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철권8 신규 여자 캐릭터 페루 커피퀸 격투가 컨셉 아수세나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8. 8. 21:40

본문

반응형

철권8 신규 여자 캐릭터 페루 커피퀸 격투가 컨셉 아수세나 공개

 

2023년 8월 8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Evo 2023을 기해 '철권 8'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2인을 공개했다.

 

 퍼펙트 블렌드 '아수세나'이다. 배경에 알파카가 돌아다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페루 출신으로 '커피 퀸'을 자처하는 활달한 여성이다.

커피 농장을 운영하는 페루의 사업가이자 MMA 격투가. 

철권 8에서 처음 등장했다. 

외전작 포함 철권 시리즈 최초의 MMA 격투가다.

 

https://youtu.be/wD94Sq2epb0

철권8 새로운 여자 캐릭터 페루 격투가 아수세나 트레일러 공개

 

유파는 알 수 없으나 회피에 능하여 상대를 농락하는 스타일이며, 커피에 진심인 듯 '리리'와는 커피와 홍차 중 어느 쪽이 최고의 음료인지를 놓고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

 

 

'커피 퀸의 등장이야!'
'커피의 여왕'이라는 별칭을 가진 천진난만한 성격과 거침없는 파이팅 스타일로 사랑받는 MMA 챔피언 아수세나 밀라그로스 오르티스 카스티요.
해발 2000m가 넘는 고산지대에 위치한 페루의 커피 농장 '오르티스 팜'의 외동딸로 태어난 아수세나는 아버지가 재배하는 커피에 매료되어 어린 시절부터 '세계 최고의 커피 농부가 되겠다'는 꿈을 품었다.
꿈을 이루기 위해 너무 참신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커피 재배에 연이어 도전하는 아수세나를 어른들은 몇 번이고 말렸다. 하지만 아수세나는 이를 '자신에 대한 응원'으로 받아들이고, 더욱더 도전적인 자세를 가다듬어 나간다.
몇 년 후, 그녀가 키운 콩은 마침내 세계적으로 유명한 품평회에서 최고 품질을 인정받았고, 아수세나의 재능은 업계에 알려지게 된다.
이후에도 매사를 즐기는 위협적인 긍정적 사고와 천재적인 영감으로 결과를 만들어낸 아수세나는 모델, 댄서로서도 성공을 거두면서 국내 최고 수준의 대학에서 경영학을 공부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견고함뿐만 아니라 모험도 필요하다고 온몸에 흐르는 카페인이 말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농장에서 탈출하려는 알파카를 커피 한 잔에 붙잡고 있던 아수세나는 한 가지 작전을 구상한다.
그것은 고산지대에서 단련한 신체 능력을 무기로 미국 종합격투기계에 뛰어들어 자신의 이름을 딴 '아수세나 블렌드'를 홍보하는 것이었다.
계획은 적중했고, 1년 만에 챔피언 자리에 오른 아즈세나는 자신을 광고모델로 삼아 오르티스 팜의 매출과 인지도를 비약적으로 끌어올리는 데 성공한다.
다음 행보로 아수세나가 주목한 것은 최근 몇 년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격투기 대회인 'The King of Iron Fist Tournament'였다.
여기서 우승하면 세계 최고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다. 다음 대회 일정은 미정이지만, 그녀는 그 날이 멀지 않았다고 확신했다.
"내 감은 잘 맞는 편이니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