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폴 공략 정보 초보 입문자 추천하는 스토리 진행 팁 5가지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5. 2. 19:56

본문

반응형

레드폴 공략 정보 초보 입문자 추천하는 스토리 진행 팁 5가지

레드폴은 2023년 4월에 출시된 공상과학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패스 서비스를 통해 엑스박스 콘솔과 PC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레드폴의 배경은 2050년대의 미래 도시인 뉴욕입니다. 

플레이어는 뉴욕을 점령한 외계인 조직과 싸우는 저항군의 일원으로 활약하게 됩니다. 

게임의 특징은 다양한 무기와 차량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오픈월드 형식의 맵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게임의 스토리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엔딩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일단 평가는 나락간 상태;;

 

레드폴 팁: 새로운 플레이어가 피해야 할 5가지 실수

Arkane의 Redfall이 Xbox Game Pass에 뛰어들었습니다.

 

베데스다맛 파크라이라는 신작 게임 레드폴 스토리 트레일러

https://youtu.be/N-phIm-qn6s

베데스다맛 파크라이라는 신작 게임 레드폴 스토리 트레일러 영ㅏㅇ

 

1. 레드폴 공략 정보 : 반환되지 않는 지점

붉은 폭포는 상하지 않고 섬 해안의 두 개의 분리된 지역으로 나뉩니다.짜증나는 것은 일단 완료하면 첫 번째 영역으로 돌아갈 수 없고, 마지막 보스를 물리치고 나면 마지막 영역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Redfall은 최종 임무에 도달하면 첫 번째 영역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고 경고하지만, 최종 보스가 즉시 당신을 새로운 게임+에 투입할 것이라는 경고를 제가 놓쳤다고 확신합니다.

미션 테이블에서, 마지막 미션은 창문의 오른쪽에 있을 때 알 수 있습니다.미션의 이름을 알려드리는 것은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꽤 명백합니다.창이 가득 차면 다음 영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레드폴 스토리 진행 팁 5가지 정보

 

2. 레드폴 공략 정보 : 올바른 클래스 선택

제가 그 게임에서 겪었던 문제 중 하나는 수업을 선택하는 것이었습니다.여러분의 개인적인 놀이 스타일에 따라, 처음부터 어떤 수업이 가장 좋은지 정확히 알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여기 게임의 각 영웅들을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제이콥: 제이콥은 몰래 놀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아마도 최고일 것입니다.그의 까마귀 능력은 벽을 통해 멀리서 적의 윤곽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이것은 내부 내부에서 근접 전투를 하거나, 높은 유리한 지점에서 소리 없는 라이플로 적을 저격하거나 소리 없는 말뚝 총을 사용할 때 유용합니다.야곱은 또한 완전히 보이지 않게 될 수 있고, 벽을 통해 적을 칠 수 있는 궁극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빈더: 데빈더는 틀림없이 전통적인 저격수들에게 최고입니다.그의 위치 이동 신호기는 당신이 집 지붕과 같이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에 쉽게 발을 디딜 수 있게 해줍니다.또한 풍경을 빠르게 횡단하는 데도 좋습니다.Dev는 조용한 저격총이나 말뚝총을 사용하여 적의 전체 화합물을 탐지되지 않고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그의 AoE 궁극기는 근거리에 굶주린 뱀파이어 무리들을 꽤 쉽게 얼릴 수 있습니다.


라일라: 라일라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옥상으로 뛰어오를 수 있는 다재다능한 영웅이지만, 그녀의 전투 스타일은 아마도 근접전 샷건 스타일 플레이에 더 적합할 것입니다.그녀의 우산은 다가오는 공격을 차단하면서 가까운 거리에서 폭발을 일으킬 수 있고, 그녀의 궁극적인 목표는 적들의 주의를 분산시켜 당신이 산탄총 포탄을 계속해서 흐르게 할 수 있습니다.


레미: 레미는 아마도 "소리를 크게 내는" 것을 좋아하는 선수들에게 더 적합할 것입니다.그녀의 로봇 동반자는 흡혈귀를 억제할 수 있는 반면, 그녀의 치유 아우라는 또한 재생 건강을 제공합니다.그녀는 또한 목마른 뱀파이어들의 방을 청소하는 데 유용한 C4 충전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3. 레드폴 공략 정보 : 전투 팁: 뱀파이어와 싸우는 것, 그리고 은밀함.

레드폴은 전통적인 아르카네 타이틀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약간 이상한 게임입니다.게임이 당신을 자주 근거리 약혼에 강요했음에도 불구하고, 저지나 피신 버튼은 없습니다.뱀파이어를 위한 즉각적인 스텔스 공격 능력은 없으며 레벨 스케일링은 당신의 무기를 꽤 자주 쓸모없게 만듭니다.레드폴 여행에서 살아남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전투 팁이 있습니다.

- 당신을 근거리에서 돌진하고 스치기를 열망하는 일반 뱀파이어들을 상대하는 것에 대해, 저는 서클 스트래핑이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충분히 강조할 수 없습니다.당신이 그들 주위를 돌 때, 인공지능은 다시 경로를 바꾸는 바보 같은 상태에 빠지는 것처럼 보이고, 그들의 돌진 공격은 당신이 발을 묶고 있는 한 당신을 추적하지 않을 것입니다.


