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틸시리즈 디아블로4 콜라보 굿즈 마우스 장패드 헤드셋 디자인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5. 24. 19:53

본문

반응형

스틸시리즈 디아블로4 콜라보 굿즈 마우스 장패드 헤드셋 디자인 공개

 

2023년 5월 24일 오늘 블리자드 디아블로 4 스틸시리즈(SteelSeries) 게이밍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커뮤니티에서 많은 분들이 해외로 직구 해야하는 문의가 많이 왔고 스틸시리즈 코리아는 마우스 및 장패드은 2023년 6월 1일부터 예약 구매 가능 및 헤드셋은 7월부터 판매 예정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키캡이나 게임 패드 캡은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세 가지 상품 (The Arctis Nova 7 헤드셋, Aerox 5 마우스 또는 SteelSeries 소장판 디아블로 IV 썸스틱) 중 하나를 구매하면 디아블로 4 인게임 탈것 노획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지옥 그 자체를 준비하세요.
Steel Series의 Diablo® IV Limited Edition 컬렉션으로 막을 수 없는 악과 싸우고 수많은 악마를 죽입니다.

스틸시리즈 디아블로4 콜라보 굿즈 마우스 장패드 헤드셋 디자인 공개

 

 

스틸시리즈 구매자 전용 디아블로 4 인게임 탈것 보상템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38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듀얼 무선으로 작동되는 Nova Acoustic System을 통해 슬래시가 악마를 제거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록스 5 무선
초경량 Aerox 마우스와 9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으로 지옥의 미니언즈를 몰아내십시오.

 

QcK 헤비XXL
특별히 두꺼운 미세한 직물이 특징인 게임용 마우스 패드로 책상을 지옥으로 가는 관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장인 키캡
디아블로의 악마적인 모습을 묘사한 독특하고 장인다운 키캡으로 키보드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IV 엄지손가락
목표, 움직임, 그립을 업그레이드하여 성소의 번잡한 지하감옥과 포위된 마을을 정복하십시오.

엄지스틱 콜렉터 에디션
한정판 블랙 및 블러드 레드 성능의 엄지스틱은 전용 메탈 히어로즈 큐브 케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전방 전투를 위한 장비
Aerox 5 Wireless에서 빠르게 클릭하여 악마가 떨어지는 것을 보거나 KontrolFreek 엄지스틱으로 게임패드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Arctis Nova 7 Wireless를 사용하여 친구들과 영광을 공유하십시오.디아블로 테마 QcK Heavy XXL에서 모두.

전설의 약탈물
이 독특한 Artisan 키캡 중 2,160개만 존재합니다.

게임 내 마운트 트로피 포함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제작된 바운드 페이스 코스메틱 아이템으로 말을 장식합니다.

Arctis Nova 7 Wireless, Aerox 5 Wireless 및 엄지스틱 수집기 에디션과 함께 사용 가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