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쿄게임쇼2022 엑스박스 컨퍼런스 게임패스 신작 라인업 추가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9. 16. 06:33

본문

반응형

도쿄게임쇼2022 엑스박스 컨퍼런스 게임패스 신작 라인업 추가

 

2022년 9월 16일 오늘은 일본, 아시아,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도쿄 게임쇼 Xbox 2022 스트림을 선보였습니다.Xbox Studios, Bethesda 및 개발 파트너의 22개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했습니다.여기에는 일본 개발사의 게임 13개와 중국에서 개발한 게임 2개가 포함됐다.DEATSLOOUP가 Xbox에 발매되어 다음 주(9월 20일)부터 Xbox Game Pass와 오늘부터 Ni no Kuni: 하얀 마녀의 분노; 단간론파 V3: 킬링 하모니 기념판; 암살자의 신조: Odyssey;와 Fuga: Melodies of Steel은 모두 Xbox Game Pass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올해 우리는 아시아의 Xbox 커뮤니티에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들을 맞이했고 우리와 함께 게임을 하기로 선택한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감사합니다.우리는 일본 시장에 임해, 아시아 각지의 개발자로부터 다양한 스토리와 프랜차이즈의 컬렉션을 가져오는 것에 임하고 있습니다.향후 12개월 동안 우리는 Wo Long: Fallen Dynamicy, Eyyuden Chronicle을 포함한 Xbox Game Pass를 통해 아시아 전역의 일본인과 크리에이터들의 더 많은 타이틀을 Xbox 팬들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100개의 영웅, 페르소나 프랜차이즈 게임 등

도쿄게임쇼2022 엑스박스 컨퍼런스 게임패스 요약

https://youtu.be/5qZX_c0Bka8

도쿄게임쇼2022 엑스박스 컨퍼런스 게임패스 요약

도쿄게임쇼2022 엑스박스 쇼케이스

 

 

Xbox 게임 패스로 오늘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플레이 
Xbox Game Pass로 이용할 수 있게 된 Ascarson's Creed Odyssey를 자세히 살펴보고 모든 선택이 중요한 세상에서 생생한 모험을 경험해 보십시오. 쫓겨난 스파르타 용병에서 전설의 그리스 영웅까지 과거의 비밀을 밝혀내고 산과 바다가 충돌하는 신과 인간에 의해 형성된 전쟁으로 황폐해진 고대 그리스의 운명을 바꾸는 숨막히는 여행을 떠나보자.매끄러운 해군 탐험과 새로운 전투 방법을 경험해 보십시오.고대 그리스의 유명한 인물들을 만나보고 서양 문명을 형성한 역사의 중심 지점 동안 그들과 교류하세요.    

오늘 단간론파 V3를 플레이하세요! 
Danganronpa V3: Killing Harmony가 Xbox와 Windows PC에서 출시되었습니다!이는 살인범 검거에 사용되는 고속 추리 액션 클래스 재판으로 알려진 단간론파 시리즈의 최신 메인라인이다.이 엔트리는, 비주얼과 프레젠테이션의 「사이코 쿨」한 테마로, 새로운 아카데미에서 전개되는 새로운 스토리에 흥분을 불어넣는다.    

 

 

키리코는 10월 4일 오버워치2로 돌진한다.  
킷튠이 안내합니다!키리코는 새로운 서포트 히어로로서 오버워치2에 참가한다.벽을 통해 순간이동하여 팀원들을 보호하거나 적을 향해 돌진하여 쿠나이와 함께 적을 격퇴합니다.오버워치의 새로운 영웅은 10월 4일 오버워치 2의 론칭에서 전투에 합류한다.지금 바로 Kiriko의 게임 플레이 예고편을 보고 소셜에서 @PlayOverwatch를 팔로우하여 오버워치의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백마녀의 분노 레벨 5에서 리메이크  
Xbox와 Game Pass에서 처음 공개되는 '하얀 마녀 리마스터드'의 'Ni no Kuni Rangue'는 마치 스튜디오 지브리의 영화 속에 있는 것처럼 Ni no Kuni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히사이시 조의 음악으로 플레이어는 스토리 내내 다양한 아름다운 환경에 빠져들고, 넓고 끝없는 들판, 푸르른 녹음이 우거진 거리, 독특한 분위기의 던전을 방문합니다.TGS 2022의 시작을 기념하여, 현재 Xbox One, Xbox 시리즈 X|S, Windows PC에서 Ni no Kuni Rue of the White Witch Remastered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두 번째 작품인 Nino Kuni II Revenant Kingdom은 2023년에 Xbox에서 출시될 것이다.   

