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4 공략 정보 초보자 입문자 육성 추천하는 직업 성능 티어표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3. 21. 07:50

본문

반응형

디아블로4 공략 정보 초보자 입문자 육성 추천하는 직업 성능 티어표

 

고통스러울 정도로 오랜 기다림 끝에, 플레이어들은 마침내 오픈 베타의 등장과 함께 블리자드의 새로운 해킹 앤 슬래시 던전 크롤러인 디아블로 4에 뛰어들 기회를 갖게 되었다.하지만 악마의 무리들을 베어내기 전에, 당신은 게임할 클래스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베타판에서는 3개의 클래스가 있으며(풀게임과 함께 2개 추가) 각각 뚜렷한 장단점, 플레이스타일이 있습니다.

디아블로4의 모든 클래스는 강력하고 전장에서 큰 성공을 누릴 수 있지만, 어떤 클래스는 전반적으로 다른 클래스보다 조금 더 강하다.또한, 여러분이 어떻게 노는 것을 좋아하는지에 따라,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어떤 수업을 더 즐길 수도 있습니다.이 가이드의 Diablo 4 클래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정리했습니다.최고의 클래스의 계층 리스트, 각 클래스의 개요, 초보자 및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몇 가지 클래스 제안 등입니다.

 

1. 디아블로4 베타판 베스트 직업 클래스 성능 티어표 리스트

앞서 말했듯이 디아블로4는 모든 플레이 가능한 클래스가 효과적일 수 있도록 균형을 맞췄습니다.나쁜 수업은 없고, 결국 메타게임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말고 가장 재미있게 들리는 수업을 선택해야 한다.

그렇긴 하지만, 일부 클래스는 다른 클래스보다 약간 낫고, 모든 플레이 스타일에 익숙한 플레이어들은 최고의 전체 클래스를 선택하고 싶어할 것이다.이를 고려하여 Diablo 4 Open Beta에서 현재 이용 가능한 3개의 클래스를 아래 계층 목록에 랭크했습니다.

S급 원소술사
A급 도적
B급 야만용사
미정 드루이드, 강령술사

 

참고로 네크로맨서와 드루이드는 현재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아직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순위를 매기지 않았습니다.3월 24일부터 27일까지 모든 플레이어가 베타 버전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두 클래스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되므로 이 계층 목록을 해당 클래스에 대한 랭킹으로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2. 디아블로4 오픈베타 각 직업 클래스 특징

바바리안 야만용사

장점: 많은 건강, 모바일성, 놀이에 대한 관대함
약점: 단거리, 다른 클래스만큼 치명적이지 않음
바바리안은 디아블로4의 탱키하고 직선적인 난투 클래스로, 근거리에서의 좋은 데미지를 제거하고 빠른 이동 속도로 적 위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블리딩 상태 효과로 시간 경과에 따른 손상을 입힐 수 있고 건강도 좋아 대부분의 경우 다른 클래스보다 플레이하기 쉽습니다.그들의 독특한 클래스 메카닉은 Arsenal 시스템입니다.여러 무기를 장착하고 독특한 국가 보너스를 위해 개인 기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야만인들이 가장 강력한 스킬에 사용하는 자원은 퓨리입니다. 퓨리는 기본 공격 시 빠르게 획득되고 전투 종료 시 서서히 상실됩니다.

야만인들은 효과적인 거리 옵션이 거의 없기 때문에 멀리서 적을 마주할 때 다른 계급보다 더 많이 투쟁할 것이다.손상 출력은 양호하지만 다른 클래스보다 약간 낮습니다.

 

로그 도적

장점: 다용도, 높은 치명적인 손상, 많은 상태 효과
약점: 내장해성이 뛰어나지 않아 플레이가 어렵다
악당들은 활로 멀리서 또는 단도로 가까이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디아블로4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계급 중 하나이다.그들은 엄청난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고, 또한 그들의 무기를 마법으로 스며들게 하거나 다양한 지위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치명적인 덫을 놓을 수 있다.Rogue's는 레벨 15가 되면 클래스 배타적 스페셜라이제이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레벨 15는 기본적으로 스킬의 상호 작용을 바꾸는 보너스 메카니즘입니다.예를 들어 콤보 포인트 스페셜라이제이션에서는 기본 공격으로 적을 반복적으로 타격할 때 콤보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기본 공격은 Flurry나 Barill과 같은 핵심 스킬을 사용할 때 사용됩니다.

