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플스5 스토어 머스트해브 세일 가격 추천 게임 리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0. 12. 20:33

본문

반응형

소니 플스5 스토어 머스트해브 세일 가격 추천 게임 리스트

 

한국 플스5 스토어에서 머스트해브 게임 세일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플스5 게임 세일 일정은 2022년 10월 12일부터 2022년 10월 26일까지 진행함.

 

1. 레드 데드 리뎀션 2 한글판

60% 세일 가격 26400원

Red Dead Redemption 2: 스토리 모드와 Red Dead 온라인이 포함됩니다.
올해의 게임 175여 개를 수상하고 250개 이상의 완벽한 평가를 받은 Red Dead Redemption 2는 현대 시대가 시작될 무렵 펼쳐지는 명예와 의리에 관한 장대한 서사시입니다.
1899년 미국. 아서 모건과 반 더 린드 갱단은 도주 중인 무법자입니다. 정부 요원과 일류 현상금 사냥꾼들에게 추격당하는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강도질과 도둑질, 싸움을 거듭하며 미국의 험난한 심장부를 달려 나갑니다. 심해져 가는 내부 갈등으로 갱이 해체될 위기 속에서, 아서는 자기를 키워 준 갱에 대한 의리와 자신의 이상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합니다.
Red Dead Redemption 2에는 함께 살아 숨 쉬는 세상인 Red Dead 온라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안관, 무법자 갱단, 흉포한 야생 동물과 맞서 싸우며 미국 개척지에서 자신만의 삶을 개척해 보세요. 캠프를 준비하고 혼자 또는 갱단과 함께 북쪽의 눈 덮인 산부터 남쪽의 늪지대, 외딴곳의 전초 기지부터 분주한 농장과 북적거리는 마을까지 구석구석을 탐험해 보세요. 현상 수배범을 쫓거나 사냥, 낚시, 거래, 이국적인 보물 수색을 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지하 밀주 양조장을 운영하거나 박물학자가 되어 동물 왕국의 비밀을 연구하는 등, 놀라울 만큼 심도 있고 상세하게 묘사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출시 후 배포된 모든 새로운 기능과 게임 플레이 콘텐츠, 추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s://youtu.be/tNNE97jZLRc

레데리2 술 먹고 필름 끊기는 꽐라 연출 ㅋㅋㅋㅋ

 

 