 

 

 Persona 5 Royal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등장합니다!페르소나 5 Royal, 페르소나 4 Golden, 페르소나 3 Portable의 리마스터 버전이 Xbox와 Windows로 출시 예정  
Atlus의 페르소나 프랜차이즈의 3개의 걸작, 즉 페르소나 5 로얄, 페르소나 4 골든, 페르소나 3 포터블이 Xbox와 Windows에서 첫 선을 보였다.10월 21일부터 Persona 5 RoyaI가 발매됩니다!낮에는 학생, 밤에는 도둑, 어느 날 도쿄의 고등학교로 전학하는 주인공은 어둠을 뚫고 썩은 어른들로부터 왜곡된 욕망을 훔친다.우리의 최신 예고편에서는 주인공과 그의 독특한 팀이 그들의 페르소나를 각성시키는 것을 소개합니다.그들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드라마틱한 모습을 놓치지 마세요!    

 

길티 기어 – Strive – Xbox Game Pass로 이동 
Gilty Gear 시리즈의 최신작인 Gilty Gear - Strive-가 Xbox Game Pass, Xbox Series X|S, Xbox One 및 Windows PC로 출시되었습니다!혁신적인 그래픽스, 강렬한 스토리 모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온 플레이어와 플레이어의 대결을 펼치는 Gilty Gear - Strive -는 최첨단 격투 게임 체험을 제공합니다.The Game Awards 2021 Best Fighting Game, 25th Annual D 등의 상을 받은 후 높은 평가를 받은 게임입니다.I.C.E. Awards Fighting Game of the Year가 Xbox Game Pass, Xbox Series X|S, Xbox One 및 Windows에서 개최됩니다.이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상대와 마주하게 될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Blaze Blue: 크로스 태그 배틀 스페셜 에디션Xbox 게임 패스로 이동 
BlazBlue: Cross Tag Battle Special Edition(모든 DLC 포함)이 Xbox Game Pass, Xbox Series X|S, Xbox One 및 Windows PC에 출시됩니다!BlazeBlue: Cross Tag Battle은 총 8개의 타이틀에서 사랑받는 캐릭터와 함께 자신만의 크로스오버 드림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인기 타이틀인 BlazBlue, Persona 4 Arena, Under Night In-Birth, RWBY, Persona 4 Arena Ultimax, Arcana Heart 3 LOVEMAX SIXTARS에서 좋아하는 캐릭터와 싸워보세요!!XTEND, 센란 카구라: 에스티발 VS, 아카츠키 블리츠캄프.시리즈 라인을 넘나드는 꿈의 태그 배틀을 준비하세요!     

 


갱신일에이유덴 크로니클:백 명의 영웅  
에이유덴 크로니클: 2020년에 가장 높은 지지를 받은 킥스타터 게임인 '백의 영웅'은 게임에 출연하는 일부 일본 성우들의 대화를 담은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예고편과 함께 도쿄 게임 쇼에 등장할 것이다.도쿄 게임쇼에서 Xbox Eiyuden Chronicle 독점 인터뷰와 505 Games 라이브 스트림 중 흥미로운 깜짝 이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에이유덴 크로니클: Whendle Heroes는 Xbox Series X|S와 Xbox Game Pass에서 2023년에 출시됩니다.    

 

Palworld가 Xbox로 출시되다  
Craftopia의 개발자인 PocketPair의 Palworld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오픈월드 서바이벌 크래프트 게임으로 광활한 세계에서 친구가 되어 신비로운 생물 "Pal"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동료들을 공장에서 싸우고, 짓고, 농사 짓고, 일하도록 하세요.    

 

후가 : 게임 패스로 스틸의 멜로디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yberConnect2에서 오늘부터 Xbox Game Pass에서 제공되는 Fuga: Melodies of Steel은 각각 고유한 특성과 기술을 가진 아이들을 탱크 내의 다른 포탑에 배치하여 적과 싸울 수 있는 RPG입니다.CyberConnect2는 또한 Fuga: Melodies of Steel 2의 새로운 예고편을 선보였다.     



