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그와트 레거시 공략 정보 캐릭터 육성 빠르게 레벨 올리는 추천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2. 8. 22:33

본문

반응형

호그와트 레거시 공략 정보 캐릭터 육성 빠르게 레벨 올리는 추천 방법

 

2023년 2월 10일 출시하는 워너브라더스 게임즈의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신작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한글판 Hogwarts Legacy.

해리포터 ip 세계관을 활용한 3인칭 오픈월드 액션 RPG 장르로 개발사는 디즈니 인피니티를 만들었던 아발란체.

일단 출시전 해외 리뷰 평가는 86점은로 상당히 잘뽑혔다는 평가

호그와트 레거시 초보자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캐릭터 키우는 레벨업 가이드 정보.

 

호그와트 유산: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

레벨 업은 호그와트 레거시의 RPG 세계에서 필수적인 일입니다.

레벨 업은 대부분의 RPG 게임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며 호그와트 유산의 경우입니다. 이 게임은 메인 및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과 같이 레벨을 올리고 더 강력해질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이러한 퀘스트에서 벗어나 호그와트 유산의 탐험 경험에 탐닉하면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레벨과 평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갖게 됩니다. 이러한 사이드 챌린지를 완료하면 플레이어가 눈에 띄고 다른 마법사와 마녀 앞에서 어려운 상대가 됩니다.

https://youtu.be/uwj3cyNtQwc

해리포터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플스5 버전 장점 특징!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

Hogwarts Legacy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려면 플레이어는 주로 마법사의 필드 가이드 챌린지를 완료하고 배틀 아레나에서 경쟁하는 데 집중하여 XP를 획득해야 합니다. XP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메인 스토리 퀘스트와 사이드 작업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마법사 필드 가이드 챌린지

 

마법사의 필드 가이드는 위즐리 교수가 플레이어에게 나눠주는 책으로, 호그와트 유산에서의 학습 여정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마법 연구에 뒤쳐진 마법사와 마녀가 따라 잡을 수 있도록 교육부에서 고안했습니다. 위저즈의 필드 가이드에서 플레이어는 모든 종류의 도전 과제를 찾아 빠르게 완료하고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는 다음 범주에 속합니다.

전투
퀘스트
탐구
현장 가이드 페이지
요구 사항의 방

 

전투 도전은 주로 호그와트 유산에서 모든 종류의 적을 물리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탐험 챌린지는 다양하며 고대 마법 흔적 수집, 풍선 터뜨리기, 멀린 재판 완료, 호그와트 비밀 풀기와 같은 다양한 챌린지에 속합니다. 퀘스트와 필드 가이드 페이지는 설명이 필요 없으며, 요구의 방은 플레이어가 야수를 돌보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필드 가이드 페이지를 수집하는 것이 레벨을 올리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모두 수집하려면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여러 주문을 배워야 합니다.

레벨리오: 퍼즐, 필드 가이드 페이지, 상자, 조각상과 같은 대화형 항목을 강조 표시합니다.
루모스: 잃어버린 나방을 호그와트 유산의 프레임으로 이끕니다.
아치오: 비행 필드 가이드 페이지를 주인공 쪽으로 당깁니다.
레비오소: 현장 가이드 페이지를 얻기 위해 일부 조각상에 사용
레파로: 깨진 물건 수리
인센디오: 특정 물체에 불을 붙입니다.


플레이어가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싶다면 광활한 호그와트 땅을 탐험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탐험 여정 중에 플레이어는 풀어야 할 다양한 퍼즐, 열려야 할 잠긴 상자, 수집할 잃어버린 페이지를 찾을 수 있어 레벨을 빠르게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챌린지를 완료하면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장비가 보상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배틀 아레나

배틀 아레나는 플레이어가 적의 파도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곳입니다. XP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플레이어가 다양한 주문 콤보를 탐색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아레나는 세 곳에 있습니다. 그 중 두 개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크 아츠 배틀 아레나는 호그와트 레거시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우리 사랑의 유령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

우리 사랑의 유령은 플레이어가 호그와트 유산의 신비한 지도를 따라 해결할 수 있는 까다로운 사이드 퀘스트입니다.

엄청난 양의 주문, 물약, 퍼즐 및 퀘스트 덕분에 Hogwarts Legacy의 거대한 세계에서 길을 잃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퀘스트에 관해서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스토리 진행에 중요한 주요 퀘스트와 플레이어가 NPC와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이드 퀘스트. 사이드 퀘스트에서 플레이어는 NPC가 문제를 해결하여 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host of Our Love는 호그와트 유산의 사이드 퀘스트로, 호그스미드에서 올리밴더의 특정 요청을 수락한 후 플레이어에게 소개됩니다. 퀘스트 자체는 특별히 어렵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지만 올바른 위치에 도달하려면 신비한 지도의 비밀을 풀어야 합니다.



호그와트 유산에서 우리 사랑의 유령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

 

호그와트 유산에서 우리 사랑의 유령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려면 플레이어는 지도를 선택한 다음 그 위에 그려진 위치를 찾아 퀘스트를 트리거해야 합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지도에 네 가지 다른 단서가 표시됩니다.

초승달이있는 왼쪽 모서리의 숲은 밤의 시간을 나타냅니다.
지도의 오른쪽 상단에 그려진 금단의 숲 입구는 위치를 나타냅니다.
중간에 있는 지팡이는 루모스에게 양초를 나타나게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도 하단의 다리는 Lumos를 사용할 때 양초가 생성되는 것으로 추정되는 곳입니다.

 

이러한 단서를 염두에두고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낮인 경우 지도 섹션을 열고 시간을 해질녘으로 변경합니다.
세계 지도에서 호그스미드 남서쪽에 있는 입구 근처에 있는 금단의 숲의 웨이포인트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돌다리가 보이기 위해 돌아 섰다.
다리를 향해 걸어가 주인공이 충분히 가까워지면 Lumos를 캐스팅하십시오.

 

그 후, 떠 다니는 촛불 무리가 나타나고 플레이어는 촛불로 가득 찬 공터와 낭만적 인 빛을 쬐는 2 인용 테이블에 도달 할 때까지 금단의 숲으로 그들을 따라야합니다.

잠시 후, 의상이 들어있는 상자가 갑자기 나타나 사이드 퀘스트 인 우리 사랑의 유령의 끝을 표시합니다. 주인공은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보상으로 400갤리온선과 180XP를 받습니다.

호그와트 유산에서 우리의 사랑의 유령 퀘스트를 트리거하는 방법

호그와트 유산에서 우리 사랑의 유령 사이드 퀘스트를 트리거하려면 올리밴더의 가보를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메인 퀘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Wandmaker는 플레이어에게 훔친 지팡이를 회수하도록 요청하고 그것을 훔친 사람이 거기에 퍼즐을 남겼기 때문에 그들을 올빼미로 안내합니다.

올빼미를 조사하고 호그와트 유산에서 잃어버린 퍼즐 조각을 찾는 동안 사다리를 사용하여 더 높이 올라가십시오. 타워 바닥의 왼쪽에는 바닥에 종이 조각이 있는데, 실제로 우리 사랑의 유령 사이드 퀘스트를 트리거하는 맵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