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젤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최고의 말 탈것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5. 20. 14:36

본문

반응형

젤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최고의 말 탈것 얻는 방법

 

젤다 왕국의 눈물 최고의 말

TOTK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말과 탈것, 그리고 말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Zelda Tears of the Kingdom 최고의 말을 사용하면 Golden Horse 및 Giant White Stallion과 같은 탈것을 사용하여 Hyrule을 훨씬 빠르게 통과할 수 있어 경험이 크게 향상됩니다. 어떤 말이든 유용할 수 있지만 최고의 말을 사용하면 멈추지 않고 풍경을 가로질러 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말의 신 Malanya를 통해 말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물론, 이 가이드를 읽기 전에 Zelda Tears of the Kingdom에서 말을 얻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 마구간에서 말을 잡아 등록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는 숙련된 기수를 위해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말을 소개합니다!

젤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최고의 말 탈것 얻는 방법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야생마 잡아서 마구간에 등록 및 소유 방법

ZELDA TEARS OF THE KINGDOM에서 말을 얻는 방법

 

Zelda Tears of the Kingdom에서 말과 승마를 잠금 해제하려면 Lookout Landing의 미니 마구간으로 돌아가서 The Incomplete Stable 사이드 퀘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안정적인 지붕을 고정하는 것은 Zelda Tears of the Kingdom 의 첫 번째 능력인 Ultrahand를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버려진 나무 판자를 들어 올려 제자리에 끼우고 R과 조이스틱으로 돌려서 적절한 위치에 놓기만 하면 됩니다.

일단 나무를 놓고 나면 마구간 주인인 Lester가 야생마를 잡아 자신의 것으로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또한 마굿간에서 승선하거나 휴식을 취할 때마다 포니 포인트가 적립되기 시작하며 이 포인트는 몇 가지 인상적인 보상에 해당합니다. Zelda Tears of the Kingdom 글라이더를 사용할 수 없을 때 , 특히 저지대를 여행할 때 훌륭한 운송 옵션입니다!

 

ZELDA TEARS OF THE KINGDOM에서 야생마를 잡는 방법

야생마를 잡으려면 웅크린 상태에서 야생마 뒤로 걸어가 탈것 상호 작용이 나타날 때 A 버튼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까다로운 새 친구를 달래기 위해 L 범퍼를 잡고 있으면 금방 진정됩니다. 이제 말을 타고 가장 가까운 마구간이나 작은 마구간으로 돌아가 등록하고 이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이제 광야에서 함께 질주할 말 친구가 생겼습니다! 포니에게 사과를 먹여 포니와의 관계를 계속 강화하세요. 손에 사과를 들고 코까지 걸어가십시오. 

Lookout Landing 바로 남쪽과 지도에서 볼 때 떠 다니는 Hyrule Castle 동쪽의 Woodland Stable 밖에서 많은 야생마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말은 Zelda Tears of the Kingdom Bubbul 보석이 실제로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과 같이 다른 게임에 비해 더 많은 게임 안내 게임 플레이 기능 중 하나이므로 궁금한 경우 해당 가이드도 확인하십시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획득 가능한 모든 최고의 말 탈것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에서 가장 좋은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젤다의 황금마
에포나
자이언트 화이트 스탈리온
스탈호스(스켈레톤 말)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있는 주요 두 가지는 Golden Horse와 Giant White Stallion입니다. 나머지는 약간 까다롭기 때문에 Epona는 특히 게임 외부에서 획득해야 합니다. 그래도 얻을 수 있다면 최고의 말입니다. 아래에서 각 말을 찾는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1.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 황금 말을 얻는 방법

Gold Horse는 지도의 북서쪽 모서리, Tabantha Tundra 남쪽, 치명적인 Zelda Tears of the Kingdom Frost Gleeok 보스 전투 중 하나 근처에 있는 Snowfield Stabl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구간에 나타나지만 먼저 두 개의 농구를 통과하지 않고는 얻을 수 없습니다. 이를 얻으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먼저 Rito Village 바로 남쪽에 있는 Lucky Clover Gazette로 가서 Tracee와 대화하여 "Potential Princess Sightings!"를 시작합니다. 퀘스트라인.
- Snowfield Stable로 돌아가서 마구간 일꾼 Harlow와 대화하여 "Zelda's Golden Horse" 퀘스트를 받으세요.
- Tabantha Tundra로 북쪽으로 가십시오. Golden Horse는 다른 말 무리에 속할 것입니다. 아마도 Zelda Tears of the Kingdom에서 찾을 수 있는 Geoglyphs 중 하나의 바로 남쪽일 것입니다 .
-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황금마를 잡으십시오. 길들이려면 약 한 바퀴의 체력이 필요합니다.
- 황금마를 다시 할로우에게 가져와 퀘스트를 완료하고 자신의 것으로 등록할 수 있는 권리를 얻으세요!