PC Game Pass로 Dyson Spore 프로그램에서 스타의 힘을 활용합니다.  
우주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 다이슨 스피어 프로그램에서 가장 효율적인 은하간 공장을 건설하세요!별의 힘을 활용하고, 자원을 모으고, 생산 라인을 계획 및 설계하고, 작은 우주 공방에서 은하계 산업 제국으로 발전시키십시오.다이슨 스피어 프로그램은 PC 게임 패스와 함께 10월 13일 출시됩니다.     



엑소프리말에서 선사시대 무리들을 상대하라!  
수트를 입어라, 엑소파이터들!갑작스런 공룡의 출현은 전 세계를 집어삼켰고, 그것들과 인류의 멸종 사이의 유일한 것은 바로 너야!5 대 5의 팀 기반 액션 게임에서 최첨단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Exosuit 기술을 사용하여 신비롭고 강력한 AI "Leviathan"이 할당한 다양한 동적 PvE 및 PvP 미션에서 굶주린 공룡과 다른 플레이어들을 끊임없이 물리칩니다.전쟁 게임은 엑소프리말이 2023년에 개봉하면서 시작된다.Xbox 시리즈 X|S 및 Xbox One 출시 예정.   

 

최신 정보나라카: 블라데포인트  
NARAKA: 60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알려지지 않은 액션 배틀 로얄, Bladepoint는 신나는 8월을 보냈습니다!팀은 새로운 지도 Holoroth로 나라카의 세계를 넓히고, 새로운 영웅을 로스터에 추가해, Showdown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PvE 캠페인 모드의 제1장을 발매했다.TGS 기간 중 Showdown의 제2장을 10월에 플레이어에 공개하고, Holoroth 맵의 새로운 영역인 Yushan Rumes를 곧 공개합니다.Xbox 시리즈 X|S와 Xbox 게임 패스와 PC 게임 패스를 탑재한 Windows PC에서 이미 이용 가능한 나라카: Bladepoint는 12월 22일 Xbox One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몰락한 왕조에 대한 심층 조사 
TGS에서는 야수다 후미지코(니오프랜차이즈 디렉터)와 야마기와 마사아키(블러드본 프로듀서)가 참가해, 팀 닌자의 최신 「마소코어」액션 RPG 「월롱:폴른 다이너스티」에 대해 논의했습니다.Xbox Series X|S, Xbox One 및 2023년 초에 Game Pass가 설치된 Windows PC에서 게임 타이틀과 장소에 대한 게임 제작자의 전투 시스템, 데모 및 영감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DEATHLOOFF가 Xbox에 오다 
DEATHLOOP는 Arkane Lyon이 암살 체험을 한 것으로, 싱글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어의 드라마를 심리스하게 융합하고 있습니다.300개 이상의 "베스트 오브" 상을 수상한 DEATHLOOP는 미래를 위한 끝없는 싸움에서 두 명의 라이벌 암살자를 잡습니다.DEATHLOOUP의 Xbox 릴리즈는 출시 이후 게임용으로 출시된 모든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되므로 플레이어들은 포토 모드, 추가 접근성 옵션, 크로스 플레이 매치메이킹 및 다수의 삶의 질(Quality-of-life) 수정을 기대할 수 있다.또한 Arkane Lyon은 새로운 무기, 강력한 새로운 능력, 새로운 적 유형, 확장 엔딩 등을 제공하는 GOLDENLOUP Update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DEATSLOUP는 2022년 9월 20일 발매를 앞두고 X박스 시리즈 X|S에서 예약 또는 X박스 게임 패스와 함께 프리 인스톨 할 수 있습니다.    

 

 

Forza Horizon, 10주년th 기념 
Xbox Game Studios의 Playground Games는 콜로라도, 프랑스, 이탈리아, 호주, 영국 및 멕시코를 여행하는 호라이즌 페스티벌의 놀라운 여정을 보여주는 완전히 새로운 예고편을 공유하며 10월에 Forza Horizon 10주년 기념행사를 시작합니다.스튜디오는 다음 달 Forza Horizon의 10주년 기념일에 대해th 더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