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패스 투자 중인 마소 엑스박스 게임 CEO 필스펜서 23.01 인터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 30. 22:02

본문

반응형

게임패스 투자 중인 마소 엑스박스 게임 CEO 필스펜서 23.01 인터뷰

 

필스펜서 2022년 퍼스트파티 부족을 인정하고 사과

 

팬에 대한 약속은 유저들이 우리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훌륭한 게임을 꾸준히 출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2022년에는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이 그건 제책임이며 저는 이 사업의 책임자입니다.

좋은게임의 공급이라는 약속은 제가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엑스박스팀도 진지하게 생각하는것이지만 2022년은 너무 부족했습니다.

우리는 2023년에 개발자 다이렉트를 하게되어서 기뻤습니다. 그리고 또한 우리가 선보인 게임에 대해 정말 뿌듯했습니다. 이어서 스타필드도 별도쇼를 개최할것이며 이러한 기세로 2023년을 시작합니다.

 

 

필 스펜서 (IGN 인터뷰 중)

네, 깜짝 발매는 이번에 잘 먹힌 거 같습니다. 우리가 한 일은 아닙니다. 팀의 아이디어 였죠. 게임을 하고 있고 출시일과 퀄리티에 대한 초기 신호에 기분이 좋았고 "헤이, 그냥 재밌을 거야. 디벨로퍼 다이렉트 때 지금 플레이하세요 라고 말할 수 있다면" 그래서 우리는 실행 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배우고, 듣고 , 커뮤니티에 잘 반응하는 하는 것은 좋은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

저는 하이-파이 러쉬를 사랑하고 그 비주얼과 음악을 사랑합니다. 제가 항상 얻고 싶던 게임 중 하나는 우리의 하위호환 게임인 [젯 셋 라디오 퓨쳐] 였습니다. [젯 셋 라디오 퓨처]를 되찾을 수 있다면 환상적일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하이-파이 러쉬는) 다른 게임 이지만 같은 분위기를 지니고 있죠.

 

마소 게임패스 베데스다 신작 하이파이러쉬 한글판 초반 스토리

https://youtu.be/8kSa88LEcCs

마소 게임패스 베데스다 신작 하이파이러쉬 한글판 초반 스토리


그래서 [탱고 게임웍스]를 보면 지난 몇 년 동안 진화한 모습을 보면서 그게 어디서 왔는지 정말 기쁩니다. 탱고는 게임에서 좋은 라이선스 트랙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재미있고 독특하며 그게 정말 인상적이라 생각합니다. 잘 섞였죠. 모든 게임의 다양성, 우리가 가지고 있던 콘텐츠, 개발자 다이렉트에서 있던 훌륭한 게임들에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하이-파이 러쉬가 확실히 쇼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 임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멋진 일이죠.

 

 

유저들이 너무 이른 게임발표로 마냥 기다리면서 스트레스를 받는걸 알고있기에 이제 그러한것을 지양하려고 합니다. 거기에 대한 행동으로 하이파이러시를 쇼와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하이-파이 러쉬로 올해 출발을 좋게 끊어서 작년과 다르게 기대해볼만한 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마크 레전드, 레드폴, 스타필드, 포르자 모터스포츠 전부 기대한만큼 잘나오길 기원합니다

 

스타필드 음성 더빙 한글화 현지화 해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