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그와트 레거시 공략 정보 모든 빗자루 탈것 구하는 방법 위치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2. 22. 22:18

본문

반응형

호그와트 레거시 공략 정보 모든 날탈 빗자루 탈것 구하는 방법 위치

 

호그와트 유산 모든 빗자루를 얻는 방법

Hogwarts Legacy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하고 독특한 빗자루를 얻을 수 있지만 모든 빗자루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호그와트 유산은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 재학 중인 5학년 학생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OWL을 위해 공부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하지만 플레이어는 원하는 모든 수단을 통해 마음껏 게임의 광활한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즉, 빗자루나 탈것 없이는 탐험이 상당히 지루한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Hogwarts Legacy를 플레이하는 동안 최대 13개의 독특한 빗자루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전 세계에 흩어져있는 다양한 공급 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일부 빗자루는 도전을 완료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빗자루는 틀림없이 구하기가 가장 어렵지만 짧은 갤리온선은 더 접근하기 쉬운 빗자루를 구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모든 스핀트위치 스포츠에는 빗자루가 필요합니다.

 

Kogawa 교수의 비행 수업을 마치면 플레이어는 Hogsmeade에 있는 Albie Weekes의 Spintwitches Sporting Needs 매장을 방문하여 자신의 빗자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스토리를 진행하려면 빗자루 하나만 구입하면 되지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빗자루를 얻으려는 사람들은 모두 구매해야 합니다.

고맙게도 Spintwitches Sporting Needs에서 구할 수 있는 각 빗자루의 가격은 600갤리온에 불과하며 이것이 많이 들릴지 모르지만 다른 공급업체가 부과하는 가격과 비교할 때 상당히 저렴합니다. Spintwitches Sporting Needs는 총 <> 개의 빗자루를 판매합니다.

 

윈드 위스프 빗자루
엠버 대시 빗자루
호그와트 하우스 빗자루
달 트리머 빗자루
주목 위버 빗자루

 

호그와트 유산: 빗자루를 얻는 방법

게임의 오픈 월드를 빠르게 여행하려면 Hogwarts Legacy 플레이어는 특정 요구 사항이 충족된 후 Hogsmeade의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빗자루를 손에 넣어야 합니다. 빗자루는 해리 포터 프랜차이즈에서 일반적인 교통 수단이므로 호그와트 레거시 게임에서 일종의 탈것으로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빗자루를 바로 얻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비행 수업에 참석할 수 있는 퀘스트가 주어질 때까지 Hogwarts Legacy의 메인 스토리를 진행해야 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플라잉 클래스는 호그와트 유산에서 빗자루 날리기 튜토리얼 역할을 하여 플레이어에게 빗자루 사용법의 기초를 가르칩니다. 불행히도 Hogwarts Legacy 플레이어는 수업이 끝나면 빗자루를 보관할 수 없지만 자신의 빗자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유산에서 빗자루를 얻는 방법
플라잉 클래스가 끝나면 플레이어는 Hogsmeade로 이동하여 Spintwitch의 Sporting Needs 매장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전제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하면 플레이어는 600골드에 빗자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약과 물건에 모든 돈을 쏟아 붓지 않는 한 빗자루를 살 수 있는 넉넉한 것이 있어야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더 많은 상자를 열거나 필요하지 않은 장비를 팔고 싶을 것입니다.

호그와트 유산에서 빗자루를 장비하고 마운트하는 방법
플레이어가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빗자루를 구입하면 여가 시간에 빗자루를 가지고 열린 세계를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그와트 성 내부와 호그스미드와 같이 빗자루 비행이 제한되는 몇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빗자루를 장착하려면 플레이어는 왼쪽 범퍼를 누른 다음 PlayStation에서 서클을 누르거나 Xbox에서 B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빗자루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
Hogwarts Legacy 플레이어는 새로운 빗자루 모델을 구입할 수 없지만 Hogsmeade에 있는 Spintwich's Sporting Needs에서 빗자루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빗자루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는 일련의 빗자루 경주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스를 완료하는 것은 빗자루를 업그레이드하는 한 단계일 뿐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실제로 다음 업그레이드를 얻기 위해 약간의 금을 포크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호그와트 레거시 플레이어는 빗자루를 세 번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Hogwarts Legacy 플레이어가 빗자루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면 게임의 방대한 오픈 월드를 훨씬 쉽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빗자루로 Hogwarts Legacy 플레이어는 호그와트 성을 둘러싼 광활한 시골을 빠르게 여행할 수 있으며, 이후 퀘스트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Floo Flame의 빠른 이동 위치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빗자루 날리기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은 사람들은 빗자루 날리기 경주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을 확실히 고려해야 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탈것 위치 모든 여행 벤더 빗자루

