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게임카탈로그 구독자 추천 2023년 9월 추천 게임 리스트

이달의 추천 게임

by 뱀선생게임 2023. 9. 11. 19:16

본문

반응형

플스5 게임카탈로그 구독자 추천 2023년 9월 추천 게임 리스트

플스5 게임카탈로그는 매달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게임카탈로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스5 게임카탈로그를 이용하려면, 플스 플러스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플스 플러스 멤버십은 월간, 3개월, 12개월, 24개월 등 다양한 기간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스 플러스 멤버십을 구입하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매달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는 플스5 독점 게임, 플스4 게임, 타사 게임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스5 게임카탈로그는 플스5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유저들에게 보다 풍부하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1.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2023년 2월의 PS Plus Extra 라인업에는 유명 인사들이 많이 참여했으며, 이 계층에 새로 추가된 항목 중 상당수는 기본 PS5 버전과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Resident Evil 7 , Scarlet Nexus , Outriders 및 The Forgotten City 는 그 자체로도 좋은 게임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와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포괄합니다. 그 타이틀이 재미있는 만큼, Horizon Forbidden West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달의 뛰어난 게임이었습니다.
Horizon Zero Dawn 의 속편은 더 크고 더 좋습니다. 가이아를 구할 방법을 찾기 위해 에일로이는 실렌스를 쫓아 서쪽으로 향하고 두 부족 간의 갈등에 휘말리게 된다. Horizon Forbidden West는 거대하고 화려한 오픈 월드, 정밀하게 조정된 전투, 특히 로봇 공룡을 위한 서사적인 적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술적으로 이 게임은 전작의 기반을 훌륭하게 구축하여 상품도 제공합니다. 최고의 PS Plus PS5 게임 중 하나임 과 동시에 HFW 의 데뷔는 Sony가 앞으로 자사 독점 게임을 어떻게 다룰 계획인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플스5 게임카탈로그 구독자 추천 2023년 9월 추천 게임 리스트



2.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Ratchet & Clank: Rift Apart는 진정한 차세대 경험으로 등장한 최초의 프로젝트 중 하나였으며, 이 게임은 여전히 ​​콘솔의 표준 설정자 중 하나입니다. Insomniac은 지난 몇 년 동안 불타올랐으며 Spider-Man이 대부분의 주목을 받는 동안 스튜디오는 다른 주력 IP로 돌아올 때마다 정기적으로 제품을 생산합니다.
Rift Apart 는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팬들이 프랜차이즈에 기대하는 바를 정확히 전달하는 또 다른 Ratchet & Clank 모험입니다. 놀라운 그래픽과 함께 이 게임은 빠르게 진행되고 만족스러운 총격전, 즐거운 플랫폼, 호화로운 세계, 매력적인 캐릭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두 번째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도입을 포함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부족하지는 않지만 Rift Apart는 공식을 재발명하기보다는 주로 공식을 완성하려고 노력합니다. 그 결과 세련되고 자신감 있고 유쾌한 3인칭 슈팅 게임이 탄생했습니다.

 

 

3.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여왕

2017년에 출시된 Destiny 2 의 삶은 롤러코스터였습니다. 이 게임은 상당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나 뒤늦게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Bungie는 정기적으로 확장팩을 제작해 왔으며 대부분은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지만 Lightfall 과 같은 릴리스는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요즘 Destiny 2 의 기본 게임은 무료이며, 신규 사용자에게 더 완전한 경험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경우 기대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한 적절한 샘플을 제공합니다. Destiny 2 의 무료 버전은 콘텐츠가 다소 가볍고 전체 패키지에 대한 작은 맛만 제공한다고 해야 합니다 .
2022년에 Bungie가 Sony에 인수되었으므로 개발자의 라이브 서비스 거물이 PS Plus Extra에서 발견되는 것은 시간 문제였습니다. 게임의 여섯 번째 확장팩인 The Witch Queen이 구독 서비스에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Destiny 2 의 가장 강력한 항목 중 하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지식, 액션, 흥미진진함을 자랑하는 The Witch Queen은 최고의 1인칭 슈팅 게임을 대표하며, 다른 확장팩이 없어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즉, 기본 Destiny 2 게임을 설치해야 합니다.

 


4.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둠이터널

프리미엄 구독자는 1993년 오리지널 릴리스부터 Doom 3 까지의 고전 게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한편 Doom Eternal은 전작과 함께 Extra 계층에 속합니다. Id Software는 2016년의 Doom을 완전히 무너뜨렸으며 개발자는 속편에 대해 정확히 동일한 기반을 다시 적용하기로 선택할 수도 있었습니다. 고맙게도 Doom Eternal은 자신의 정체성을 개척합니다.
궁극적으로 모두가 알고 사랑하는 Doom 이지만 , 이 항목은 갈고리와 같은 것을 포함하여 Doom Slayer의 동작 범위를 강조하여 상황을 뒤흔들었습니다 . 이러한 능력은 전투 중에 아름답게 작동하여 플레이어에게 이전보다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상당히 관대한 회피 기능에도 불구하고 Doom Eternal은 여전히 ​​상당한 펀치력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탄약이 합리적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캠페인에는 몇 가지 양극화된 플랫폼 및 순회 섹션이 포함되어 있지만 전반적인 경험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습니다.



