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슬라 경쟁자로 불리는 리비안 전기차가 추가된 포르자호라이즌5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0. 3. 22:21

본문

반응형

테슬라 경쟁자로 불리는 리비안 전기차가 추가된 포르자호라이즌5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브랜드 엑스박스. 

그 엑스박스의 퍼스타피 게임스튜디오에서 만든 독점작 포르자호라이즌5.

4편 영국맛에 이어 이번 포호5는 멕시코 배경 컨셉이였는데, 이번에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로 리비안 전기차 추가가 공개됨 ㅋ

일론머스크 테슬라의 경쟁자로 아마존이 밀어주고 있는 리비안 전기차 ㅋㅋㅋㅋ

 


1. 리비안 전기차 회사 정보

리비안(Rivian Automotive)은 미국의 전기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2009년 매사추세츠공대(MIT) 출신의 엔지니어 알 제이 스캐린지(R. J. Scaringe)가 설립했습니다.

리비안은 픽업트럭과 SUV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021년 9월에 첫 번째 전기 픽업트럭 R1T를 출시했으며, 2022년 7월에는 SUV R1S를 출시했습니다.

리비안은 아마존과 포드의 투자를 받은 회사로, 두 회사는 리비안의 지분을 각각 20%, 12%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리비안의 전기 픽업트럭을 배달용으로 대량 구매할 계획입니다.

리비안은 2023년 3분기까지 총 25,537대의 전기차를 생산하여 1,395대의 전기차를 인도했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73% 증가한 수치입니다.

리비안은 2024년까지 연간 20만대의 전기차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리비안의 주요 경쟁업체는 테슬라, 포드, GM, 폭스바겐 등입니다.

리비안의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R1T: 4도어 전기 픽업트럭
* R1S: 7인승 전기 SUV


리비안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픽업트럭과 SUV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아마존과 포드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 2023년 3분기까지 총 25,537대의 전기차를 생산하여 1,395대의 전기차를 인도했습니다.
* 2024년까지 연간 20만대의 전기차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리비안은 전기차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리비안이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주목됩니다.


2. 포르자호라이즌5 X 리비안 콜라보 이벤트

리비안과 포르자 호라이즌 5 콜라보레이션


요약
미국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인 Rivian과의 최신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R1T와 R1S 두 대의 Rivian 전기 자동차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R1T는 전지형 트럭이고 R1S는 럭셔리한 SUV입니다. 두 차량 모두 어떤 지형도 정면으로 돌파할 수 있습니다.
두 차량 모두 페스티벌 플레이리스트에서 두 가지 이벤트 랩 레이스를 완료하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 팀은 오늘 가장 흥미진진한 최신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리비안이 호라이즌 페스티벌에 합류합니다!

호라이즌 크리에이티브의 둘째 주와 셋째 주에 페스티벌 플레이리스트에서 두 대의 전지형 전기 자동차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업데이트는 이제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및 Steam의 PC, 클라우드 게임(베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두 차량이 출시되는 특정 주를 계속 지켜봐 주세요.

테슬라 경쟁자로 불리는 리비안 전기차가 추가된 포르자호라이즌5


리비안 가족을 만나다
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에는 호라이즌의 새로운 자동차 두 대가 등장합니다:

2022 리비안 R1T
모험을 떠날 준비가 된 2022년형 리비안 R1T는 크기만 실용적인 것이 아닙니다. 바위, 물, 모래 등 어떤 지형에서도 전문가처럼 주행할 수 있는 R1T는 그 어떤 험로도 지배할 수 있습니다.

극한의 지형을 통과하고 나면 R1T는 일반 도로에서도 똑같이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호라이즌 크리에이티브 둘째 주에 페스티벌 플레이리스트의 이벤트 랩 챌린지 "머드슬링거의 출격"을 완료하면 리비안 R1T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2022 리비안 R1S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험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제작된 2022 리비안 R1S는 고급 SUV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고급스러움과 모든 지형을 마스터할 수 있는 도구를 갖추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완전한 전기 패키지에 담겨 있습니다.

R1S는 "스타디움 슈퍼크로스" 이벤트 랩을 완료하여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 크리에이티브
포르자 호라이즌 5의 새로운 업데이트는 커스터마이징, 빌드, 그리고 물론 창의력에 관한 것입니다.

저희는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이벤트를 만들고, 조립식 자동차를 만들고, 이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의 다른 회원들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최신 포르자 호라이즌 5 업데이트의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보상 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orza.net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포르자 호라이즌 5에 추가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자동차 및 기타 보상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