Spintwitches Sporting Needs 외에도 플레이어는 하이랜드를 탐험하고 여행 공급 업체와 상호 작용하여 총 4 개의 다른 빗자루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공급업체가 빗자루를 판매하는 것은 아니므로 플레이어는 빗자루를 판매하는 엄선된 소수를 찾아야 합니다. 이 특정 상인은 지도 주변의 여러 지점에 배치되어 있지만 어떤 마을에도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찾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탈것 위치 스카이 낫 빗자루

스카이 낫 빗자루는 Hogsmeade 역 밖에 있는 Leopold Babcocke의 상점에서 5,000갤리온에 찾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상인을 찾으려면 플레이어는 철도 노선에 도달할 때까지 호그와트에서 동쪽으로 이동하거나 Hogsmeade에서 남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그들은 Hogsmeade 역에 도착할 때까지 트랙을 따라가야 하며, 그곳에서 동쪽 벽 뒤에 서 있는 레오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탈것 위치 가족 골동품 빗자루

앤티크 패밀리 빗자루는 펠드크로프트 지역의 프리야 트레드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상점을 찾으려면 플레이어는 Irondale로 빠르게 이동하여 배틀 아레나 옆의 폐허에 도달할 때까지 남서쪽으로 날아가야 합니다. 상점을 찾으면 2,500 갤리온 선에 가족 골동품 빗자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탈것 위치 실버 애로우 빗자루

실버 애로우 빗자루를 판매하는 상인을 잠금 해제하려면 먼저 톰과 고난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후 사용할 수 있는 카트 어웨이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이 퀘스트가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호그와트 바로 남쪽에 있는 Arn의 상점으로 이동하여 5,000갤리온에 실버 애로우 빗자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탈것 위치 에어로맨서 빗자루

에어로맨서 빗자루는 마룬윔 브리지 남서쪽에 있는 로한 프라카쉬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위치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는 먼저 노스 포이드시어 코스트에 도달할 때까지 동남해 늪지의 고블린 야영지를 통과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그들은 Marunweem Bridge를 찾을 때까지 남동쪽으로 날아간 다음 남서쪽으로 여행해야합니다. Rohan Prakash의 상점을 찾으면 Aeromancer Broom을 3,000 갤리온 선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탈것 위치 모든 챌린지 빗자루

Hogwarts Legacy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머지 4개의 빗자루를 잠금 해제하려면 플레이어는 일련의 매우 간단한 도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러한 도전 과제를 수행하려면 플레이어가 세계를 탐험하고, 풍선 클러스터를 찾고, 찾은 풍선으로 직접 날아가 풍선을 터뜨려야 합니다. 전체 클러스터를 성공적으로 터뜨리려면 플레이어는 각 영역에서 총 5개의 풍선을 터뜨려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플레이어에게 작업을 완료하고 풍선 클러스터를 성공적으로 꺼냈음을 알리는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이러한 챌린지를 완료하여 얻은 각 빗자루는 다른 수의 풍선 클러스터를 찾아 터뜨려야 하므로 플레이어는 풍선 클러스터를 모두 찾으려면 많은 탐험을 해야 합니다. 32개의 풍선 클러스터를 모두 찾아 터뜨리면 다음 <>개의 빗자루가 잠금 해제됩니다.

나이트 댄서 빗자루
리케티 스위프트 빗자루
와일드 파이어 빗자루
브라이트 스파크 빗자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