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점 발전하고 있는 마소 PC 게임패스 앱 2022년 업데이트 변경점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2. 15. 08:34

본문

반응형

점점 발전하고 있는 마소 PC 게임패스 앱 2022년 업데이트 변경점

 

마이크로소프트가 게임계의 넷플릭스 구독형 서비스를 만들겠다고, 엄청나게 투자하고 있는 게임패스 서비스.

넷플릭스처럼 콘솔, PC, 모바일 대통합을 게임계에도 진행중인 상황.

세가 아틀라스 페르소나5로얄도 게임패스에 입점하고, 이제는 라이엇 게임즈 작품까지 게임패스로 끌고왔음 ㅋㅋ

과연 진짜 목표대로 미국 게임회사 끝판왕 중 하나인 액티비전블리자드도 성공적으로 인수해서 게임패스에 입점시킬수있을지 궁금 ㅋㅋㅋ

 

2022년은 PC게임에 있어서 놀라운 해였습니다.페스트 스토리: 레퀴엠(1일째), 페르소나 5 로얄, 그리고 그라운드의 풀 게임 발매와 같은 놀라운 게임을 PC Game Pass에 가져다 준 파트너 여러분 덕분에 정말 행운이었습니다.이 모든 게임과 수백 개의 게임이 PC의 Xbox 앱에 있으며, 올해가 끝나갈 무렵 PC의 Xbox 앱에 대한 최종 업데이트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신기능을 소개하기 전에 PC 게임 체험을 더욱 좋게 하기 위한 여러분의 지속적인 피드백과 토론에 감사드립니다.2023년에는 더 많은 업데이트와 게임으로 다시 돌아오겠지만, 지금 바로 볼 수 있는 업데이트에 대해 다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페르소나5로얄 4K PC판 카모시다 던전 눈알 찾기

https://youtu.be/CmBxY2x7iy0

페르소나5로얄 4K PC판 카모시다 던전 눈알 찾기

 

1. Xbox 게임 패스로 Riot 게임 이용 가능

오늘 앞서 공유한 바와 같이, Riot Games의 독점 혜택은 모든 Xbox Game Pass 회원들에게 제공됩니다.PC의 Xbox 앱에서 Valorant, League of Legends, Teamfight Tactics, Luneterra의 Legends를 찾을 수 있습니다.시작하려면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게임을 선택한 다음 안내 메시지에 따라 게임 패스와 Riot 계정을 연결하십시오.PC에서 게임 패스의 혜택으로 Riot 게임을 시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게임과 이점


밸로란트
급성장하고 있는 Riot의 5v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터 Valorant에서 날카로운 총싸움과 게임 체인지 전술 능력을 혼합하십시오.경쟁 및 순위 미지정 모드뿐만 아니라 데스매치, 에스컬레이션 및 스파이크 러시 모드에서도 적과 맞서십시오.
오늘부터 모든 Game Pass 멤버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모든 현재 에이전트
새로운 에이전트가 출시되는 즉시 모든 에이전트에 액세스
배틀 패스, 이벤트 패스 및 액티브 에이전트 계약 진행 상황에 20% 매치 XP 부스트 부여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게임 중 하나이자 MOBA 장르의 주요 게임에 참여하십시오.스피드와 전략, 강렬함이 어우러진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5명의 강력한 챔피언으로 구성된 두 팀이 맞붙어 서로의 베이스를 무너뜨린다.
오늘부터 게임패스 회원님의 잠금 해제가 시작됩니다.
160명 이상의 챔피언 전원
새로운 챔피언이 출시되자마자 접근 가능
20%의 XP부스트


팀워크 전술
오토배틀러 전략 게임인 Teamfight Tactics에서는 플레이어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과 아이템을 무제한 포메이션으로 조합하여 위트와 빠른 결정으로 다른 7명의 플레이어를 압도합니다.모두 귀여운 Tactian을 곁에 두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게임패스 회원님의 잠금 해제가 시작됩니다.
1성급 희귀 리틀 레전드 전술가
2023년 4월까지 이용 가능한 아레나 스킨은 4개, 이후 매월 1회 순환 판매되는 아레나 스킨