2. GTA5 한글판

50% 세일 가격 24,000원

Grand Theft Auto V: 스토리 모드와 Grand Theft Auto 온라인이 포함됩니다.
PS5™에서 여정을 이어 나가십시오. 1회 한정 전송으로 GTAV 스토리 모드 진행 상황과 GTA 온라인 캐릭터 및 진행 상황을 PS5™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지금 PS5™로 엔터테인먼트 블록버스터인 Grand Theft Auto V와 GTA 온라인을 경험해 보십시오.
PS5™ 플레이어는 새로운 고성능 이동 수단 업그레이드와 경력 쌓기 기능과 같은 개선 사항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GTA 온라인 게임 플레이 업그레이드와 확장팩, 현재 및 이전 콘텐츠의 모든 업데이트 등을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위험천만한 협동 습격을 수행하거나, 아드레날린이 가득한 스턴트 레이스에 참가하거나, 특별한 대적 모드에서 경쟁해 보십시오. 아니면 나이트클럽과 아케이드, 펜트하우스, 자동차 모임 등 사교 공간에서 어울릴 수도 있습니다.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세계를 더욱 심도 있게 탐험할 수 있도록 다음 요소가 제공됩니다:
• 환상적인 비주얼 - 향상된 고화질 단계와 새로운 그래픽 모드 성능으로 최대 4K 해상도, 초당 최대 60 프레임, HDR 옵션, 레이 트레이싱, 개선된 텍스처 품질 등이 제공됩니다.
• 더욱 빠른 로딩 -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세계를 불러와 즉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어댑티브 트리거와 햅틱 피드백 - 듀얼센스™로 방향성 피해, 날씨 효과, 거친 길 표면, 폭발 등을 매 순간 경험하십시오.
• TEMPEST 3D 오디오 - 정확한 정밀도로 세계의 사운드 경험: 훔친 슈퍼카의 스로틀, 근접 총격의 떨림, 머리 위 헬리콥터의 굉음 등을 느껴 보십시오.
그리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GTA 온라인에 다음 신규 개선 사항이 포함됩니다:
• 특별 신규 콘텐츠 - 로스 산토스 자동차 모임에 있는 하오의 스페셜 웍스에서는 신규 엘리트 이동 수단 업그레이드 및 특별 개조가 가능합니다 개조된 고성능 이동 수단을 타고 HSW 레이스와 신규 타임 트라이얼 등에 참가해 보십시오.
• 경력 쌓기 기능 - 기본 지급되는 현금으로 GTA 온라인을 시작해 보십시오. 바이커, CEO, 나이트클럽 주인, 무기 밀매업자 중 하나의 불법 사업을 선택하고, 일부 부동산과 파워하우스 이동 수단, 사업 시작에 필요한 무기 등을 선택해 보십시오.
• 새로운 메뉴 디자인 - 최신 및 가장 인기 있는 업데이트를 포함해 GTA 온라인의 모든 콘텐츠를 주 메뉴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및 현재 업데이트 전부 이용 가능 - 앞으로 출시될 업데이트를 포함해 40개 이상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경험해 보십시오. 청부 계약에서는 프랭클린 클린턴과 함께 닥터 드레의 사라진 음악 파일을 추적할 수 있고, 로스 산토스 튜너에서는 위험천만한 지하 길거리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니면 우거진 열대 섬인 카요 페리코에서 습격을 펼치거나, 심야 영업 및 다이아몬드 카지노 & 리조트에서 밤문화의 삶을 즐겨 보십시오. 전부 다양한 종류의 이동 수단과 모드, 보조 활동이 포함되어 있으며, 골프 코스, 나이트클럽, 아케이드, 수영장 옆 라운지 등 사교 공간에서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즐길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3t91bItGMgM

4K GTA5 스토리 프랭클린과 라마 콤비 2300cc급 바이크 압류하기

 

 

3. 바이오하자드7 한글판

50% 세일 가격 12,150원

미국 남부의 폐옥에서 교착되는 "위협"과 "고독". 서바이벌호러의 신기원 『7』의 막이 올라간다." "아이솔레이트뷰"로 풀모델체인지, 새로이 개발된 "RE엔진"에 의한 포토리얼 표현이 만들어내는 "공포"는 눈돌릴 틈조차 없다. 악의에 찬 미지의 참극에서 살아 남아라!



4. 보더랜드3 한글판

75% 세일가 16,250원

보더랜드 3 PlayStation®4 버전에는 PlayStation®5 버전 디지털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4K 해상도에서 최대 60FPS로 싱글 플레이와 온라인 협동 게임을 즐기세요. 최대 4인까지 가능한 확장된 화면 분할 지원으로 집에서 친구와 함께 난장판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무진장 많은 총기와 정신없는 모험으로 가득한 오리지널 슈팅 파밍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4인의 신규 볼트 헌터 중 하나가 되어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며 적을 쓰러뜨려 보세요.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미쳐 날뛰는 적들을 상대하며 아이템을 파밍하고 전 우주에서 자비심 없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사이비 교주로부터 고향을 지켜야 합니다.
아수라장이 펼쳐질 스릴 넘치는 모험
미치광이 칼립소 쌍둥이가 강도단을 조직하는 것을 방해하여 전 우주 제일의 힘을 증명해야 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볼트 헌터
4인의 신규 볼트 헌터 중 하나가 되어 특색 있는 스킬 트리, 능력, 커스터마이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준, 발사 그리고 파밍
무진장 많은 총기와 장치로 각 전투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더랜드
판도라보다 더욱 독특한 생태계와 적으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끊김 없는 협동 플레이
레벨이나 진행도와 상관없이 언제든지 온라인이나 분할 화면을 이용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