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23년 4월 신작 게임 해외 프리뷰 평가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4. 6. 23:24

본문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23년 4월 신작 게임 해외 프리뷰 평가 정보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모장의 차기작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한글판.

마소 자회사라서 게임패스에는 데이원 추가 예정.

마인크 ip를 활용한 전략시뮬레이션 rts 장르의 게임이라고 함.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바보들만 간과할 수 있는 놀라운 액션 전략 게임이다.

나는 마인크래프트 레전드의 스릴을 경험했고, 이 독특한 액션 전략 게임에 그 어느 때보다 흥분해서 걸어갔다.

2023년은 비디오 게임에 있어서 흥미진진하면서도 부드러운 공포의 해이다.밀린 업무는 무서운 수준으로 확대되고 있는 반면, 달력은 꽉 차 있어 보이는 신작들의 끊임없는 발매 운율을 억제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많은 훌륭한 게임들이 눈사태에 매몰될 수밖에 없지만, 주목받을 만한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Minecraft Legends가 곧 등장합니다.

최근의 마인크래프트 세계로의 확장은 프랜차이즈와 모장 스튜디오에 많은 첫 번째 사례이다.다양한 장르의 게임 메카닉이 흥미진진하게 조합되어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발매를 앞두고 몇 시간 동안 Minecraft Legends를 미리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올해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에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됩니다.

모장 마인크 신작 게임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마인크래프트 레전드의 이해

나는 많은 게이머들이 온라인상에서 마인크래프트 전설이 무엇인지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것을 보았다.이 게임은 2023년 상반기에 발매된 게임 거물에 비해 마케팅 규모가 작기 때문에, 관심 있는 플레이어들조차 Mojang Studios가 Minecraft Legends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볼 수 없을 수도 있다.그래서 저는 마인크래프트 레전드가 어떤 게임인지 정확히 제 말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첫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와 같은 전략 게임을 상상해 보십시오. 자원을 수집 및 관리하고, 방어 요새를 설계 및 구축하며, 군대를 훈련 및 지휘하고, 새로운 업그레이드와 능력을 연구하며, 동등하게 능력 있는 다양한 적들과 전쟁을 벌입니다.Minecraft Legends는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하나의 큰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Minecraft Legends는 세계를 무신경하고 전지전능한 커서로 제어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를 지배합니다.당신은 그 일부이고, 방어하기 위해 싸우는 만큼 살아남기 위해 싸우고 있다.

당신은 검, 믿을 수 있는 마운트, 헬스바, 오버월드의 군중들의 지원 등 다양한 아이템과 능력을 갖춘 영웅으로 플레이합니다.당신은 오버월드를 탐험하고, 그곳의 다양한 군중들과 사람들을 만나며, 네덜란드의 잔인한 피글린들의 증가하는 위협에 맞서 땅을 단결시킵니다.당신은 단지 전투 지휘를 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전투의 일부입니다.당신의 행동은 당신이 의지하는 전략 게임 플레이 요소에서 분리될지라도 세계와 전쟁의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후자는 당신을 행동으로 옮기고, 전자는 당신에게 전략을 지휘합니다.따라서 Minecraft Legends는 존재하지도 않는 유사한 타이틀과의 잦은 비교에 저항하는 독특한 액션 전략 게임이다.Minecraft Legends의 캠페인을 통해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주변 오버월드는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변화할 수 있는 만큼 친숙해질 것입니다.Minecraft Legends가 더욱 주목받을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이 조합은 매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Mojang Studios와 Blackbird Interactive는 이 게임에 대한 비전을 훌륭하게 실행했습니다.

 

 

놀라운 깊이와 직관적인 컨트롤

Minecraft Legends는 전작의 선례를 따르며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동시에 출시되고 있습니다.즉, 어떤 입력을 선택하든 똑같이 잘 작동해야 합니다. 복잡한 전략 게임에는 매우 중요한 작업입니다.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 on Xbox는 컨트롤러의 전략 게임에서 뛰어난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하지만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이동과 전투 제어를 그 공식에 포함시켰다.