루네테라의 전설
이 전략 카드 게임에서는 스킬이 성공을 좌우합니다.Runeterra의 상징적인 챔피언, 동맹 및 지역을 혼합하여 카드 시너지를 풀고 상대를 능가합니다.
오늘부터 게임패스 회원님의 잠금 해제가 시작됩니다.
파운데이션 세트의 모든 카드
그리고 만약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 1월에 또 다른 게임과 혜택 세트가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와일드 리프트
모바일용으로 처음부터 구축된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고전적인 5v5 MOBA 게임 플레이를 모바일 기기에 제공합니다.플레이어는 터치스크린용으로 설계된 부드러운 컨트롤과 합리적인 느낌으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게임에서 팀을 이루어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1월부터 게임패스 회원들의 잠금 해제가 시작됩니다.
80명 이상의 챔피언 전원
새로운 챔피언이 출시될 때마다 1일째 접근 가능
20%의 XP부스트


또한 2023년 1월 1일까지 Riot 계정과 Xbox 프로필을 연동하는 플레이어는 각 게임에서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Valorant – Pocket Sage
리그 오브 레전드 – 마스터워크 상자 및 키
팀워크 전략– 리틀 레전드 레어 에그
와일드 리프트 – 랜덤 리모트 상자
룬테라의 전설 - 프리즘 체스트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게임패스 회원에게는 2023년 1월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와 팀파이트 전술의 혜택이 주어진다.인도의 게임 패스 회원은 오늘부터 이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타이틀에 대한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정 연결은 간단합니다.PC의 Xbox 앱을 통해 Riot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자동으로 Xbox와 Riot 계정을 연결하거나 아직 Riot 계정을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계정이 연결되면 혜택의 잠금이 해제되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패스 라이엇 계정 연결하는 방법:

PC에 Xbox 앱을 설치하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는지 확인합니다.
PC에서 Xbox 앱을 열고 Riot의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재생] 또는 [설치]을 클릭합니다.
아직 새 Riot 계정이 없는 경우 이 계정을 만들고 Xbox 프로필과 링크하는 단계를 안내합니다.
계정을 연결하면 혜택 잠금이 해제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잠금 해제 프로세스에는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지만, 알림을 받은 후에는 Rewards Program 표시기를 사용하여 게임 내 컬렉션에 잠기지 않은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보다 빠르고 응답성이 뛰어난 애플리케이션 제공

올해도 Xbox 앱의 퍼포먼스와 신뢰성을 계속 향상시켰습니다.최근 업데이트로 앱 부팅 속도가 최대 40% 빨라졌습니다.또한 게임 패스 탭도 수정하여 게임을 탐색할 때 로딩 속도가 최대 30% 빨라지고 응답성이 향상되었습니다.

 

3. 게임 설치 및 관리 기능

2월에는 PC Game Pass 게임 설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PC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응하는 일련의 기능을 도입했습니다.여기에는 로컬 게임 파일 액세스, 디렉토리 설치, 드라이브 간 게임 이동, 게임 수정 기능, 설치 확인 및 복구 등의 기능이 포함됩니다.

6월에 PC Bootstrapper를 출시했습니다.이것은 Xbox 서비스나 게임 세이브등의 기능을 통합해, 게임의 기동 상황을 전달해, 인스톨 되고 있는 게임의 최신 상태를 확인하는 등, 개발자에게 일관적이고 심플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이것은 선수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전달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 업데이트 때마다, 게임의 다운로드와 인스톨의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것에 임하고 있습니다.9월 업데이트로 다운로드되지 않았거나 성공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 보고가 거의 절반으로 줄었고, 게임을 다운로드, 설치 및 시작하는 플레이어들의 성공률이 매달 증가하고 있습니다.또한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위해 항상 최신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가 필요할 때 알림을 추가했습니다.

 

4. 뛰어난 게임 검색 용이화

마음에 드는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앱 업데이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게임 퍼포먼스 핏 인디케이터를 사용하여 게임이 PC에서 얼마나 잘 실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또, 대부분의 PC Game Pass 게임에서 게임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추정할 수 있도록, HowLongToBeat와 제휴했습니다.

또한 다음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예고편, 스크린샷, 게임 설명은 게임 상세 페이지 상단에서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게임에 대한 개발자들의 뉴스도 볼 수 있습니다.PC의 Xbox 앱 레이아웃을 변경하여 탐색할 수 있는 컬렉션이 많아지고 탭 상단의 게임 전면과 중앙이 표시되며 검색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또한 더 많은 게임을 찾기 위해 내비게이션 개선도 실시했습니다.모든 네비게이션은 사이드바에 표시되며 큐는 게임 설치를 쉽게 추적할 수 있도록 지원되므로 바로 뛰어들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