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년만에 출시한 신작 발키리 엘리시움 시리즈 입문 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9. 28. 07:19

본문

반응형

14년만에 출시한 신작 발키리 엘리시움 시리즈 입문 방법

 

발키리 엘리시움: 이번 주 발매를 앞두고 RPG 시리즈에 대한 입문

스퀘어 에닉스 시리즈의 오랜 역사를 간략히 살펴본다.

September 27, 2022

 

Valkyrie Elysium은 2022년 9월 29일(목) 출시되며 PS5 및 PS4에서 물리적 및 디지털 방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많은 점에서 발키리 시리즈는 플레이스테이션과 동의어이다.호평을 받은 첫 번째 두 게임인 발키리 프로파일과 발키리 프로파일2: 실메리아가 각각 PS1과 PS2에 등장했습니다.16년간 콘솔이 없었던 이 시리즈는 발키리 엘리시움으로 돌아왔다.

새로운 액션 RPG는 북유럽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자극적인 세계, 스릴 있게 빠른 속도의 전투, 놀라운 시청각 프레젠테이션, 그리고 어둡고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이야기를 특징으로 한다.독특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환상적인 RPG입니다.여러분들의 연주가 기다려집니다.

오랜 발키리 팬들은 최근 데모를 통해 이미 게임의 아름다운 세계의 신비를 탐험하고 있을 것이지만, 여러분 중 일부는 궁금해 할 것이다: 왜 이렇게 야단법석인지.이 시리즈가 왜 이렇게 사랑받는 거죠?

이 점을 염두에 두고, 플레이스테이션의 조상들의 고향으로 돌아온 것을 축하하기 위해, 이 존경받는 프랜차이즈의 역사를 소개하는 것이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이 모든 것은 1999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99년: 발키리 프로파일– 클래식 탄생
밀레니엄이 시작되기 직전에, 대담하고 새로운 RPG가 일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발키리 프로파일.

PlayStation의 생애에서 이 콘솔은 Final Fantasy를 포함한 여러 시리즈가 이 급성장하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인기를 얻으면서 RPG의 안식처로 유명해졌다.

발키리 프로파일은 군중들 사이에서 즉시 눈에 띄었다.tri-Ace(스타오션 시리즈)가 개발한 이 게임은 과감히 다른 게임이었다.그것은 노르웨이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리시한 배경, 혁신적인 전투 시스템, 그리고 독창성과 호기심에 대해 플레이어들에게 보상을 주는 이야기 구조를 결합하면서 이 장르에 대한 분명한 독창적인 시각을 제공했습니다.

오딘과 '에시르'로 알려진 신들의 판테온을 섬기는 최근에 깨어난 발키리인 레네스를 장악했습니다.레네스는 바니르족과의 전쟁에서 신들을 돕기 위해 전사들 - 에인헤르하르로 알려진 -의 영혼을 모으기 위해 파견되었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그녀는 신들과 함께할 가치가 있는 전사들과 만나며, 신들을 위협하는 힘의 미스터리와 발키리로 떠오르기 전에 그녀의 삶을 정리하기 시작한다.

비록 첫 번째 게임이지만, 빠른 속도의 콤보 기반의 전투 시스템, 모집 가능한 에인헤르하르, 인생, 죽음, 정체성의 테마, 그리고 매우 우울한 톤 등 발키리 시리즈를 정의하는 많은 요소들이 바로 여기에서 시작되었다.

2000년에 발매된 북미에서도, 이러한 요소들에 대해서, 관객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이 게임은 잘 팔렸다.RPG 장르에서 가장 위대한 것 중 하나로 자주 언급되고 있습니다.이것은 2006년에는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2006년: 발키리 프로파일: 렌네스– 오리지널 반품
팬들은 더 많은 발키리의 모험을 위해 몇 년을 기다려야 했지만, 2006년 오리지널 게임은 PSP를 위해 발키리 프로파일: 레네스로 돌아왔다.

원래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은 일본과 북미에서만 출시되었지만, 이 완벽한 휴대형 포트가 유럽과 호주에서도 출시되어 이들 지역의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첫 번째 포트가 되었다.

