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리포터 RPG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개발 중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 19. 07:54

본문

반응형

해리포터 RPG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개발 중 정보

 

위저드 월드는 호그와트 레거시와 함께 1800년대 해리포터 팬들을 이 상징적인 학교로 돌려보내면서 엄청난 확장을 이룰 것이다.이 RPG는 루머를 믿을 수 있다면 한동안 개발되어 왔으며, 출시될 때 최고의 Xbox 게임들 중 몇 가지를 저가에 팔 수 있을 것이다.스토리, 게임 플레이가 어떻게 될지, 언제 실제로 손에 넣을 수 있는지 등, 이것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정리했습니다.

 

호그와트 유산은 무엇인가?

 

Hogwarts Legacy는 디즈니 인피니티의 배후에 있는 스튜디오인 Abranche Software가 개발한 오픈월드 RPG로 Just Cause와 Mad Max의 개발자인 Abranche Studios와 혼동하지 않는다.완전히 다른 두 회사.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창조할 수 있고 심지어 하우스로 분류되어 그들 자신의 모험의 중심이 될 것이다.보통의 호그와트 학생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당신도 하게 될 것입니다; 수업에 가는 것, 주문을 배우는 것 등.하지만 더 큰 위협이 곧 닥칠 겁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스토리

호그와트 유산이 1800년대 후반을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우리는 책에서 알게 된 익숙한 얼굴들을 많이 볼 수 없을 것이다.마법세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마법사의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위험한 여정을 떠나는" 플레이어들로 완전히 독창적인 스토리를 선보일 것이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게임 내에서 강요당하는 결정에 큰 역할을 하는 특이한 특성인 고대 마법을 인식하고 마스터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워너 브라더스는 당신의 캐릭터가 "마법사를 산산조각 낼 것"이라고 위협하는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다고 놀린다.


HOGWARTS 레거시 게임 플레이

 

오픈월드 RPG로서, 호그와트 레거시는 유명한 학교에 가는 마녀나 마법사의 신발을 신어볼 수 있게 해준다.이곳에서 플레이어는 수업을 듣고, 물약을 빚고, 주문을 외우고, 전투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심지어 환상적인 짐승들을 길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짧은 공개 예고편에서 한 마리를 본 것 같습니다.

아직 실제 게임 플레이를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것이 정확히 어떻게 보일지는 아직 미스터리이지만, 예고편은 3인칭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다.플레이 가능한 장소로는 성터, 자금림, 호그스미드, 그리고 아직 이름을 배우지 못한 새로운 지역들이 있습니다.

 

 

HOGWARTS 레거시 XBOX 및 PC 성능
프레임레이트나 해상도는 아직 알 수 없기 때문에 추측은 추측에 불과합니다.그렇긴 하지만, 새로운 Xbox 콘솔의 기술을 감안할 때, Hogwarts Legacy는 아마도 4K60FPS로 작동하거나 최소한 플레이어가 성능 모드와 해상도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HOGWARTS 레거시 출시 날짜 및 플랫폼

 

Hogwarts Legacy는 Xbox 시리즈 X, Xbox 시리즈 S, Xbox One, PS5, PS4 및 PC를 포함한 최신 및 최신 하드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원래 올해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워너 브라더스는 2022년 이후로 연기되었다고 발표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