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쳐3 플스5 엑시엑 레이트레이싱 차세대 그래픽 업데이트 패치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1. 27. 23:29

본문

반응형

위쳐3 플스5 엑시엑 레이트레이싱 차세대 그래픽 업데이트 패치 정보

 

Witcher 3: Wild Hunt Next-Gen Update가 12월 14일 Xbox 시리즈 X|S 출시

 

차세대 업데이트는 The Witcher 3: Wild Hunt on Xbox One의 모든 현재 소유자들에게 무료입니다.
퍼포먼스 모드와 품질 모드가 포함되어 있어 레이 트레이스 기능을 실장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제작 모드와 CD Projekt Red 게임/콘텐츠 추가가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퀘스트를 포함한 무료 Netflix "The Witcher" 시리즈에 영감을 받은 DLC가 특징입니다.
크로스 프로그레스를 사용하면 다른 플랫폼과의 사이에서 절약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Witcher 3: Wild Hunt Next-Gen Update에서 대륙의 어두운 판타지 영역을 탐험할 준비를 하십시오.당신이 처음으로 리비아의 Geralt의 입장이 되든, 혹은 당신이 100시간 동안 괴물을 죽이는 베테랑이든, 이번 겨울 이 광대한 선택과 결과에 몰두해야 할 많은 이유들이 있다.Xbox 시리즈 X|S의 차세대 업데이트는 12월 14일에 도착합니다.The Witcher 3: Wild Hunt on Xbox One의 모든 현재 소유자는 무료이며, 이 사랑받는 RPG를 보다 현대적인 맥락으로 만들기 위해 향상된 기능, 새로운 기능 및 추가 콘텐츠로 가득 차 있습니다.자, 무엇이 있을지 보자!

첫째, 기술 업그레이드입니다.Xbox 시리즈 X 플레이어는 성능 및 품질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성능은 60FPS에서 프레임 레이트를 우선시하고 품질은 30FPS에서 시각적 충실도를 우선시합니다.품질 모드에서는 Ray Tracing이 Ray Traced 글로벌 조명 및 주변 흡광과 함께 작동하여 전체적인 조명 및 표면 조명 효과를 보다 사실적으로 구현합니다.Xbox Series S 플레이어는 전용 30FPS와 60FPS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자는 더 나은 질감과 더 높은 해상도로 게임을 제공하고 후자는 부드러운 60FPS 경험을 제공합니다.또한 Xbox 시리즈 X는 프레임 레이트를 향상시키는 강력한 업스케일링 기술인 FSR(FidelityFX Super Resolution)의 이점을 제공하며 공간 업스케일링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고품질을 유지합니다.

 

차세대 업데이트에는 통합 모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The Witcher 3: Wild Hunt의 모딩 씬은 항상 생생하고 인상적이었습니다.또한, 4K까지의 텍스처와 캐릭터 모델의 재작업, 갱신된 몬스터 모델, 비주얼 버그 수정, 몰입 조정, 지도의 불일치 수정 등, 폭넓은 범위의 개선을 포함한 일부 모드의 편집도 실시했습니다.이 버전의 게임을 가능한 한 아름답고 일관적이며 최신 표준으로 만들기 위해 커뮤니티에서 만든 모드를 구현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CD Projekt Red가 사내에서 작성한 게임 플레이/콘텐츠 추가도 있습니다.스마트한 추가 기능을 찾기 위해 수백 개의 모드와 커뮤니티 요청을 검색했습니다.또한 텍스처, 캐릭터 모델, 컷씬에 대한 자체 개선도 추가되어 게임 플레이 환경이 보다 합리화되었습니다.여기에 언급할 수 있는 것은 너무 많지만, 퀵 사인 캐스팅이 포함되어 있어 전투 중에 Witcher 사인을 보다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레이디얼 메뉴를 만지작거리고 Igni를 원할 때 실수로 Yrden을 선택할 필요가 없음), 더 많은 UI 및 지도 커스터마이즈 옵션, 대체 카메라, 환경 및 캐릭터 m.향기로운 개선 - 매우 보기 좋은 초목을 즐길 수 있습니다.전리품 선택창을 건너뛰는 고속 허브 약탈과 커뮤니티가 오랫동안 인식하고 있던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버그 수정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컨텐츠에 관해서는, 「위처」Netflix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은 무료 DLC와 Witcher World가 충돌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이것이 몇몇 플레이어들이 와일드 헌트를 하는 첫 번째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 플레이어들 중 많은 이들이 실제 액션 넷플릭스 시리즈를 본 후에 그 게임에 올 것 같다.이제 플레이어는 시즌 1과 시즌 2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과 장비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제랄트가 휘두르는 새로운 갑옷 세트 2개와 강철과 은검 1개, 단델리온을 위한 대체 복장, 그리고 닐프가르디아 군인을 위한 새로운 갑옷이 있습니다.그리고 이 무료 DLC에 참여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퀘스트 "영원한 불의 그림자"입니다.이러한 추가는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에게 퀘스트의 형태로 신선한 장비와 새로운 액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쇼와 게임의 세계를 연결시켜주며 신참 플레이어에게 멋진 것을 가져다 준다.덧붙여서, 이 아이템과 퀘스트는 Xbox One에도 도착합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또 다른 멋진 특징은 교차 진행입니다.Xbox 플레이어는 이제 클라우드 덕분에 다른 플랫폼에 원활하게 저장될 수 있습니다.Xbox One에 6, 7년 전의 오래된 세이브가 있다고 칩시다.Xbox Series X|S에서 그 세이브를 다음 세대에 포털링하여 플레이 스루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손에 넣었을 때 볼 수 있는 다른 많은 요소들이 있으며, 당신은 최근의 REDTreams 방송에서도 게임이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이 차세대 업데이트는 Xbox One의 모든 현재 소유자에게 무료입니다.또한 GOTY Edition을 소유하고 계신 분은 하츠 오브 스톤, 블러드, 와인 확장판을 포함한 Complete Edition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지금 당장, 차세대 업데이트를 앞두고 Xbox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 The Witcher 3: Wild Hunt를 크게 절약하세요.

저희에게는 정말 특별한 릴리즈입니다.베테랑 플레이어들은 신선하고 차세대 렌즈로 게임의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고, 신인 플레이어들은 최고의 방법으로 이 웅장한 RPG를 처음 발견하는 부러움을 사고 있다.그건 분명히 질투할 만한 일이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