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박 패드 고급 버전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엘리트 2 코어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9. 12. 16:25

본문

반응형

엑박 패드 고급 버전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엘리트 2 코어 출시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신상 엘리트2 코어 버전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기존 엑박패드 엘리트2 버전에서 추가 부품만 빠진 버전 ㅋㅋㅋ

 

Xbox Elite 시리즈 2는 프로처럼 플레이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 오리지널 Xbox Elite 컨트롤러가 출시되면서 게이머들에게 최대한의 가능성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델은, 유례없는 레벨의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게임 컨트롤러를 개발했습니다.이것에 의해, 고객에게 최적인 설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Xbox Elite Wireless Controller Series 2 – Core의 화이트 컬러 발표로 이러한 전통을 이어가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이 제품은 오늘날 경쟁 게이머의 핵심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가장 중요한 부분에 뛰어난 성능, 맞춤 및 내구성을 제공합니다.2개의 Elite 컨트롤러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선택의 폭을 그 어느 때보다 넓히고 있습니다.

새로운 Xbox Elite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 – Core는 화이트로 $129.99 USD MSRP로 최고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필수 컴포넌트를 갖추고 있습니다.조절 가능한 장력 엄지스틱, 랩 어라운드 고무 그립, 짧은 헤어 트리거 잠금 기능을 경험해 보십시오.Xbox 액세서리 앱의 전용 버튼 매핑 옵션을 통해 무제한 사용자 지정을 즐기십시오.최대 40시간의 충전 가능 배터리1 지속 시간 및 내구성이 뛰어난 세련된 컴포넌트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재의 블랙 Xbox Elite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는 179.99달러(미화 178.99달러)의 MSRP에는 Elite Core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엄지스틱, D패드, 패들 모양 등 원하는 게임 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엄 호환 컴포넌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운반용 케이스로 컨트롤러와 컴포넌트를 안전하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동봉된 편조 USB-C 케이블과 충전 독을 사용하여 컨트롤러의 캐링 케이스 내부 또는 외부 중 하나를 충전합니다.

 

엑스박스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2세대

쿠팡 로켓배송 가격 207,000원

https://link.coupang.com/a/z8aIk

 

엑스박스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2세대

COUPANG

www.coupang.com

 

 

 

 

Xbox Design Lab이 2016년에 첫선을 보인 이후, 최고의 팬 요청은 프리미엄 체험을 더욱 개인화할 수 있도록 당사의 고유한 맞춤 프로그램에 Elite 컨트롤러를 포함시키는 것이었습니다.오늘 저희는 이번 휴일에 Elite Wireless Controller Series 2를 Xbox Design Lab에 도입하면 바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고 발표합니다.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또한 팬들이 Elite가 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재상상화할지 기대가 됩니다.

한층 더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Elite Series 2 – 코어 또는 다른 Elite Series 2 모델의 컴포넌트를 59.99달러 MSRP에 컴플리트 컴포넌트 팩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교체 가능한 엄지스틱, 패들 모양 및 D-패드를 사용하여 원하는 게임 스타일에 맞게 컨트롤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휴대용 케이스, 충전 독, USB-C 케이블 포함.

 

델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컴포넌트로, Elite Series 2 컨트롤러의 신뢰성을 한층 더 향상시키고 있습니다.Elite Series 2 컨트롤러에는 Microsoft의 1년간 한정2 보증이 포함되어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가장 좋은 점은 Elite 시리즈2 컨트롤러는 풀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설정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Xbox Elite Wireless Controller Series 2 – Core in White와 완성하다 Component Pack은 현재 전 세계 Xbox 시장에서 각각 129.99달러 MSRP와 59.99달러에 예약 판매되고 있습니다.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Xbox.com 또는 Microsoft Store 를 포함한 현지 소매점을 참조해 주세요.

Xbox Elite 패밀리의 새로운 멤버를 축하하기 위해 Xbox Gear Shop은 새로운 Xbox Elite Jersey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이 프리미엄 게임용 저지는 스타일링과 기술적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엘리트 컴포넌트를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지퍼가 달린 슬리브 포켓과 마그네틱 체스트 스트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Xbox Elite Jersey는 오늘 엑스박스 기어 Shop에서 USD 9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배터리 지속 시간은 사용 상황 및 기타
2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Microsoft의 한정 보증은, 고객의 법률의 권리에 가세해 적용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9/07/xbox-elite-series-2-evolving-with-more-ways-to-pla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