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말 고티 올해의게임 대상 시즌 시작 에스콰이어 2022 게이밍어워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11. 28. 20:07

본문

반응형

연말 고티 올해의게임 대상 시즌 시작 에스콰이어 2022 게이밍어워드

 

에스콰이어 2022년 최고의 비디오 게임상

 

게이머 여러분 환영합니다.2021년 Esquire Gaming Awards, Sponsored By Arby's*이후 처음으로 2022년 Esquire Gaming Awards, Wendy's가 후원하는 Esquire Gaming Awards를 발표합니다.**

올해는 에스콰이어 게이머 존의 기조 연설을 짧게 하고 싶습니다.지금쯤이면 우릴 알텐데우리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지 않은 장소에서 최신 비디오 게임을 즐기며 한 해를 보냈습니다.저희는 최신 가젯, 기어, 액세서리와 함께 최고의 제품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2022년에는 고양이, 거북이, 골퍼, 그렘린스(네, 그렘린스), 스케이트 선수, 악마, 트롬본 연주자로 활동했습니다.언제나 그랬듯이, 우리의 모험은 우리를 영원히 변화시켰다.여기에서는, 우리의 불멸의 게이머들의 영혼에 가장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기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우리의 도피행위에 관한 상세하고 당혹스러운 내용을 모두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정신 차리세요.눈물을 닦으세요.Wendy's가 후원하는 2022년 에스콰이어 게임 어워드를 소개합니다.**

* Esquire Gamer Zone, Arby's는 폐사가 정식으로 후원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폐사는 사망했습니다.우리 전화 들었지?우리 울음소리 들었지?발렌타인데이 새벽 2시에 자모차 쉐이크를 한 번에 12잔 마셔 당신에게 사랑을 전하고 싶어서 설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그게 당신에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대답해, 아비네!

** 웬디즈!안녕! 있잖아, 아직 네 협찬은 안 받았어.하지만 난 기꺼이 네 감자튀김을 사주고 널 위해 내 권투선수들에게 밤을 틈타 똥을 싸줄거야.지금 바로 전화 주시면 저희가 브릭레드로 염색해서 더블포니테일 길이로 기르고 정식으로 이름을 '웬디'로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콰이어 2022년 올해의 게임 엘든링

내 말은, 물론 그렇다는 거야.놀라거나 화나면 그냥 밀어내세요.엘든 링은 내가 10년 동안 즐겨온 게임이야정말 걸작이에요.다른 게임들 중에 그렇게 깊이 빠져들게 한 게임들이 거의 없었고, 1년 동안 그렇게 많이 반복하는 것에 대해 너무 흥분하게 한 게임들은 거의 없었다.나는 엘든 링에 대해 입을 다물지 않았다. 그리고 모든 게이머들이 엘든 로드가 될 때까지 입을 다물지 않을 것이다.내 휴가 목록에 있는 건 게임 어워드에서 DLC 발표를 받는 것뿐이야Erdtree를 위하여.곧 돌아올게요.: Cameron Sherrill

22년 최다고티급 대작 게임 엘든링 최종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8tvi99dLzjQ

22년 최다고티급 대작 게임 엘든링 최종 트레일러 영상!!



베스트 스토리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올해는 어떤 게임도 엘든 링에 필적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전쟁의 신 라그나뢰크가 도착했다.이 게임은 또한 빌어먹을 걸작이며, 제가 경험한 것 중 가장 잘 알려진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그 외에도, 이 게임은 최고의 전투를 가지고 있다.제목이 이렇게 재미있고 스토리텔링에 있어서 명석한 스포츠인 것은 드문 일이지만, 우리는 여기에 있다.전쟁의 신: 라그나뢰크는 매초마다 설정, 컷씬 등을 통해 이야기의 조각을 제공합니다.이것은 우리가 본 대중문화에서 가장 정확한 신화 묘사 중 일부에서 따온 것입니다.그것은 꼭 해야 할 놀이일 뿐만 아니라 꼭 경험해야 할 것이다.: C.S.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4K 스토리 목숨걸고 프레이야 다시 찾아간 아트레우스

https://youtu.be/N8haTp5Jjqw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4K 스토리 목숨걸고 프레이야 다시 찾아간 아트레우스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빵, 빵, 빵, 빵. 전쟁범죄가 이렇게 기분이 좋았던 적은 거의 없다.아무리 강조해도 저는 COD 게이머가 아닙니다.지난 번 모던워페어 2때부터 쭉 빨아들였어요. COD는 2009년과 마찬가지로 즐겁고 독성이 강한 형태로 되돌아가고 있습니다.와, 제가 놓쳤군요.게임은 다재다능하고, 매끄럽고, 해커들이 넘쳐나지 않는다...아직이요. 의사선생님이 지시하신 대로요. 정신없이 빠른 혼란에 대해서요. (읽어보세요. 의사선생님은 제가 여기서 여러분과 공유하지 않을 이유 때문에 절대적으로 COD를 하라고 말씀하십니다.)다시 한 번: 빵빵! - C.S.