악당들은 에너지를 주요 자원으로 사용하며,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재생성됩니다.단, 특정 스킬과 스킬 업그레이드에 의해 재생률이 향상되거나 사용 시 일정량의 에너지 포인트가 반환되므로 에너지가 필요한 강력한 기능으로 가동 시간이 증가합니다.

악당들은 다른 반에 비해 플레이하기가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디아블로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Barbarian과 같은 쉬운 반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이는 그들이 건강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고, 또한 로그로서 당신의 기술과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소서리스마법사 원소술사

장점: 높은 손상, 장거리, 많은 상태 효과
약점: 저체질, 근접 시 효과 저하

마법사는 기본적으로 야만인과는 정반대입니다. 건강은 낮지만 매우 높은 범위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비록 그들이 많은 벌을 받을 수는 없지만, 그들은 그들의 주문으로 적들의 무리를 매우 효과적으로 조종할 수 있기 때문에 단독 플레이에 훌륭한 클래스이다.서리 주문은 그들이 부딪히는 모든 것을 식히고, 목표물의 속도를 상당히 늦추기 때문에 특히 이것에 효과적이다.화재 주문은 효과 영역 손상과 시간 경과에 따른 화상 효과를 주는 데 환상적이며, 번개 주문은 치명타를 입었을 때 엄청난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사의 클래스별 자원은 마력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시 돌아오며 특정 스킬과 재능을 사용하여 빠르게 재생될 수 있다는 점에서 로그 에너지와 유사합니다.너무 많은 마력을 너무 빨리 사용하면 마법이 필요할 때 최고의 마력을 사용할 수 없게 되기 때문에 마법사에게 주의 깊게 마력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Barbarians나 근거리 중심의 Rogues와 같은 최전방 클래스가 처벌을 흡수하거나 그들에게서 화를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마법사는 협동 팀에 가장 적합한 추가 요소 중 하나입니다.이렇게 하면 마법사의 유일한 약점이 상당히 완화되어 멀리서 목표물을 핵으로 만드는 것이 쉬워집니다.

 

 

네크로멘서 강령술사

장점 : 균형 잡힌 플레이 스타일, 미니언의 군대
약점: 다른 클래스만큼 전문적이지 않음
디아블로4 베타 얼리 액세스 기간에는 네크로맨서로 플레이할 수 없지만, 역사적으로 큰 단점이 없었던 풀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클래스(최강은 아니더라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원거리 전투와 근거리 전투를 모두 수행할 수 있으며, 아그로(aggro)를 끌어당기는 언데드 미니언의 군대, 그리고 무리를 조종하고 피해를 건강으로 전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본, 그림자, 블러드 마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크로맨서 클래스의 유일한 진짜 약점은 야만인이나 마법사처럼 전문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궁극적으로, 이 클래스는 다재다능한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며, 그 트레이드오프는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드루이드

장점: 다재다능하고 복원력이 뛰어나며 군중 통제에 능하다
약점: 제한된 범위 옵션
현재 입수할 수 없는 드루이드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바에 따르면, 그들이 바바리안과 비슷할 것 같습니다. 그들의 주된 초점은 근거리 피해입니다.드루이드는 늑대인간과 늑대인간 사이에서 변신할 수 있으며, 전자는 빠른 공격 속도와 치명적인 피해를 자랑하며 후자는 더 많은 효과 영역 옵션과 더 큰 건강 풀을 제공합니다.드루이드는 다른 클래스보다 회복력이 뛰어날 것입니다. 비록 그들이 야만인처럼 탱크는 아니지만요.

드루이드는 바바리안처럼 원거리 전투의 선택지가 제한적이지만, 대지의 마법으로 적을 조종하고 바람과 번개로 적을 파괴할 수 있는 자연의 힘을 동원할 수 있습니다.그렇다고 해서 로게스나 마법사처럼 효과적으로 적을 도륙하거나 핵공격할 수는 없습니다.

 

 

3. 디아블로4 오픈베타 솔로플레이 솔플 추천 직업 캐릭터

Diablo 4 베타에서만 플레이하는 경우 마법사 또는 바바리안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자신의 건강과 위치를 신중하게 관리하는 데 익숙하다면 마법사의 놀라운 마법 공격으로 멀리 있는 적을 없앨 수 있습니다.반면 바바리안스는 수비력이 높고 체력 풀도 높아 벌칙도 많아 솔로 선수들이 맞설 수 있는 불리함을 상쇄할 수 있다.

