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파이패밀리 극장판 개봉기념 스트리트파이터6 게임 콜라보 이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2. 4. 20:10

본문

반응형

스파이패밀리 극장판 개봉기념 스트리트파이터6 게임 콜라보 이벤트 정보

2023년 12월 4일 스파이패밀리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봉을 기념해서 

캡콤 격투 게임 스트리트파이터6와 콜라보 이벤트를 공개했습니다.

영화는 23년 12월 22일 개봉하는데

스파6 콜라보 게임 아이템 정보는 24년 1월쯤 공개한다고 함.

 

스파이패밀리 암살자 엄마 캐릭터 요르와

스파6 대표적인 여성 격투가 캐릭터 춘리와의 대결 영상으로 시작함 ㅋㅋㅋㅋ

암살자 대 격투가의 대결은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ㅋ

 

스파이패밀리 극장판 개봉기념 스트리트파이터6 게임 콜라보 이벤트 정보

 

1. 스파이패밀리 코드 화이트 극장판 애니메이션 정보

스파이패밀리 극장판은 2023년 12월 22일 일본에서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원작은 엔도 타츠야의 동명 만화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극장판의 제목은 "CODE: White"이며, 전쟁을 막기 위해 위장 가족을 꾸린 스파이 로이드 포저, 정신병동에서 탈출한 암살자 요르 포저, 그리고 고아원에서 온 초능력 소녀 아냐 포저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극장판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파이 로이드는 세계 평화를 위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암살자 요르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또한, 로이드와 요르의 결혼을 위장하기 위해, 두 사람은 고아원에서 아냐를 입양하게 됩니다.

로이드, 요르, 아냐는 서로의 비밀을 감추며 위장 가족으로 살아갑니다. 

하지만, 어느 날, 로이드의 임무와 관련된 사건이 발생하고, 가족의 비밀이 위협받게 됩니다.

극장판에서는 원작 만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또한, 원작의 인기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극장판 스파이패밀리는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1월 26일 개봉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극장판 스파이패밀리는 액션, 코미디, 가족애가 조화를 이루는 작품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https://youtu.be/7vtEWVtJJd4

 

 

2. 스트리트 파이터 6 게임 정보

스트리트 파이터 6는 캡콤이 개발한 2023년 대전 격투 게임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정식 여섯 번째 본편으로, 2023년 6월 2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는 그래픽, 게임 플레이, 스토리 등 다양한 면에서 전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5를 뛰어넘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래픽**
스트리트 파이터 6는 Unreal Engine 4를 사용하여 개발되었으며, 이전 시리즈보다 훨씬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선보입니다. 

캐릭터 모델, 배경, 특수 효과 등 모든 부분에서 그래픽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스트리트 파이터 6는 전작의 "V-Trigger"과 "Critical Art"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한 "Drive System"을 도입했습니다. 

Drive System은 파워 게이지를 사용하여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과 전략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스트리트 파이터 6는 "Modern", "Dynamic", "Classic"의 3가지 컨트롤 방식을 제공하여,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토리**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스토리는 전작의 6년 후를 배경으로 합니다. 

류, 춘리, 켄 등 기존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새로운 캐릭터들도 대거 추가되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스토리는 "World Warriors"라는 단체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World Warriors는 전 세계의 강자들이 모여 만든 단체로,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는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픽, 게임 플레이, 스토리 등 모든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부활을 알린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