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리자드 신작 게임 오버워치2 해외 리뷰 평가 장점 단점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0. 5. 20:35

본문

반응형

블리자드 신작 게임 오버워치2 해외 리뷰 평가 장점 단점 정보

 

2022년 10월 4일 출시한 블리자드 팀전 FPS 멀티플레이 게임 오버워치2 한글판.

해외 리뷰 평점이 공개됐음.

 

오픈크리틱 24개 비평 기준 평균 81점정도.

엄청난 명작 갓겜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수작정도 평가를 받았음.

 

6년만.. 설레는 새로운 시대 오버워치2 런칭 트레일러 10월 5일 무료 플레이

https://youtu.be/-jYYg_aKYDc

6년만.. 설레는 새로운 시대 오버워치2 런칭 트레일러 10월 5일 무료 플레이

 

 

IGN 오버워치2 리뷰 평가

평점 10점 만점 8점

영웅은 죽지 않는다.

오버워치2는 정말 속편인가?블리자드의 멀티플레이어 슈팅은 2019년 공개 이후 2회째를 맴돌고 있으며, 기존 오버워치를 대체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심해진 의문이다.자, 이제 드디어 우리의 수중에 들어갔습니다.그것은 재창조가 아니라, 전작의 것을 매우 즐겁게 만들었던 격렬하고 미묘한 색채의 팀 베이스의 배틀의 진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이 배틀은, 지금까지도, Overwatch 1.5 뿐만이 아니라, 독자적인 게임처럼 느껴질 만큼, 새로운 것을 테이블로 가져옵니다.

Overwatch 2가 무료 게임으로 일반에 공개되기 시작하면서 더 큰 문제는 이러한 새로운 아이디어 중 얼마나 많은 것이 긍정적인 변화인가 하는 것이다. 결국, 다른 것은 더 나은 것과 동의어가 아니며, 여기에는 분명한 개선점이 있지만, 보편적으로는 그렇지 않다.너무 부정적으로 들릴 생각은 없습니다.원래의 오버워치는, 지금까지의 비디오 게임(그리고 IGN에서 단 2개의 10대 중 하나)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그것으로부터 한 단계 내려가는 것은 여전히 매우 즐거운 일입니다.블리자드는 그저 여기서 스스로 엄청나게 높은 기준을 세웠다.

만약 오버워치2에 대해 묻는 적절한 질문이 단순히 재미있는 게임이라면, 지금 대답은 '그렇다'이다. 그것은 여전히 근본적으로 훌륭한 영웅 사격수이며, 단지 현재 그 힘의 높이에서 작동하지 않는 것일 뿐이다.앞으로 있을 많은 승패를 통해 커뮤니티가 피드백을 제공하고 오버워치2가 새롭게 재건된 재단의 약속을 이행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위대함은 다시 회복될지도 모른다.

평결
오버워치2는 블리자드의 관심이 멀어지면서 그 가장자리가 심각하게 둔해지기 전에 한 때 가장 날카로운 멀티플레이어 슈팅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다.더 작은 5v5로의 전환은 개인 결투가 전술적인 팀 플레이보다 우선하는 오버워치의 새로운 싸움 시대의 안내자들과 일치하며, 결정적으로, 소수의 방패를 제외한 모든 방패가 경기장 밖으로 던져졌다.새로운 영웅과 지도는 적중했고, 푸시는 시간이 지나면서 팬들이 좋아하는 모드로 발전할 수 있는 모드 중 하나이다.오버워치가 멀티플레이어 슈팅 장면에서 다시 한 번 그랬듯이 빛을 발할 수 있는 기초는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향후 몇 달 동안 다가올 일에 대해서는 확실히 밝은 전망이 나오고 있다.오버워치2의 가능성을 재검토할 수는 없지만, 그 대신 출시 시점에 내 앞에 무엇이 있는지 판단할 수 있을 뿐이다.그것은 매우 재미있는 팀 기반의 FPS로, 그것이 일어나는 세계에 대한 매력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그리고 나는 수백 시간을 더 놀고 싶다.

 

 

 

게임스팟 오버워치2 리뷰 평가

8점

 

장점
5v5 및 푸시 모드 덕분에 전투 상태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새로운 영웅은 환상적인 추가입니다.
히어로 리워크는 자연스러운 진화처럼 느껴지며 매치 모멘텀에 도움이 됩니다.


단점
전반적으로 게임은 속편이라기보다는 업데이트에 가깝다.
배틀 패스와 새로운 UI가 슈터 동질성을 향한 추진력처럼 느껴집니다.

 

Overwatch 2는 영웅 팀 간의 짜릿한 대결을 가능하게 하는 메카닉을 갖춘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환상적인 업데이트처럼 느껴집니다.그러나 독립된 존재이자 속편으로서 그것은 비틀거린다.핵심 게임 플레이에 대한 변경은 올바른 방향으로의 단계이지만, 이전에는 없었던 새로운 마찰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다행스럽게도, 라이브 서비스 게임으로서 블리자드가 더 많은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얻으면 상황이 추가되거나 변경될 것이기 때문에 적어도 스튜디오는 든든한 기반을 갖추고 있다.오버워치 2에는 많은 장점이 있으며, 전투의 열기에는 팬들이 좋아하는 매혹적인 멀티플레이어 역동성을 다시 즐길 수 있다.하지만 첫 번째 오버워치가 나에게 가르쳐 준 것이 있다면, 그것은 게임이 어떤 것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꿈을 조금 더 크게 꾸는 것이다. 그리고 아직 여기서 이루어질 꿈은 조금 더 있다.

 

 

윈도우센트럴 오버워치2 평점

9점

 

오버워치 2 리뷰:블리자드의 영웅 슈터에게 필요한 과감한 조치
오버워치의 새로운 시대가 열렸고, 대부분 환상적이다.

 

오버워치 2는 블리자드의 영웅 슈터가 이전의 영광으로 돌아가기 위해 필요한 근본적인 변화의 도래를 상징한다.완벽하지는 않지만 오버워치의 게임 플레이 구조, 진행 시스템, 콘텐츠 출시 일정 및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변화는 매우 두드러집니다.

장점

5v5는 꿈같은 플레이
훌륭한 새로운 진행 방식
계절별 콘텐츠 전송
신입사원 환영
뛰어난 프레젠테이션과 안정성
프리 투 플레이

 

단점

새로운 영웅은 잠금을 해제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FTUE는 꽤 길다.
새로운 UI에 스타일이 없습니다.
AMD FSR이 불량으로 표시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