다행히 Mojang Studios와 Blackbird Interactive는 Minecraft Legends의 놀라운 깊이를 직관적인 컨트롤로 충족시키기 위해 작업을 진행했습니다.Minecraft Legends에서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인 Dennis Ries와 잠시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는 컨트롤이 하나로 합쳐지기 위해서는 많은 반복과 정교함이 필요했고, 저는 그 말을 들어도 놀랍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Minecraft Legends는 기본적으로 제어 방식에 3개의 계층이 있으며, 컨트롤러의 대부분의 버튼은 사용하는 계층에 따라 3개의 다른 동작을 합니다.이러한 계층에는 리소스 수집, 구축 및 군대 명령이 포함되며, D-Pad를 사용하여 이러한 세 가지 제어 체계를 모두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복잡한 것은 인정하지만(튜토리얼은 필수입니다), 일단 클릭을 하면, Minecraft Legends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플레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단순한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이 문제가 필요하다.적을 정복하고 네덜란드 피글린 군대로부터 오버월드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기 위해 신중하게 균형을 맞춘 많은 도구들이 있습니다.예를 들어, Lute를 사용하여 두 종류의 유용한 Alay를 명령하여 일반 영역에서 특정 리소스를 수집하거나 다양한 종류의 건물, 방어 구조 및 Flames of Creation으로 알려진 생성기를 건설해야 합니다.창조의 불꽃을 사용하여 다양한 폭도들을 양산한 다음 용기의 깃발을 사용하여 폭도들을 전투에서 지휘해야 합니다.

자원을 수집하는 동안 숲에서 친근한 군중을 모집합니다.

지도의 중심인 분수에서는 새로운 종류의 자원을 수집하고, 새로운 종류의 군중을 양산하고, 새로운 공격, 방어 및 지원 건물을 개방하고,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점을 구축해야 합니다.모든 작업에는 비용이 들기 때문에 모든 리소스를 신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Overworld를 탐색하여 도움이 필요한 마을(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중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음)을 지원하고 숨겨진 상자를 찾으며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비밀과 희귀 자원을 발견해야 합니다.

나는 마인크래프트 전설이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비교적 간단한 액션-RPG)나 마인크래프트(부조리한 깊이를 가졌지만 단순하고 일관된 컨트롤이 있는 마인크래프트)보다 오프셋에서 훨씬 더 복잡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하지만 나는 경기가 어디까지 진행되는지 보고 즉시 충격을 받았다.빌드만 해도 수많은 옵션이 넘쳐나고 플레이어에게 무한한 잠재적 전략을 제공합니다.

직관적인 빌딩 컨트롤(경사로와 같은 횡단 빌딩을 포함하여 실질적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건설할 수 있음)을 사용하여 수십 개의 다른 방어 및 지원 빌딩으로 지탱된 넘을 수 없는 요새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컨트롤이 항상 완벽한 것은 아닙니다(기존 벽 위에 대문을 세우거나 같은 메뉴를 유지한 채 건물 유형을 심리스하게 전환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기분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강력한 Redstone Launcher는 장거리로부터 엄청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인근 지원 건물에 의해 파괴력을 높이고(발사체를 TNT로 바꿈), 사거리 및 발사 속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증강될 수도 있습니다.내 실전에서, 나는 정말로 여기 표면을 거의 긁지 않았다.이러한 깊이는 캠페인의 모든 종류의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Minecraft Legends의 온라인 경쟁 멀티플레이어의 모든 게임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Minecraft Legends의 환상적인 옵션에 대해서는 언급조차 하지 않았고 플레이어 업그레이드와 주변 세계의 복잡한 시너지 효과에 대해서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Minecraft Legends는 모든 스킬의 플레이어가 접근할 수 있는 게임과 가장 하드코어 게이머도 플레이 타임에 몇 시간 동안 흥미를 가질 수 있을 만큼 복잡한 게임 사이의 완벽한 타협점을 찾아냈습니다.

 

적절한 캠페인과 혼란스러운 멀티플레이어

마인크래프트 던전은 캠페인을 통해 마인크래프트 게임의 기반을 마련했지만, 마인크래프트 전설은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이 캠페인은 약 18시간으로,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으며, 모든 오버월드가 조화롭고 평화롭게 살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세계의 잊혀진 전설을 탐험합니다(오늘날 당신이 알고 싫어하는 적대적인 폭도 포함). 잔혹한 눈물이 불타는 네덜란드에서 피글린들의 군대를 다른 차원으로 내보냅니다.

마인크래프트의 첫 번째 완전한 목소리를 가진 군중인 괴물(예지력, 행동, 지식)은 이 새로운 위협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다른 세계에서 위대한 영웅을 소환할 의향을 가지고 있습니다(바로 당신입니다!).호스트들은 훌륭하게 작성되고 목소리도 들려주며(15개의 다른 언어에 대한 완전한 현지화 포함) 피글린 군대와 싸울 때 지원을 제공합니다.마인크래프트 전설의 캠페인은 모든 역학을 활용하여 마을을 단결시키고 강화하며 피글린 군대를 물리치고 네덜란드의 무서운 요새를 포위하는 임무를 부여합니다.

