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플스 스토어 2022년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 세일 및 추천작 정보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2. 11. 18. 20:35

본문

반응형

한국 플스 스토어 2022년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 세일 및 추천작 정보

 

20222년 11월 18일 한국 PSN에서도 2022 블프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먼저 PS플러스 멤버쉽 등급별로 12개월 구독권 25% 세일 진행한다는거.

소니도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따라서 게임패스 같은 구독형 서비스를 만들었는데, 그 이후 한번도 세일 안하다가 이번 블프 세일때 첫번째 할인행사에 들어감!!

 

그리고 이번 기회에 그란7, 호라이즌2, 라오어1리메이크 같은 플스5 독점작 게임 추천 ㅋ

 

PS플러스 구독형 멤버쉽은 게임패스얼티밋처럼 크게 3단계가 있음.

 

1. 가장 기본 PS플러스 에센셜

이거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권한 및 매달 무료 게임을 배포함.

12개월 선결제 25% 세일 가격 33,675원

 

2. 구독 게임 서비스가 추가된 메인등급 PS플러스 스페셜

에센셜 등급 + 게임 카탈로그라고 넷플릭스 신작 업데이트처럼 라인업에 들어온 게임은 무제한 플레이 가능

PS플러스 스페셜 구독해서 즐길수있는 게임 카탈로그 목록으로 

고스트 오브 쓰시마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킹덤하츠3

드래곤퀘스트11 등등이 있음.

12개월 선결제 25% 할인가격 56,475원

 

3. 가장 비싼 PS플러스 디럭스

ps플러스 에센셜 + 스페셜 + 게임체험판 몇가지가 들어감...

개인적으로 ps플러스 디럭스는 비추인듯...

참고로 해외에는 ps플러스 디럭스에 클라우드 게이밍 기능이 들어간다는 말이 있음.

 

ps플러스 멤버쉽 2022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ps플러스 멤버쉽 2022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플스5 2022 블프 세일 추천작 게임 리스트

 

1. 피파23 한글판

40% 할인가 49800원

카타르 월드컵 업데이트와 함께 이번 카타르 월드컵을 즐겨보세요 ㅋㅋㅋ

11월 9일에 추가 비용 없이* 출시되는 EA SPORTS™ FIFA 23 및 남자 FIFA World Cup™ 업데이트를 통해 세계 최대 축구 토너먼트의 짜릿함을 경험해 보세요!
FIFA 23에서 제공하는 관중 시네마틱, 경기장 외관, 매치 볼, 상징적인 트로피, 결승전 장소를 포함한 2개의 경기장과 함께 현실감 넘치고 몰입도 높은 FIFA World Cup™ 경험을 즐기세요. 또한 전용 해설, 생생한 비주얼, 시네마틱을 통해 FIFA World Cup™의 분위기를 더 실감 나게 느껴보세요.
실감 나는 커스텀 및 라이브 토너먼트 모드, 친구들과 대결할 수 있는 온라인 및 로컬 킥 오프 매치 등 다양한 모드에서 플레이하며 FIFA World Cup™에서 영감을 받은 전체 시즌 콘텐츠**를 통해 FIFA Ultimate Team™에서 드림 스쿼드를 구성해 보세요.
FIFA 23의 새로운 FIFA World Cup™ 모드인 FIFA World Cup™: 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플레이하고 각 매치데이의 짜릿한 순간들을 함께하며 실감 나는 토너먼트를 즐기세요. 11월 21일부터 실제 라인업, 조별 순위, 결과를 바탕으로 매일 다가오는 경기나 과거 매치를 플레이하거나, 경기 결과를 다시 써서 상징적인 트로피의 소유자를 바꿔보세요.
이 게임은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가상 화폐를 게임 내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확률형 아이템을 포함한 게임 내 가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리메이크 한글판

29% 세일 가격 56658원

너티독이 다시 만들었다는 라오어1편 리메이크 버전.

최신작이지만 살짝 가격이 더 떨어지길 기다리는것도 괜찮을듯....

