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파이어 서바이버 공략 정보 캐릭터 육성 추천 조합 방법 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1. 11. 22:53

본문

반응형

뱀파이어 서바이버 공략 정보 캐릭터 육성 추천 조합 방법 팁

 

2022년 10월 20일 출시한 인디 명작 게임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한글판.

PC 스팀 및 엑스박스 게임패스 플랫폼으로도 출시함.

자동사냥 캐릭터 육성 게임인데 뱀서류 장르 게임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무기 조합 맞추며 캐릭터 키우는 재미가 굿굿 

기본적인 뱀파이어서바이버 캐릭터 육성 가이드 팁 정보.

참고로 스팀 상점 PC판 판매 가격은 5천원. 추천합니다 ㅋㅋㅋ

 

뱀파이어 서바이버 열풍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다.최근 Xbox와 PC 게임 패스가 출시되면서,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중독성 있는 불량 라이트 오토 배틀러를 손에 넣고 있다.Castlevania 모양의 구멍을 메우기 위해 무엇이든 찾고 있는 열정적인 팬들을 위해 Vampire Survivers는 멋진 복고풍 픽셀 아트 및 전염성 게임 루프를 제공하는 끈질기게 만족스러운 가려움을 긁어냅니다.   

명백한 고딕 영감과 마찬가지로, 이 평범한 공포 총알 지옥 체험은 무자비한 도전을 제공합니다.능률적이고 플레이가 가능한 자연 뱀파이어 서바이버는 플레이어를 압도하고 정복하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합니다.이 당당한 맹공은 초보자들에게는 위협적일 수 있다.다행히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여기 뱀파이어 서바이버를 연기하기 전에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중요한 조언이 있다.

뱀파이어 생존자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공격이 자동으로 트리거된다는 사실입니다.플레이어에게 필요한 것은 업그레이드 선택을 신중하게 계획하면서 적군을 피하는 것뿐입니다.이러한 자동 공격을 지휘하는 것은 성공을 거두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인디 게임 중 하나이자 지금까지 최고의 Xbox 게임 중 하나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 게임패스 플랫폼 버전 게임플레이 영상

게임패스 22.05 무료 신작 뱀파이어 서바이버 한글판

 

 

1. 공격은 자동이다

뱀파이어 서바이버를 다른 총알 지옥 타이틀과 구별짓는 주목할 만한 메카닉 중 하나는 당신이 언제, 어떻게 공격하는지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이다.이 로그 라이트 내의 모든 기능은 설정된 파라미터에 따라 자동으로 실행됩니다.선택한 캐릭터와 매치 내 레벨 업을 통해 획득하는 업그레이드에 따라 엄청난 적군을 어떻게 급파할지가 결정됩니다.플레이어는 선택한 캐릭터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투 기관의 부족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악마 살인범들을 승선시키기 위한 학습 곡선을 보여줄 것이다.   

 

 

2. 반짝이는 물건을 잡는다.

Dead Cells나 Rogue Legacy와 같은 상징적인 악성 사이트와 유사하게 뱀파이어 서바이버는 게임 내 캐릭터 진행 및 영구 업그레이드 및 잠금 해제를 제공합니다.이러한 중요한 시스템을 활용하려면 플레이 중에 가능한 한 많은 빛나는 물체를 포착해야 합니다.혼돈의 폭발 속에서 귀중한 물건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여기 청소할 가치가 있는 지표가 있다.  
파란색, 녹색 및 빨간색 보석은 레벨업 및 대체 공격 능력 선택에 필수적인 게임 내 경험을 제공합니다.그리고 금색은 경기 사이에 지속되는 통화로 문자 원형 등 영구 업그레이드를 부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손에 쥐는 죽음의 손을 잡고 이 귀중한 자원들을 봉쇄하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이익이다.  

 

 

3. 적을 알아라

뱀파이어 서바이버의 적 AI는 대체로 직설적이다.수십 마리의 무시무시한 생물들이 끊임없이 당신의 방향으로 움직일 것입니다.살아남기 위해서, 당신은 말 그대로 괴물들의 벽을 뚫고 나아가고, 짜고, 도살해야 할 것이다.좀비나 박쥐와 같은 기본적인 범죄자들은 기본적인 공격과 함께 쓰러지지만, 더 강한 회복력을 가진 적들은 엄청난 피해나 전략적 퇴로가 필요하다.불길한 푸른 빛에 둘러싸인 적들은 또한 금과 능력 강화로 가득 찬 희귀한 상자를 떨어뜨릴 것이다.  
뱀파이어 서바이버에서의 게임 플레이는 기본이지만, 성공하기 위해 신중한 고려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썩은 시체들 사이로 길을 낼지, 아니면 거침없이 도망칠지 이해하는 것이 전형적으로 삶과 죽음의 차이이다.

 

 

4. AoE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악의 힘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소멸시키는 데 있어서는 거의 항상 AoE(Area of Effect) 공격이 최우선 선택입니다.뱀파이어 서바이버는 침입하는 적의 수와 힘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킵니다.액션이 악몽처럼 될 때 대비해야 할 것이다.선호하는 스타팅 캐릭터에 관계없이 가능한 한 빨리 대규모 반경 손상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로 더 깊이 들어가면 언데드 파괴의 높은 도구를 발견하게 되지만, 무기고에 추가할 가치가 있는 초기 게임 스테이플이 몇 개 있습니다.마늘은 플레이어를 둘러싸고 끊임없이 데미지 아우라를 뿜어낸다.성경은 몇 초마다 피해의 동그라미를 터뜨린다.Peachone은 지평선을 강타하는 새의 동반자이다.30분 동안 여러 번 노력한 것을 포함한 나의 최고의 경주에는 이 성스러운 삼위일체가 포함되어 있었다.

 

 

5. 과제를 완성하다

뱀파이어 서바이버는 유혹적인 당근을 많이 매달고 있다.중독성 있는 한 입 크기의 루프는 매력적이고 종종 치료적이다.그러나 실행 중에는 특정 목표를 염두에 두고 추가 능력, 아이템 및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지정된 과제를 완료하면 일관된 보상을 제공하고 실험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문 밖에서, 선수들은 그들이 접근할 수 있는 클래스와 무기에 어느 정도 제한을 받는다.고맙게도 뱀파이어 서바이버를 연기하여 얻을 수 있는 수십 개의 매력적인 유물이 있다.각 주행에 대해 소량의 목표 모음을 우선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