- 산탄총으로 흡혈귀를 폭파시킬 때, 그들은 일단 건강 상태의 절반에 도달하면 약간 비틀거릴 것입니다.이 애니메이션 잠금 장치는 샷건 탄피를 몇 개 더 넣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 말뚝 총은 대부분의 흡혈귀들을 한방에 쏠 것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항상 그것을 비축해 두세요.UV총은 뱀파이어 무리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이기도 합니다.돌로 뒤덮인 뱀파이어에게 빠른 펀치는 전형적으로 인스턴트 살인입니다.하지만 돌이 박힌 미니 보스 뱀파이어는 말뚝총으로 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무기로 돌이 박힌 동안 훨씬 적은 피해를 입히기 때문입니다.

- 인간의 적들은 돌처럼 벙어리이고, 일반적으로 시체들은 대수롭지 않은 것처럼 무시합니다.당신은 플레어 건과 같은 도구로 그들의 주의를 분산시킴으로써 이 뇌에 내장된 A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어 건은 플레어가 어디서 발사되었는지가 아니라 근처의 인간 적들을 소환하여 플레어를 조사할 것입니다.플레어 건은 사거리가 매우 넓으며, 기름 웅덩이나 다른 위험에 사람을 유인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은 어떤 무기가 어떤 이유로 스텔스에 좋은지는 알려주지 않지만, 침묵하는 무기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약 저격총이 물리적으로 소음기가 부착된 것처럼 보인다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적들을 즉시 완전한 경계 상태로 보내지 않습니다.하지만 그 소리는 그들의 주의를 끌 것이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과 같은 다른 소음들도 그럴 것입니다.


- 반자동 소총의 대부분은 웅크린 채 스텔스 플레이에 적합해 보입니다.하지만 볼트 액션 소총이 더 시끄러운 것 같습니다.말뚝 총은 또한 "조용"하며, 근처의 적들의 주의를 끌 뿐 총성에 대해 노골적으로 경고하지는 않습니다.말뚝총에 총알이 떨어졌지만, 꽤 관대합니다.레드폴 어딘가에 존재하는 것은 확실하지만, 저는 30시간 동안의 경기에서 "조용한" 권총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대신 말뚝총으로 근접 침투를 했습니다


- "스텔스 킬" 근거리 애니메이션은 없지만, 뒤로 팔꿈치를 밀면 대부분의 인간 적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

 

 

4. 레드폴 공략 정보 : 컨트롤러 설정 조정

개봉 즉시, 적어도 콘솔에서, Redfall은 Xbox 컨트롤러와 이상한 상호작용을 합니다.게임에는 컨트롤러 메뉴에 "입력 응답" 사전 설정이 있으며, 조이스틱으로 게임을 처리하는 방식을 개선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의 요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지만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조이스틱 당기기의 움직임 곡선이 너무 가파릅니다.이 옵션을 "낮음"으로 설정하면 느린 회전과 빠른 회전 사이에서 훨씬 부드러운 곡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하이로 설정하면 스틱의 미세한 깜박임으로 최대 회전 속도에 도달합니다.레드폴에서 360도 노스코프 트릭샷을 할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 제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이 설정을 변경한 후에 컨트롤러 감도를 약간 조정하여 보완하였습니다.가장 좋은 방법은 입력 응답을 낮게 설정하고 컨트롤러 감도를 약 3.5로 높여 일반적인 콘솔 FPS처럼 만드는 것입니다.

레드폴 공략 정보 추천하는 엑박 패드 컨트롤러 세팅 방법

 

 

5. 레드폴 공략 정보 : 무기 해체 시 주의

레드폴과 함께 있는 내가 종종 발견한 함정 중 하나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당신의 총이 매우 빠르게 생존 가능성을 잃는 것을 보는 미친 듯이 기본적이지만 짜증나게 필수적인 약탈 시스템을 통해서였습니다.

적들은 여러분의 수준에 맞춰 확장되어 진행 감각을 무디게 만듭니다.하지만 총의 유효성이 점차 감소하여 새로운 총을 찾아야 합니다.새로운 총을 얻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지도에 파란색 문 아이콘으로 나타나는 게임의 뱀파이어 둥지 안에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마지막으로 배틀 이벤트를 해본 결과, 둥지의 마음을 아프게 한 후 산란하는 볼트에서 전설적인 아이템의 빈도가 가장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 무기 유형은 레드폴에서 매우 중요하지만 일부는 특정 위협에 대처하는 데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도구가 됩니다.

더 낮은 레벨의 경우에도 항상 무기에 UV 빔을 보관해야 합니다.어떤 둥지와 행사에서는, 성난 근거리 뱀파이어 무리를 스냅으로 얼릴 수 있다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당신은 또한 말뚝 총에 대한 접근을 유지해야 합니다.말뚝 총은 멀리서 뱀파이어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매우 큰 소리를 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분명히 침묵합니다.그것들은 흡혈귀를 저격하는 데도 좋고, 또한 침묵하는 권총 대신 내부를 청소하는 데도 좋습니다.게임에는 말뚝 없이 뱀파이어를 죽일 수 있는 몇 개의 일반 총이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뱀파이어는 일반 저격총의 헤드샷으로 죽지 않습니다.플레어 건과 전기 무기도 말뚝 처형 없이 흡혈귀를 태울 수 있지만, 적어도 하나 이상의 말뚝이 달린 무기를 항상 준비해야 합니다.

따라서, 좋은 무기와 필수적인 도구들을 실수로 인양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슬프게도 무기가 인양되는 것을 막기 위해 "핀"할 방법은 없지만, 인양을 위해 왼쪽 방아쇠를 눌러야 합니다. 이것은 실수로 무언가를 파괴하는 것을 조금 더 어렵게 만듭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