예약 주문 보너스처럼 보이는 것 외에도 Golden Horse는 매우 우수한 힘과 속도 통계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도 협력할 수 있는 온화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퀘스트의 일부로 왕실 안장과 굴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것은 없지만 사용자 정의 옵션입니다.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 황금 말을 얻는 방법

 

 

2.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 에포나 얻는 방법

Epona는 당신이 그녀를 잡을 수 있다면 훌륭한 말입니다. 전반적으로 4성 통계를 통해 이 유명하고 반복되는 시리즈 말을 얻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아미보. Super Smash Bros의 Standard Link Amiibo가 있는 경우 Tears of the Kingdom과 함께 사용하면 앞에 Epona가 생성되며 평소와 같이 근처 마구간에서 그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른 Amiibo는 작성 시점에 이러한 효과가 없습니다.


Breath of the Wild에서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말을 포함하여 Nintendo Switch에 Breath of the Wild의 기존 저장 파일이 있는 경우 Tears of the Kingdom은 특정 세부 정보를 전달합니다! 따라서 BOTW에서 Epona를 잡았다면 그녀는 마굿간에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그 게임에서 그녀를 다시 데려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Amiibo를 통해서였습니다.


Epona는 틀림없이 모든 통계에 별 4개를 가진 최고의 말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단점은 그녀가 사실상 DLC이고 Link Amiibo에 액세스할 수 없는 사람은 없이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 에포나 얻는 방법

 

3.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 자이언트 화이트 스탈리온 획득 방법

자이언트 화이트 스탈리온은 지구 반대편, 하이랜드 마굿간 남동쪽에 있습니다. 특히 거대한 백마가 기다리고 있는 막다른 지역인 Ibara Butte 북쪽의 Horse God Bridge를 지나 협곡에 있습니다 .

자이언트 화이트 스톨리온 길들이기에는 퀘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체력만 있으면 됩니다 . 최소한 두 개의 바퀴가 필요하고, 곧 떨어질 경우를 대비하여 체력 회복 비약과 음식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전원을 켜면 이 괴물 말을 길들여 마구간으로 가져와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괴물입니다. 자이언트 화이트 스탤리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5성 강인함과 무한한 체력을 가지고 있지만, 단점은 엄청나게 빠르지 않고 너무 커서 견인 장치를 장착할 수 없기 때문에 카트를 묶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해당 옵션을 잠금 해제할 때 Horse God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갈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자체 규칙에 따라 플레이하는 잘난 척하는 말입니다.

 

 

 

4.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 해골마 Skeleton Horse라고도 알려진 Stalhorse를 얻는 방법

Stalhorse는 약간의 허점입니다. 이 언데드 해골 말을 잡아 탈 수 있고 꽤 훌륭하지만 게임에서 마구간에 등록할 수 없으므로 항상 영구적입니다.

Stalhorses는 스켈레톤 적의 탈것으로 전투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직사광선에 무너지기 때문에 밤이나 Depths에서만 나타납니다 . 그러나 사악해 보이지만 미리 길들여져 있고 진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Gloom을 안전하게 가로질러 달릴 수 있으므로 적군을 쓰러뜨린 후 Depths를 탐험할 수 있는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그들은 임시적이지만 핀치에 좋은 여행 솔루션입니다.

 

 

 

말의 신 MALANYA로 말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소름 끼치는 말 신 Malanya는 North Akkala의 협곡 뒤쪽 에있는 Malanya Spring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Zelda Tears of the Kingdom에서 갑옷을 업그레이드하려고 할 때 Great Fairies를 찾을 수있는 것과 유사한 분수입니다 .

Malanya는 처음에 그들을 유인하기 위해 Endura Carrot이 필요 하지만 Central Hyrule Field의 서쪽에 있는 Satori Mountain 에서 쉽게 자랄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죽은 말을 부활시키거나(슬프게도 Stalhorses가 아님) 살아있는 말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그들에게 갈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항상 Malanya가 원하는 독특한 식사 세트가 필요합니다 . 미식가이기 때문에 메모를 한 다음 요리 냄비를 찾아 잔치를 함께 준비하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