 

5.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PS Plus Extra는 Uncharted 4: A Thief's End 및 The Lost Legacy 의 PS4 버전으로 출시되었지만 PS5의 Legacy of Thieves 컬렉션은 구독 서비스의 2023년 3월 라인업 의 일부로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마지막 세대의 반복은 지난 5년 동안 출시된 대부분의 타이틀과 비교했을 때 여전히 절대적으로 환상적입니다. 결과적으로 "리마스터" 패키지는 그다지 많은 변경 사항을 가져오지 않지만, 구현된 패키지는 Legacy of Thieves 컬렉션 을 이 두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결정적인 방법으로 확립할 만큼 충분한 차이를 가져옵니다.
PS5의 성능에 힘입어 Uncharted 4 와 The Lost Legacy는 이제 다양한 성능 모드를 지원하므로 플레이어는 4K 또는 60fps 중 무엇을 우선시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두 게임 모두 전체적으로 더 깨끗하고 몰입도가 높은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시각적 요소도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이러한 개선을 통해 이미 걸작으로 간주되었던 두 타이틀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6.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데빌메이크라이5 스페셜에디션

DMC 4 가 출시된 지 10여년이 지난 후 , Capcom은 마침내 제대로 된 속편으로 세상을 축복했으며, 이 출시는 과대광고에 부응했습니다. Devil May Cry 5 의 기본 버전 에는 Nero, Dante, V라는 세 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으며, 이들은 모두 서로 완전히 다르게 제어합니다.
결과적으로 캠페인은 계속해서 전투 시스템을 전환하고 각 시스템이 상당한 깊이를 제공하기 때문에 지루한 순간이 거의 없습니다. 스페셜 에디션은 Vergil을 혼합하여 다음 단계로 끌어 올렸으며 전설적인 캐릭터는 전투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DMC 5 는 액션 팬이라면 꼭 플레이해야 할 게임 이며 최고의 PS5 PS Plus 게임 중 하나입니다 .



7.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출시 후 첫 번째 추가 항목으로 Sony는 구독 서비스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PS Plus Premium 및 Extra의 7월 19일 라인업을 제거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선택 항목은 특히 Ubisoft 및 Square Enix 팬에게 상품을 전달했습니다. 첫날 출시를 제외하면 Final Fantasy 7 Remake Intergrade가 가장 큰 신작이었습니다. 사실, 이 JRPG는 그 자체로 한 달 구독을 보장할 만큼 충분히 훌륭합니다.
Intergrade 에는 2020년 기본 게임과 Yuffie를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소개하는 Episode INTERmission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패키지는 누군가를 꽤 오랫동안 바쁘게 만들 것이며, 메인 스토리에만 집중한다면 그럴 것입니다. 중독성 있는 실시간 전투, 화려한 비주얼, 고전 1997 게임의 몇 가지 변화를 가져온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갖춘 FF7 Remake Intergrade 는 PS Plus에서 최고의 PS5 게임을 위한 경쟁자입니다 .



 

8.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고스트와이어 도쿄

Ghostwire: Tokyo는 품질로만 본다면 최고의 PS5 Plus 게임 중 하나가 아닙니다 . 그러나 이는 PS Plus Extra에 완벽한 추가 기능입니다. Tango Gameworks의 프로젝트는 결함이 있고 분열을 일으키는 게임의 정의입니다. 일본의 시조 도시를 배경으로 한 이 이야기는 영혼에 사로잡혀 다양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된 소년 아키토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신비한 남자에게 사로잡힌 영혼들을 해방시키는 임무를 맡은 소년은 때때로 유령들과 싸우며 황량한 도시를 여행합니다.
Ghostwire: Tokyo 의 1인칭 게임플레이는 화려한 순간을 만들어내지만 확실히 모든 사람의 관심을 끌 만한 슬램덩크는 아닙니다. 도쿄는 분위기는 있지만 발견할 만한 것으로 가득 차 있지 않기 때문에 제목의 탐구적인 요소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정가로서 Ghostwire: Tokyo는 판매가 가장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PS Plus Extra의 일부로 이 게임은 간단하게 권장됩니다.

 

 

9.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용과같이7

2022년 12월 PS Plus Extra: Like a Dragon and the Judgment 스핀오프 에 두 개의 PS5 Yakuza 게임이 추가되었습니다 . 후자는 Yakuza 의 고전적인 격투 전투를 유지하는 뛰어난 탐정 게임으로 , 프랜차이즈의 오래된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선택이 됩니다. 반대로, Yakuza: Like a Dragon은 여전히 ​​메인라인 항목이면서도 라이선스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이야기는 키류 카즈마가 아니라 영웅주의를 열망하는 멍청하지만 사랑스러운 야쿠자 멤버인 카스가 이치반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Like a Dragon은 Dragon Quest 와 유사한 턴 기반 전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실제로 이 게임은 Square Enix의 프랜차이즈를 직접적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Yakuza는 글쓰기의 힘으로 살고 죽으며 Like a Dragon은 시리즈의 어떤 항목보다 유리하게 비교됩니다. 기본 스토리라인은 즉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크레딧이 나올 때까지 놓지 않습니다. 사이드 퀘스트도 매우 재미있으며, 재미있을 수도 있고 가슴이 아플 수도 있습니다.



