건을 때리고 포위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원거리 골렘을 사용하여 유닛을 공격할 수도 있고, 이끼 낀 골렘을 사용하여 근처의 아군을 치유할 수도 있습니다.특정 적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잘 퍼지는 것이 전략 플레이의 기반이 되고 있으며,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이러한 기대를 더욱 높이는 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왔다.

Minecraft Legends는 연속적인 샌드박스에서 진행되며, 다른 유사한 전략 게임처럼 새로운 맵을 사용한 레벨 기반이나 미션 기반은 아니다(이 시점에서 유사한 것을 부를 수 있는 경우).따라서 샌드박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이벤트와 적의 행동과 함께 진화합니다.예를 들어 산란기 전초기지를 적의 거점 근처에 만들면 근처에 있는 피글린들이 당신을 공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피글린의 각 파벌은 또한 다른 AI 대응과 전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각각의 새로운 위협에 대한 대응을 더욱 발전시킬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협동 플레이에서 친구를 3명까지 드래프트하여 놀 수 있습니다.전투에서는 플레이어가 컨트롤러와 마우스 및 키보드 플레이용으로 설계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특정 적을 공격하거나 특정 건물을 즉시 공격하도록 골렘 그룹을 지시할 수 있는 방법을 보았습니다.18시간 동안 진행되는 스토리 캠페인에 점점 더 깊이 관여할수록, 당신의 힘과 전략적인 선택지가 이 분야에 합류할 유사하고 강력한 새로운 적들과 만나게 되어, 당신이 새로운 상황에 빠르게 적응할 수 밖에 없게 될 것이다.

이 게임은 피글린과 싸울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보여준 데모가 이 게임을 강타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거의 드러내지 않는 것처럼 느껴집니다.예를 들어 기본적인 궁수탑이 침입자들의 삶을 어렵게 만드는 것은 보았지만, 궁수, 치료사, 난투극이라는 아주 기본적인 삼박자를 넘어서는 포위 장비나 폭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Minecraft Legends를 어디로 가져갈지 생각하면서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것은 쉬운 일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요점 중 하나일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전설에서 잠들지 마세요

 

마인크래프트 전설은 아직도 블록 같은 외관 속에 숨겨진 비밀이 많다.메인 메뉴에는 챌린지 모드 섹션과 PvP 대 섹션이 있지만 모장과 블랙버드는 이러한 놀라움을 나중으로 미루고 있다.나는 Minecraft Legends가 얼마나 어려운지 물어봤다. 전략 게임 플레이어들은 종종 이 장르에서 특정한 수준의 도전을 추구하기 때문이다.다행히 난이도를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지만, Stellaris나 Civ와 같은 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보다 세밀한 커스터마이즈를 시사하는 팀은 난이도를 그 자체로 설명하기는 꺼려했지만, 현재로서는 추측일 뿐입니다.한 가지 확실한 것은, 이 팀은 Minecraft Legends가 젊은 게이머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Minecraft Dungeons나 Minecraft 자체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심각한 수명을 제공할 수 있는 깊이를 자랑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Minecraft Legends를 최초의 전략 게임으로 생각해 봅시다.경험이 적은 플레이어를 위해 접근성을 쌓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하지만 우리는 기묘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전통적으로 전략적인 게임이 조금 더 하드코어인 것을 생각하면요.Blackbird Interactive는 그것을 아주 잘 다룬다.그 위에 쌓는 게 더 쉬웠어요게임에서는 뭐라고 부를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난이도라고 부릅니다.우리가 마인크래프트 바닐라에서 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당신은 평화롭게 하드코어까지 통과합니까?그렇죠? 다양한 사람들에게 도전을 제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Minecraft Legend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gnus Nedfors.

Mojang과 Blackbird는 여기서 무엇을 제안하고 있는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했고, 또한 나의 음모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질문들을 남겨두었다.제가 결국 공성 장비를 만들 수 있을까요?마인크래프트 트레부쳇은 어때?늦은 경기 플레이는 어떤 모습일까요?단위 상한은 어떻게 됩니까?이 폭도들의 싸움은 얼마나 더 커질까?모뎀과 커스텀 게임은 시장에서 지원되나요?어떤 종류의 DLC와 미래의 콘텐츠를 얻을 수 있을까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서는 기다려야 합니다.하지만 저는 Gamescom에서 나오는 Minecraft Legends에 훨씬 더 관심이 있습니다.당신이 전형적인 전략 게임 선수든 아니든, 당신은 이 게임을 제대로 눈여겨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