 

최우수 격투 게임
멀티버서스

오버셰어링은 아니지만 오버셰어링은 제 인생에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에서의 커비 역할로 너무 지쳐서 단순히 커비 역할로 변신해서 다시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에서의 커비 역할로 연기할 필요가 없기를 바랐습니다.워너 브라더스 MultiVersus를 입력합니다.IP가 득실대는 싸움꾼, 처음에는 돈벌이가 좀 될 것 같았어.아니, 알고보니 멀티버서스는 우리가 정말 잘 하는 팀에서 나왔고, 그 팀은 선수들을 행복하게 해 주는데 아주 능숙해.게다가 게임 플레이는 물론 즐겁다.르브론처럼 만들어서 포스터로 만들 테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Brady Langmann

 

 

최고의 주인공
스트레이의 고양이

야옹! 야옹!생강!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 야옹야옹야옹 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야옹 (번역: Stray에서 온 고양이처럼 뛰어다니는 것만큼 즐거운 일은 없었다.)-B.L.

 

 

 

최고의 모바일 게임
삽질기사 디그

 

나는 삽 기사이다.티스위프트, 해리 스타일스, 방탄 코뮤니티를 이해하지 못했는데, 셔블 나이트에 대한 내 마음을 깨닫기 전까지는요.브로콜리만 바르면 내 야채를 먹게 만들 수 있어그래서 셔블 나이트 디그가 모바일 앤 스위치로 나왔을 때, 난 바로 참여했어.셔블 나이트와 다운웰이 교배한 플랫폼입니다.셔블 나이트의 고전적인 적들은 모두 여기에 있고, 게다가 뻥튀기 사운드트랙도 있습니다.드디어 삽 기사가 땅을 파는 걸 보니 좋네요.: C.S.



최고의 VR 게임
어몽어스 VR

악몽이야.완전 악몽이야.'어론 어스'는 무서운 게임처럼 느껴지지 않는다.긴장되긴 하지만 무섭진 않아VR에서 해야 할 때까지.Us는 대유행 기간 동안 마피아, 원나이트 얼티밋 늑대인간, 시크릿 히틀러와 같은 고전 게임의 가상 버전으로 도처에 히트했다.간단하다: 승무원들은 임무를 완수하려 하고, 사기꾼들은 승무원들을 죽이려 한다.재밌다! 가까이서 미친놈에게 쫓기면서 우주선 복도에서 "죽여버리겠어!"라고 소리칠 때까지.그것은 내가 몇 달 동안 한 운동 중 가장 많이 한 운동이다. —S.

 

가장 기대되는 게임
젤다의 전설:티어스 오브 더 킹덤

오, 소위 "왕국"에 눈물이 있다고?그런가요?정말?내 이웃 수영장과 옆 카운티의 수영장을 가득 채운 내 눈물 때문에 왕국을 내쫓을 것이다.네, 독자:저는 2017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이긴 이후로 눈물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속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이제 거의 6년이 지났지만 2023년은 우리의 해가 될 것 같다."Tears of the Kingdom"에서 실제로 공중을 항해할 때 수영장의 물을 빼야겠어. 마치 내가 떠나지 않은 것처럼.L.

 

최적의 DLC
몬스터 헌터 라이즈 확장팩 선브레이크

가장 친한 친구, 개, 고양이와 함께 몬스터를 사냥하세요.또 원하는 게 뭐야?고양이는 소닉처럼, 개는 메가맨의 러시처럼 입힐 수 있어요.400시간 넘게 이 게임에 빠져들었어요 스위치와 스팀에서의 가장 깊은 경험 중 하나죠그리고 선브레이크도 풀려났다.선브레이크는 이미 완벽한 '몬스터 헌터'의 반복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가져왔다.그리고 만약 내가 헛소리를 한다고 생각한다면, 내가 2004년부터 플레이스테이션2에서 몬스터 헌터를 연기해왔다는 걸 알려줄게.20년 가까이 짐승 사냥을 해온 라이즈 앤 선브레이크 시리즈가 지금까지 시리즈 중 가장 빠르고, 접근하기 쉽고, 전반적으로 재미있는 영화를 만들어 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C.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