그리고 재미있는 사실은 그것이 다시 돌아왔어요!발키리 프로파일의 PSP 포트: 레네스는 올해 말 PS4 및 PS5용으로 출시됩니다.발키리 엘리시움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소유자를 위한 보너스 또는 스탠드아론 구매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06년: 발키리 프로파일2: Silmeria – 가치 있는 속편
2006년에는 PlayStation 2: Valkyrie Profile 2: Silmeria용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Valkyrie Profile 2: Silmeria가 출시되었습니다.

그 이름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원래 게임보다 수백 년 먼저, 그리고 다른 타임라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많은 새로운 캐릭터와 컨트롤해야 할 새로운 주인공이 등장하고 있습니다.아니면 두 명의 새로운 주인공이 등장해야 할까요?

이 이야기는 발키리 실메리아와 다이판의 공주 알리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두 여성은 같은 몸에 갇혔다.발키리 흐리스트에 의해 쫓기는 두 왕국은 두 왕국 사이의 재앙적인 전쟁을 막기 위해 협력해야 한다.

이 게임은 새로운 에인헤르자르, 업데이트된 측면 스크롤 탐색, 콤보 기반의 전투 시스템과 새로운 이동 옵션을 결합한 전략 전투를 포함한 발키리 프로파일에 소개된 많은 요소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이 게임은 매우 세밀한 세계, 매우 재미있는 전투 시스템, 사쿠라바 모토이의 훌륭한 사운드 트랙에 대한 리뷰어가 칭찬하는 등 매우 성공적이었다.

 


2008/2016: 발키리 프로파일: Connit of the Plume and Valkyrie Anatomia – 모바일 게임 중
이 시리즈는 핸드헬드 기기에 반환되어 다음 2개의 엔트리를 작성했습니다.발키리 프로파일: 플룸의 규약(2008년 일본, 2009년 북미, 유럽 출시)과 2016년 모바일로 발매된 발키리 아나토미아.전자는 와일프레드라는 이름의 한 젊은이의 어둡고 성숙한 이야기와 발키리 레네스를 파괴하려는 그의 탐험을 다루었는데, 그는 그의 아버지와 그의 가족의 불행의 원인이었다.후자는 원작 게임과 다른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그것은 레네스가 신들을 위해 싸우기 위해 에인헤랴르를 모집하는 것과 유사한 구성을 따른다.

 

2022년: 발키리 엘리시움 시리즈가 PlayStation을 홈으로
…이 모든 것을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또, 오랫동안 기다려 온 발키리 시리즈의 PS5 및 PS4로의 복귀도 실현되고 있습니다.

발키리 엘리시움은 파괴 직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완전히 독창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라그나로크 – 모든 것의 끝 – 지평선에 나타난다.마지막 힘을 가진 오딘은 구원의 사신이 되기 위해 발키리를 만든다.그녀의 임무는 이 불운한 세상을 구하는 것이다.아래 땅으로 내려오면서, 이 용감한 전사는 임박한 죽음의 이면에 있는 진실을 발견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그녀는 이 세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요? 그리고 그녀는 이 세상을 위해 어떤 끝을 선택할까요?

이 게임은 시리즈의 많은 특징적인 요소들과 흥미로운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결합된 시리즈에 대한 신선한 시각을 제공한다.예를 들어, 전투 시스템은 마무리 동작과 콤보 같은 연속적인 마굿간과 새로운 실시간 액션 전투를 결합합니다.모집 가능한 Einherjar도 있고 정확하며, 모두 장기 시리즈 작곡가인 Motoi Sakuraba의 놀라운 사운드 트랙으로 점수가 매겨졌습니다.

니어오토마타 개발자 참여한 신작 게임 발키리 엘리시움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6oYHz2ypfL4

니어오토마타 개발자 참여한 신작 게임 발키리 엘리시움 트레일러 영상

 

 

이것으로 발키리 시리즈의 빠른 진행은 끝이 났습니다.물론 발키리 엘리시엄을 즐기기 위해 다른 게임을 플레이할 필요는 없습니다.이것은 완전히 스탠드아론의 타이틀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모험을 창조하기 위해서 시리즈의 풍부한 유산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