피글린 가족은 웃지 못할 정도로 많은 숫자와 놀랄 만큼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영화적인 비주얼과 컷씬, 적절한 세계 구축, 몇 시간 동안의 액션, 수많은 생물군에 걸친 끝없는 탐험, 그리고 심지어 많은 사이드 퀘스트도 있다.마인크래프트 전설의 세계는 전적으로 마인크래프트 베드록 엔진의 힘을 사용하여 절차적으로 생성되며, 이는 모든 게임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온라인 Co-op(호스트가 현재 세대의 콘솔 또는 PC에 있는 경우 최대 4명, 구형 플랫폼의 경우 최대 2명) 또는 싱글 플레이어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게... 진짜야 

마인크래프트 전설은 높은 판돈, 우스꽝스러운 다양성, 그리고 흥미롭고 가치 있는 이야기의 모든 징후로 가득 차 있다.마인크래프트 전설의 이야기는 마인크래프트의 낮과 밤의 순환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를 탐구하는데, 오버월드는 한때 두 개의 태양 덕분에 영원한 대낮이 흘렀다가 네덜란드의 사악한 힘이 태양 중 하나를 손상시켜 빛을 잠잠하게 만들었다는 것을 암시한다.전설의 사건을 플레이하고, 오버월드의 역사의 진실을 스스로 결정한다는 생각은 바로 내가 스토리로 움직이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에서 보고 싶었던 것이다.이 모든 것은 마인크래프트 레전드의 첫 1시간, 혹은 첫 장을 연주했을 뿐입니다.

모든 멀티플레이어 경기는 세계와 이용 가능한 무수한 전략 때문에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Minecraft Legends는 캠페인의 장점만으로 40달러의 가격을 정당화했지만 Mojang Studios와 Blackbird Interactive는 거기서 그치지 않았다.나는 또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경쟁사의 중단 없는 풀 매치를 할 수 있었고, Mojang Studios가 승자를 결정지었다.8명의 플레이어를 4명씩 2개의 팀으로 나누어 독자적인 절차상 생성된 세계(게임 길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캠페인 세계보다 작음)로 나눕니다.각 팀에는 수비할 수 있는 거점이 주어져 있다.각 플레이어는 캠페인의 모든 기본 능력을 보유하지만 나머지 팀원들과 리소스, 군대 및 업그레이드를 공유합니다.목표:상대방의 아성을 파괴하여 이기다.

Mojang Studios와 Blackbird Interactive는 Minecraft Legends의 경쟁 멀티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고 예측할 수 없도록 설계했습니다.게임에 의해 충분히 장려된 말도 안 되는 전략과 전술과 함께, 그것은 극도로 균형을 이루거나 공정하게 되어서는 안 된다.중요한 것은 모든 자원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팀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승리하는 것입니다.예를 들어, 우리 팀 중 한 명은 거점을 강화하고 개선점을 구축하는 데 게임 전체를 소비한 반면, 다른 팀원들은 귀중한 자원을 탐색하고 추적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Minecraft Legends는 PvP에서 그 가치를 발휘한다.Minecraft 게임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샌드박스 요소를 갖추고 있지만, 각각 최대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개의 상대 팀을 구성하면 적을 정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팀워크 전술이 개발됩니다.

각 팀은 깃발포, 탑방어, 구축 전략을 조합하여 적의 탑을 파괴하는 동시에 자신의 탑을 보호하기 위한 요새를 건설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캠페인 모드와 달리 PvP는 당신이 피글린스뿐만 아니라 적 플레이어와도 싸우는 것을 봅니다.팀원들에게 신중하게 업무를 위임해야 합니다.이것은, 수집과 구축의 임무, 그리고 적에 대한 공격 모드 사이에, 피글린 전초기지를 습격해, 그 과정에서 특별한 업그레이드 재료를 획득하는 등, 말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실망스럽기도 했지만, 훌륭하기도 했습니다.이 시행착오 접근방식은 개발자가 추구하는 바입니다.Mojang Studios의 사용자 환경 디자인 디렉터인 Anna Wendeli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몇 년 동안 플레이해 왔기 때문에 항상 바뀌기 때문에 마음에 듭니다.""처음에는 한 가지 방법으로 PvP를 수행했습니다.그리고 새로운 전략을 배우고 채택하면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통신하면서 얘기하게 될 거야, 내가 두 명의 동료 블루팀원들과 정면으로 맞섰을 때 경험하게 되었으니까.그것은 곧 서로에게 명령과 위치를 외치는 문제가 되었고, 우리가 기지를 덮었는지, 우리가 더 필요한 나무가 있는지, 그리고 적 팀이 먼저 크리퍼와 좀비를 낳았는지를 확인하는 문제가 되었다.