디아블로4 오픈베타가 모든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게 되면, 네크로맨서는 수많은 미니언들을 소환할 수 있고 매우 다양한 키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솔로 플레이 클래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4. 디아블로4 베타판 초보자 입문자 추천 최고의 직업 캐릭터

만약 당신이 디아블로와 그와 같은 게임을 처음 접한다면, 당신은 야만인으로 시작해야 한다.마법사와 로게의 피해는 더 크지만, 바바리안보다 훨씬 더 빨리 쓰러질 수 있습니다.요령을 터득하는 동안 가장 너그러운 수업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드루이드도 초급반일 거예요. 왜냐하면 그들은 탱키 쪽에 있을 테니까요.만약 당신이 좋은 방어를 원하지만 근거리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갇히고 싶지 않다면, 두 번째 베타 실행이 시작될 때(또는 2023년 6월 6일 디아블로 4가 출시될 때) 드루이드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5. 디아블로4 베타판 초보자 솔플 추천 캐릭터 야만용사 육성 빌드 트리

디아블로 4 베타용 최고의 야만인 빌드

야만인은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필요할 때 타격을 가하며, 가능하면 적을 약화시키는 데 탁월합니다.그들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무기를 장착하기 위해 아스널 시스템을 사용하며, 각각의 무기를 최대한의 맞춤 기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베타는 레벨 상한선이 25이다.플레이어가 최대 레벨에 도달하고 리노운 보상에 의해 부여되는 스킬 포인트를 모두 적립한 후, 총 26포인트를 분배합니다.그 26점이면 훌륭한 빌드 12개를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다음은 디아블로4 바바리언의 "렌드 & 파단"이라는 제목의 그러한 빌드 중 하나이다.레벨 25 문자에 기초하고, 최대 피해 출력을 최우선으로 합니다.죽이는 것도 놀라울 정도로 힘들죠.숫자는 캐릭터의 통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바바리안에게 최적의 공격 패턴(스킬 사용 운영 방법)

위의 빌드를 사용하면 완벽한 공격 패턴은 정확한 타이밍에 크게 좌우됩니다.하지만, 그것을 해낼 수 있는 플레이어는 이 체격으로 디아블로4에서 가장 힘든 보스들도 완전히 파괴할 것이다.

이러한 스킬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노, 자원 생성 및 이동 속도를 얻기 위해 랠리 외침을 활성화하십시오.
스틸 그립으로 적을 끌어당깁니다.그들이 끌려가지 않더라도, 그들을 취약하게 만들고 야만인 버서커링을 허락할 것이다.
플레이로 1~2회의 타격을 입혀 출혈 피해를 증가시키고 추가 분노를 생성하십시오.
렌드로 스와이프하여 막대한 출혈을 유발하고 취약 효과를 확장합니다.
버저킹이 종료되기 전에 모든 출혈 피해를 즉시 입히고 15%의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파열을 종료합니다.
이 공격 패턴은 상사와 엘리트에게 잘 작용하며, 철의 마엘스트롬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철의 마엘스트롬은 거의 끝날 때까지 얻을 수 없습니다.월드티어2에서도 프랙처드 피크스의 보스를 쓰러뜨릴 수 있는 잔혹한 조합입니다.

 

야만용사 추천 아이템 육성 특성

디아블로4는 무작위 보너스(접사) 시스템을 이용해 전리품을 만들어낸다.이 때문에, 적절한 기어만을 추적하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다행히 특정 요구에 맞게 장비를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일반적으로 Rend & Preature 빌드를 사용하는 Barbarians는 다음과 같은 통계정보를 가진 기어를 찾으려 합니다.


취약한 손상
물리적 손상
최대 수명
가시
라이프 온 킬


"+1 Max Everse Charge" 효과가 있는 부츠는 바바리안의 이동성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바바리안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디아블로4를 진정으로 깨는 애스펙트도 있는데, "집중된 세이지의 방어적인 애스펙트"라고 불린다.근접 거리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바바리언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그 중 하나로, 선수들은 보스 싸움을 위해 모든 물약을 저장할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