에디션에 포함:
- The Last of Us™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PS5™) 본편.
- 엘리와, 가장 친한 친구 라일리의 삶을 영원히 뒤바꾼 사건을 탐구하는 인기 프리퀄 챕터, Left Behind.
200개 이상의 GOTY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The Last of Us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과 인상적인 캐릭터를 만나세요. 이제 PlayStation®5 콘솔을 위해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감염으로 잔혹해진 생존자로 가득 찬 황폐한 문명에서, 삶에 지친 주인공 조엘은 군사 격리 구역에서 14살 소녀 엘리를 몰래 빼내기 위해 고용됩니다. 그러나 사소한 일로 시작된 여정은 곧 국경을 넘나드는 잔인한 여정으로 변합니다.
- Naughty Dog의 최신 PS5 엔진 기술을 사용하여 고성능 시각적 해상도 및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기능을 전부 지원하도록 완전히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 기존작에 충실하면서도 현대적인 게임플레이 메카닉과 향상된 컨트롤 및 접근성 기능을 추가로 적용한, 기존 작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 향상된 환경 스토리텔링, 효과, 표정 애니메이션, 개선된 모험과 전투로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그란투리스모7 한글판

43% 세일가 45,486원

아직도 좀 비싼감이 있지만 엑스박스에 포르자호라이즌 시리즈가 있다면, 플레이스테이션엔 그란투리스모 시리즈. 차량을 구매하는데 노가다가 빡세단 평가가 있음.

에디션 포함 사항:
- 전체 게임
- PS4™ 및 PS5™ 엔타이틀먼트
25년 동안 제작된 완벽한 리얼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를 경험하세요.
처음부터 400대 이상의 자동차를 운전해보세요. 클래식 모터와 최첨단 슈퍼카가 비교할 수 없는 디테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또한 역동적인 기상 조건의 90개 이상 트랙을 탐색하세요.
전설의 GT 시뮬레이션 모드가 다시 도입되어 솔로 캠페인에서는 새로운 자동차와 챌린지의 잠금을 해제하며 구매, 튜닝, 레이스 및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일대일 대결을 즐기신다면, GT 스포츠 모드에서 기술을 연마하고 경쟁하세요.*
PlayStation®5 특징:
- 목표 60fps 프레임율의 4K 및 HDR**이 지원되는 화면으로 백미러의 운전자를 포착하고, 차량의 곡선에 반사되는 햇빛을 즐기세요. 또한, PS5의 강력한 레이 트레이싱으로 놀랍도록 현실적인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잠금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과 휠 스핀의 진동 및 각 차량의 브레이크 저항 변화를 체험해보세요.
- 몰입감 넘치는 햅틱 피드백을 통해 아스팔트의 미묘한 돌기부터 경계석의 홈까지, 도로를 제대로 느껴보세요.
- PS5의 3D Audio***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선명함으로 도로에서 다른 자동차와 드라이버의 위치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4. 바이오하자드 라쿤시티 에디션 한글판

75% 세일가 17725원

바하 2편 + 바하3편 리메이크 합본팩

가격이 꽤나 좋다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리메이크 두 작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했습니다.
「BIOHAZARD RE:3」의 질 발렌타인이 되어 라쿤 시티에서 탈출하고, 2019 올해의 게임인 「BIOHAZARD RE:2」에서 레온과 클레어가 되어 보세요.

 

 

5. 레드데드리뎀션2 한글판

67% 세일가 21780원

Red Dead Redemption 2: 스토리 모드와 Red Dead 온라인이 포함됩니다.
올해의 게임 175여 개를 수상하고 250개 이상의 완벽한 평가를 받은 Red Dead Redemption 2는 현대 시대가 시작될 무렵 펼쳐지는 명예와 의리에 관한 장대한 서사시입니다.
1899년 미국. 아서 모건과 반 더 린드 갱단은 도주 중인 무법자입니다. 정부 요원과 일류 현상금 사냥꾼들에게 추격당하는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강도질과 도둑질, 싸움을 거듭하며 미국의 험난한 심장부를 달려 나갑니다. 심해져 가는 내부 갈등으로 갱이 해체될 위기 속에서, 아서는 자기를 키워 준 갱에 대한 의리와 자신의 이상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합니다.
Red Dead Redemption 2에는 함께 살아 숨 쉬는 세상인 Red Dead 온라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안관, 무법자 갱단, 흉포한 야생 동물과 맞서 싸우며 미국 개척지에서 자신만의 삶을 개척해 보세요. 캠프를 준비하고 혼자 또는 갱단과 함께 북쪽의 눈 덮인 산부터 남쪽의 늪지대, 외딴곳의 전초 기지부터 분주한 농장과 북적거리는 마을까지 구석구석을 탐험해 보세요. 현상 수배범을 쫓거나 사냥, 낚시, 거래, 이국적인 보물 수색을 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지하 밀주 양조장을 운영하거나 박물학자가 되어 동물 왕국의 비밀을 연구하는 등, 놀라울 만큼 심도 있고 상세하게 묘사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출시 후 배포된 모든 새로운 기능과 게임 플레이 콘텐츠, 추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K 레데리2 스토리 Red Dead Redemption 2 2021