피글린은 또한 모든 플레이어와 팀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는 위험한 NPC 군대를 거점으로 하여 멀티 플레이어에서도 여전히 위협적인 존재입니다.피글린과 싸우면 군대와 강력한 건물을 짓는 데 필요한 귀중한 자원을 얻을 수 있어. 그래서 내가 직접 그 일을 맡았어.나는 약한 초급 부대로 구성된 상당한 규모의 군대를 키웠지만 피글린에 맞서 싸울 수 있었고 적군의 공격을 여러 번 물리칠 수 있었다.초기에 승리를 거두면서 역량을 강화할 기회가 늘어났고, 결국 팀원 중 한 명이 강력한 Redstone Launcher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국, 우리 팀은 두 가지 전략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적의 요새 바로 위에 불규칙한 방어 타워와 군중 생성기를 세워 주의를 분산시켰습니다.반대로, 나머지 팀원들은 레드스톤 발사대를 만들어서 적의 반격으로부터 방어했고, 적의 거점을 파괴했습니다.적 팀은 레드스톤 런처(마인크래프트 전설에 있는 모든 것은 대항할 수 있는 것이 있다)에 대한 적절한 카운터를 구축할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그들의 요새가 무너지는 동안 무기력하게 지켜보는 것뿐이었다.

저는 Minecraft Legends의 멀티플레이어로 많은 재미를 보았고, 덕분에 플레이어들에게 훌륭한 장기간의 캐주얼 전략 게임이 될 수 있었습니다.멀티플레이어 모드는 그 자체를 심각하게 여기지 않고, 대신 플레이어의 와일드한 창의성과 즐길 수 있는 모든 최선의 방법을 수용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나는 많은 선수들이 그것을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올해 가장 흥미로운 게임 출시 중 하나

Windows Central의 Jez Corden이 Minecraft Legends를 Gamescom에서 본 후 나는 이미 Minecraft Legends를 기다릴 수 없었지만, Minecraft Legends를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로 만들었다.지금은 레지던트 이블 4(2023)를 좋아하지만, 마인크래프트 레전드에 접속하게 되면 그만둘 거예요.스타워즈 제다이에 흥분되네요서바이버와 레드폴은 몇 주 안에 내 생각을 사로잡을 거야. 하지만 마인크래프트 레전드에 대한 크레딧이 나오기 전까지는 어느 게임도 내 생각을 사로잡을 수 없을 거야.

마인크래프트 전설은 특별하며, 더 많은 플레이어의 레이더에 있어야 합니다.인정하건대, 마인크래프트 전설에 대해 "아무도 말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은 다소 솔직하지 못한 것이다.결국 이 게임은 마인크래프트 브랜드와 기존 마인크래프트 마케팅 팀에 의해 힘을 받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예고편 모두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하지만 소셜 미디어와 직업에 대한 인터넷 탐색을 통해 Minecraft Legends보다 게이머들에 의해 지속적으로 언급되는 다른 게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Minecraft Legends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이지만, 대부분의 다른 플레이어들은 Redfall, Starfield, Star Wars Jedi를 언급합니다.서바이버, 레지던트 이블 4(출시 전), 디아블로 IV, 그리고 심지어 포자 모터스포트(2023)까지 마인크래프트 레전드가 화제에 오르기 훨씬 전에 말이다.이 게임들 하나하나가 그들이 즐기고 있는 선전을 받을 자격이 있지만, Minecraft Legends는 2023년 최고의 Xbox 게임들 중 하나로 이 모든 게임들과 정면으로 맞서고 있다.이건 눈여겨봐야 할 부분이다.Minecraft Legends에 대한 자세한 리뷰가 조만간 제공될 예정이니 Windows Central을 주목해 주십시오.

Minecraft Legends는 현재 2023년 4월 18일 출시 전에 예약판매가 가능하며, 두 가지 에디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Minecraft Legends는 Xbox 시리즈 X|S, Xbox One, Windows PC, PS5, PS4, 닌텐도 스위치로 첫날 출시된다.Xbox Game Pass, PC Game Pass, Xbox Cloud Gaming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Minecraft Legends는 출시 시 모든 플랫폼 간의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