10.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저지아이즈 로스트저지먼트

Yakuza가 격투의 기원에서 벗어났다고 해서 Sega가 고전적인 플레이 스타일에서 완전히 등을 돌렸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2019년부터 변호사로 변신한 PI가 복잡한 사건을 맡다가 점차 복잡해지는 사건을 다루는 스핀오프 시리즈인 심판(Judgement)을 통해 옛날 방식이 살아 남았습니다 .
Judgment 와 그 속편은 둘 다 그 자체로 아주 좋은 게임이며, Yakuza 와 차별화되는 새로운 것을 제공하면서 메인라인 항목의 마법을 포착하는 데 크게 성공했습니다 . 훌륭한 중앙 스토리라인, 탄탄한 전투, 다양하고 환상적인 사이드 활동을 제공합니다. 후자의 퀘스트와 미니게임은 이 프랜차이즈에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특히 재미있습니다.



11.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데몬즈 소울 리메이크

PlayStation 5가 데뷔했을 때 Bluepoint의 Demon's Souls 리메이크가 콘솔을 선택한 주된 이유였습니다. 그 이후로 Sony 시스템은 몇 가지 훌륭한 프로젝트를 환영했지만 이번 출시 타이틀은 계속해서 PS5의 최고의 성과 중 하나입니다.
FromSoftware의 2009년 원작 도 PS Plus Premium에 있으며, PS3 클래식과 마찬가지로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리메이크 버전의 향상된 게임 플레이와 향상된 환경 덕분에 구독 서비스에서 가장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버전이 되었습니다.

 

 

12.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컨트롤 얼티밋에디션

Remedy Entertainment는 중독성 있는 전투와 매혹적인 스토리를 갖춘 야심찬 게임을 제작해 온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러 면에서 Control은 스튜디오를 가장 훌륭하고 흥미롭게 표현합니다. 이 게임은 이상하고 초자연적인 것을 조사하고 저장하는 데 전념하는 정부 건물인 연방 통제국을 배경으로 합니다. 당연히 상황이 심각하게 잘못되고 혼란을 정리하는 것은 Jesse Faden에게 달려 있습니다.
변신하는 총과 만족스러운 힘으로 무장한 Jesse는 현실이 뒤틀리는 가운데 FBC 홀을 횡단합니다. Control 의 게임 플레이는 놀랍고, 이 세계의 지식은 탐험이 필요합니다.



13.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실망스러운 Marvel's Avengers 이후 Square Enix의 Guardians of the Galaxy 에 대해 회의적인 태도를 취한 사람도 용서받았을 것입니다 . 고맙게도 이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라이브 서비스 형제 게임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Star-Lord가 되어 플레이어는 유머, 액션, 번쩍이는 감정으로 가득 찬 행성을 뛰어다니는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Peter Quill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은 다소 실망스럽지만 캠페인이 진행되고 플레이어가 그 복잡함에 익숙해짐에 따라 GOTG 의 전투 시스템은 훌륭하게 꽃피워집니다. 서술적으로 이 게임은 만화 팬과 MCU 영화 팬 모두를 기쁘게 할 것입니다.


14.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컷

PS4 시대를 마무리하는 환상적인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Ghost of Tsushima 는 비주얼, 스토리, 게임 플레이를 전문적으로 혼합하여 완벽한 경험을 선사하는 장엄한 오픈 월드 액션 게임입니다. 1270년대 몽골의 쓰시마 섬 침공에서 영감을 받은 이 이름의 유령은 고향을 해방하고 명예를 되찾으려는 사무라이 사카이 진을 가리킵니다.
Ghost of Tsushima: Director's Cut 은 기본 게임에 Iki Island 확장팩을 패키지로 제공하여 이미 상당히 광범위한 캠페인에 약 10시간의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줄거리를 제외하면 DLC는 대부분 고품질이며 Legends 멀티플레이어 모드 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15. 플스5 게임카탈로그 추천 게임 -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Miles Morales는 2018년의 뛰어난 Marvel's Spider-Man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사실, 두 릴리스는 매우 유사하여 스핀오프가 약간 확장팩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게임의 기본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해서 이러한 비판을 무효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타이틀의 영웅으로서 플레이어는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뉴욕 시를 돌아다니면서 마일즈 모랄레스의 만화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주는 매우 개인적인 스토리라인을 진행합니다. Marvel's Spider-Man이 Sony 구독 서비스에서 가장 강력한 PS4 타이틀 중 하나인 것처럼 Miles Morales는 PS Plus ​​​​​​Extra 에서 최고의 PS5 게임 중 하나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