https://youtu.be/QqsRKPvbvKI

레데리2 스토리 우린 한때 정말로 사랑했었네 아서 전여친 부탁 들어주기 

 


6.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한글판

43% 세일 가격 45486원

에일로이와 함께 새로운 위협이 도사리는 치명적인 개척지인 서부 금역을 탐험하세요.
PlayStation®5 특징:
- PS5의 초고속 SSD와 빠른 로딩 시간으로 빠른 이동 후 거의 즉시 게임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 멋진 4K, HDR 그리고 60FPS*를 기준으로 기동하는 성능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으로 공격의 충격을 느끼고,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로 활의 탄력과 그래플 도구, 그리고 무기를 사용하는 감각을 느껴보세요.
- PS5 콘솔의 Tempest 3D AudioTech로 스테레오 헤드폰(아날로그 또는 USB)을 통해 게임 속 소리를 사방에서 감상하세요.

 

 

7. 사이버펑크2077 한글판

50% 세일 가격 27400원

확장팩 출시 확정된 사펑2077 오리지널 버전.

사이버펑크 2077은 나이트 시티의 메갈로폴리스에서 펼쳐지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RPG입니다. 여러분은 사이버펑크 용병이 되어 생존을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워야 합니다. 무료 추가 콘텐츠와 차세대 기기 지원으로 업그레이드된 어두운 미래에서, 임무를 완수하여 평판을 쌓고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여 나만의 캐릭터와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이 만들어나가는 관계와 선택에 따라, 여러분을 둘러싼 세계가 변화할 것입니다. 나이트 시티는 전설이 태어나는 곳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전설을 써 내려가시겠습니까?
나만의 사이버펑크를 찾아서
사이버네틱 개조로 무장한 도시의 무법자가 되어 나이트 시티의 새로운 전설을 써 보세요.
미래의 도시를 누비기
나이트 시티엔 해야 할 일, 봐야 할 곳, 만나야 할 사람이 가득합니다. 언제, 어디를, 어떻게 갈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죠.
전설이 되어라
위험천만한 모험 속에서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운명이 결정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만나 보세요.
차세대 기능으로 무장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빠른 로딩 속도, 개선된 비주얼과 게임 플레이, 레이 트레이싱과 다이내믹 4K 지원 등으로 다시 태어난 나이트 시티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세요. 현재 사이버펑크 2077 보유자를 위한 무료 업그레이드의 일부입니다.
무료 추가 콘텐츠 포함
새로운 총기와 근접 무기, 추가 커스터마이즈 옵션 등 다양한 무료 아이템을 손에 넣으세요.

 

 

8.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모랄레스 얼티밋 에디션 한글판

43% 할인가 45486원

아직 플스5 구매하고 스파이더맨 안해봤으면 무조건 강력 추천하는 작품.

플스5의 첫 인문작으로도 추천함. 4K 스파이더맨 피터파커와 흑인스파이더맨 ㄱㄱㄱ

특히 이번 세일로 인해 약 5만원으로 스파이더맨 원본 + 확장팩 마일즈모랄레스까지 2종을 한번에 소장 가능!!

Marvel의 최신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어드벤처에서 10대 청소년 마일즈 모랄레스는 새로운 집에 적응하면서 멘토인 피터 파커의 발자취를 따라 새로운 스파이더맨이 됩니다. 하지만 무시무시한 힘겨루기로 인해 새로운 집이 산산조각날 위기에 처하자 히어로를 꿈꾸던 모랄레스는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마블의 뉴욕 전체를 구하기 위해 마일즈는 스파이더맨의 역할을 이어받아 스파이더맨이 되어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