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패스 클라우드 빙 검색 페이지에서 바로 실행 가능하게 테스트 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0. 11. 21:33

본문

반응형

게임패스 클라우드 빙 검색 페이지에서 바로 실행 가능하게 테스트 중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진짜 게임패스 구독형 서비스에 진심인것 같음.

진짜 게임계의 넷플릭스를 만들어낼려나.

 

마이크로소프트 자체 엣지 브라우저 및 빙 검색 서비스.

아예 빙 검색 결과에서 바로 게임패스 클라우드 게임 실행가능하게 변경 테스트 중.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만들어서, 게임패스 얼티밋 월정액 구독해 로그인해놓으면

엣지브라우저 빙 검색해서 바로 게임까지 실행가능하게 바꾸나봄.

온갖 마이크소프트 제품 끼워팔기 ㅋㅋㅋㅋ

 

게임패스 PC 스트리밍 폴아웃76 한글판 초반 게임플레이

https://youtu.be/W6m-jTXAUfg

게임패스 PC 스트리밍 폴아웃76 한글판 초반 게임플레이

 

 

알아야 할 것
Xbox Cloud Gaming은 Xbox Game Pass Ultimate에 내장된 서비스로,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 장치를 통해 수십 개의 Xbox 콘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Microsoft Edge를 실행 중인 경우 기능을 롤아웃하여 Bing 검색 쿼리에서 Xbox Cloud Games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반경쟁적 관행이 네이티브 Xbox Game Pass 앱을 방해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iOS용 Edge에 이미 있는 기능의 확장입니다.

 

Microsoft Rewards의 팬이라면 Microsoft Edge 및 Bing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모바일과 PC에서 기본 검색 엔진으로 Bing을 사용하면 (특정 지역에서) 일정한 포인트 스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포인트는 모든 종류의 상품권이나 기타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Xbox Game Pass 선불 카드를 구입하기 위한 포인트를 쉽게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검색 엔진으로 Bing을 사용하는 것은 실질적으로 Xbox Game Pass에 대한 비용을 지불합니다.최근 Bing과 Microsoft Edge를 좀 더 달콤하게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오늘 몇몇 Xbox 팬들은 여러분이 이제 Bing 자체에서 Xbox 클라우드 게임으로 직접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챘습니다.이것은 애플의 반경쟁적 관행으로 인해 Xbox Game Pass가 iStuff에서 네이티브하게 출시되는 것을 방해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사용하는 iOS 기기에서 한동안 사실이었지만, 이제 이 기능은 더욱 광범위하게 출시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Xbox Game Pass Ultimate의 일부인 게임을 검색하면 Microsoft는 말 그대로 검색 쿼리의 맨 위에 게임을 던지고 바로 여기에 플레이 버튼을 제공하여 빠르게 로그인하고 게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일부 지역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여기서 Fortnite에 대한 검색 쿼리를 누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이 테스트에서는 Microsoft Edge를 통해서만 동작하는 것 같습니다.Chrome에서 시도했지만 플레이 박스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만, 장소에 따라 다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앱에서 Xbox Cloud Gaming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은 경험이 있다면 PC의 Microsoft Edge에서 시도해 볼 만합니다.엣지 버전의 클라우드 게임은 실제로 특정 시나리오에서 네트워크 간섭에 덜 취약한 다른 렌더링 엔진을 사용합니다.물론 Xbox Game Pass Ultimate 가입이 필요합니다.

Microsoft Gaming CEO Phil Spencer가 클라우드 전용 Xbox "Keystone" 프로토타입에 대해 공개적으로 놀린 직후에 이러한 롤아웃이 이루어졌습니다.올해 초, 우리는 Keystone이 빠르면 올해 안에 출시될 것이라고 들었는데, 마이크로소프트는 기능 세트를 확장하기 위해 이를 다시 숨겼다.Keystone이 실제로 완성되면 실제로 어떤 모습일지 알 수 없지만, 이 재검토 과정은 잠재적으로 미디어 앱 및 기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Google Stadia의 몰락으로 초기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지금 당장 독차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 분야의 다른 주요 기업은 NVIDIA GeForce Now뿐입니다.NVIDIA는 기술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는 반면, Microsoft는 개발 과정에서 풍부한 사내 독점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콘텐츠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어느 쪽이든 지금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며, 누가 먼저 클라우드 게임을 주류 대중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