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리자드 디아2 리마스터버전 디아블로2 레저렉션 50% 세일 시작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2. 9. 30. 07:28

본문

반응형

블리자드 디아2 리마스터버전 디아블로2 레저렉션 50% 세일 시작

 

고전 게임 향수 디아2 레저렉션 이번 기회에 지르시는것도 괜찮은듯

이번 주말은 디아블로 엔딩까지 ㄱㄱㄱ

 

1. 디아블로2 레저렉션

50% 세일 가격

24,000원

 

2.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

50% 할인 가격

36,000원

디아2 레저렉션 + 디아블로3 + 디아블로3확장팩 + 강령술사DLC 합본 세트

 

4K 디아블로2 리마스터 한글더빙판 오프닝 시네마틱 및 초반 스토리 게임플레이

https://youtu.be/ATp1BBG2StA

4K 디아블로2 리마스터 한글더빙판 오프닝 시네마틱 및 초반 스토리 게임플레이

 

 

리마스터로 돌아온 고전 명작 ARPG

 

성역으로 귀환하십시오
자매단 야영지에서 모험을 시작하고, 사막 속의 안식처, 루트 골레인으로 떠나십시오. 쿠라스트의 우거진 덩굴을 헤치고, 혼돈의 요새 너머의 섬뜩하고 불타는 듯한 지역을 마주하는 등, 다양한 모험을 떠나보십시오.

 

고전 게임플레이로 즐기는 새로운 경험
기존에 2D로 구현되었던 성역을 3D 그래픽, 고화질 오디오, 최대 4K (2160p)까지 지원되는 PC 해상도, 그리고 PC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7.1 서라운드로 즐길 수 있는 리마스터 및 재녹음된 사운드로 경험해보세요. 레거시 모드 설정으로 디아블로 II의 성장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고전 게임에 현대적인 화면 해상도와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한 전후 모습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이어 플레이하십시오
지원 예정인 플랫폼간 진척도 공유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캐릭터를 불러오고,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게임플레이 진척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영웅을 불러와 전리품을 획득하고, 레벨, 퀘스트 진행 상태, 기술, 특성을 유지하십시오. 플랫폼간 진척도를 공유하려면 연결된 Battle.net 계정과 지원 플랫폼별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설치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전리품을 위한 보관함
어렵게 구한 아이템을 새롭게 확장된 개인 보관함에 담아보십시오. 그 다음으로 공유 보관함을 사용해 다른 캐릭터들이 획득한 전리품을 빠르고 손쉽게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지옥의 하수인이 나날이 강해집니다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7개의 직업을 통틀어 200개가 넘는 화려한 기술들을 연마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무료 온라인 게이밍 서비스, Battle.net®에서 8인 협동전으로 불타는 지옥의 군대에 맞서보십시오. 순위표를 장악하고, 신규 래더 시즌이 돌아올 때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보십시오.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

 

두 게임을 함께 즐겨보십시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디아블로 II의 막 4개,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 확장팩의 막 한 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확장팩에는 두 개의 추가 직업, 신규 아이템, 룬, 룬워드, 무형 아이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리앗에서 서부원정지까지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으로 대악마가 패배한지 20년이 지난 시점에서 신 트리스트럼으로 복귀해보십시오. 해당 콜렉션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디아블로® III와 제 5막, 모험 모드, 성전사 직업이 포함된 영혼을 거두는 자™ 확장팩, 강령술사 작업이 포함된 강령술사의 귀환 팩, 그리고 기타 꾸미기용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증오를 다스리는 자가 되어보십시오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은 디아블로 III의 메피스토 애완동물과 무시무시한 증오의 손아귀 날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지옥의 군단을 멋지게 처치하고, 어디를 가든 파티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아보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