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스위치 독점작 파이어엠블럼 인게이지 DLC 확장팩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2. 12. 15:48

본문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독점작 파이어엠블럼 인게이지 DLC 확장팩 정보

 

2023년 1월 20일 출시예정인 파엠인게이지 한글판.

높은 평가를 받았던 파이어엠블럼 시리즈 전작 파엠 풍화설월 이후 차기작.

파이어엠블럼 시리즈의 17번째 작품 ㅋ

 

당연히 턴제 SRPG 장르의 작품이고 인텔리전트 시스템즈가 개발중임.

파엠풍화설월은 인텔리전트와 코에이테크모의 합작이였는데 이번껀 어떻게 뽑힐지 궁금 ㅋㅋㅋ

 

메인컨셉은 사룡의 부활을 저지하기위해 각국에서 동료들을 만나 함께 싸워나가는 롤플레잉인데

주인공 반지 문장사의 힘으로 과거 시리즈 영웅들을 소환 합체 필살기를 날릴수있음 ㅋㅋㅋ

뭔가 팬서비스의 크로스 작품인거 같음.

 

풍화설월보다 잘 뽑힐까? 신작 파이어엠블렘 인게이지 트레일러

https://youtu.be/en037OuAasU

풍화설월보다 잘 뽑힐까? 신작 파이어엠블렘 인게이지 트레일러

 

 

특별 세트 『Fire Emblem Engage Elyos Collection(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엘레오스 컬렉션)』도 2023년 1월 20일에 발매됩니다.

특별 세트의 내용은 이번 작품 캐릭터 디자인을 한 일러스트레이터 Mika Pikazo씨가 그린 아트로 제작된 박스, A1사이즈의 포스터, 메인 비주얼로 제작된 스틸북입니다. 또, 오리지널 아트북인 The Art of Fire Emblem Engage와 마르스나 세리카, 시구르드, 벨레트, 카무이, 린, 로이, 리프 등 문장사의 아트 카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2022년 12월 9일 파엠 인게이지 DLC 추가 콘텐츠 정보가 발표됨.

『파이어 엠블렘 Engage』의 추가 콘텐츠 「파이어 엠블렘 Engage 익스팬션 패스」가 공개되었습니다. 

제1탄에서는 문장사 「에델가르트/디미트리/클로드」「치키」가 등장.

 

2023년 1월 20일에 발매되는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의 최신작 『파이어 엠블렘 Engage』의 추가 콘텐츠 「파이어 엠블렘 Engage 익스팬션 패스」가 공개되었습니다.

 

추가 콘텐츠 「파이어 엠블렘 Engage 익스팬션 패스」

파이어 엠블렘 Engage의 추가 콘텐츠 파이어 엠블렘 Engage 익스팬션 패스의 발매가 2023년 1월 20일(금)으로 결정되었습니다. 2023년 말까지 배포되는 추가 스토리 외에도 새로운 문장사나 액세서리, 모험을 서포트해주는 아이템 등이 추가됩니다.

1/20()에 배포되는 제1탄 콘텐츠는 문장사 에델가르트/디미트리/클로드, 문장사 치키, 모험을 서포트해주는 아이템, 새로운 액세서리입니다.

문장사 「에델가르트/디미트리/클로드」

문장사 에델가르트/디미트리/클로드가 동료가 됩니다.

「익스팬션 패스」에 새롭게 등장하는 문장사는 「반지」가 아니라 「팔찌」에 깃들어 있습니다. 3명이 하나의 팔찌에 깃들어 있어, 캐릭터가 그 팔찌를 장착하면 입수할 수 있는 경험치가 120% 상승하는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문장사 「치키」

문장사 치키가 동료가 됩니다.

추가되는 신룡의 장맵을 클리어하면, 문장사 치키의 팔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이 팔찌를 장착하면 레벨 업했을 때 기본 능력이 상승하기 쉽도록 해주는 능력이 있습니다.

새로운 액세서리

솔라넬의 액세서리점에 가면 외관을 꾸며주는 새로운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장 이후에 얻을 수 있습니다.

실버 카드

소지하고 있는 것만으로 무기점, 도구점에서 물건을 살 때 30% 싸게 구입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추가되는 신룡의 장맵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을 서포트해주는 아이템

부츠, 천사의 옷, 힘의 물방울, 정령의 가루, 비전의 책, 질풍의 깃털, 여신상, 용의 방패, 부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5장 이후에 솔라넬에 가면 받을 수 있습니다.

 

제2탄, 제3탄에서는 새로운 문장사 등이 추가됩니다. 또, 제4탄은 추가 스토리(신규 캐릭터, 신규 맵과 장만된 본편과는 별도의 스토리) 등을 배포하므로,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