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12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플스5 콘솔 구매시 게임 구매 추천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2. 22. 20:09

본문

반응형

2023년 12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플스5 콘솔 구매시 게임 구매 추천작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로 플스5 콘솔 게임기를 구매했다면

반드시 먼저 즐겨봐야 하는 추천작 플스5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게임 리스트 정보 입니다 ㅋㅋㅋㅋ

 

PlayStation 5에는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한 수천 개의 게임 타이틀이 있습니다. 

어떤 게임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지금부터 PS5로 반드시 즐겨야 할 10가지 작품을 소개합니다.

 


1. 마블 스파이더맨2 한글판

블록버스터 액션

레이 트레이싱을 적용한 환경 반사
로딩 시간 없이 빠르게 이동하세요
높은 프레임 레이트 전용 모드
PS5에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 마일즈 모랄레스가 많은 호평을 받은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스릴 넘치는 새로운 모험과 함께 돌아옵니다.
스윙, 점프, 그리고 새로운 웹 윙 기술로 마블의 뉴욕을 탐험하세요.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며, 각 캐릭터의 스토리와 새로운 능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도시와 시민들, 그리고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협하는 악당 베놈의 위협에 맞서 싸우세요.

https://youtu.be/tY2RsoN9IwU



2.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한글판

모험과 신화
다양한 높은 프레임 레이트 모드
공간적인 3D 오디오
강렬한 햅틱 피드백

뛰어난 게임 디자인, 스토리 텔링 및 신화 속 세계관 제작 실력을 갖춘 Santa Monica Studio에서 제작한 2018년 God of War의 호평 받은 속편은 놓칠 수 없는 게임입니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를 플레이하며 북유럽 신화의 아홉 영역을 탐험하고, 잊지 못할 수많은 캐릭터들과 만나며, 신들과 대결하세요.

https://youtu.be/g1wr0DfV73E

 

 

 

3. EA스포츠 FC24 한글판

팀 스포츠
모든 킥, 태클 및 골을 느껴보세요
거의 즉각적인 로딩
3D에서 경기장의 함성을 들어보세요

EA SPORTS의 전설적인 축구 프랜차이즈가 FC 24에서 경쟁이 가득한 탁월한 새 시대의 탄생을 기념합니다. 

이 시리즈의 전통적인 커리어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경기장의 현실적인 드라마를 전에 없이 더욱 정교하게 다시 만들어 내는 다양한 최첨단 기술과 함께 돌아옵니다. 

Ultimate Team 또한 여러분이 드림팀을 만들도록 남자 및 여자 경기 둘 모두의 스타들과 함께 돌아옵니다.

https://youtu.be/93mYC42hmW8




4.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 2023 한글판

전술 슈팅 게임
반응형 무기 트리거
지상군 햅틱 피드백
높은 프레임 레이트 전용 모드

너무 성공적이라 거의 소개할 필요가 없는 게임 업계의 거장 Activision의 오랫동안 이어진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 최신 작품은 이 시리즈에서 유명한 모든 요소의 향연입니다. 

이전 작품의 현대적인 전술 전투를 이어가는 모던 워페어 III은 콜 오브 듀티의 극적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시그니쳐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및 더욱 유명한 좀비 협동 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youtu.be/QB9IrB0I_uo

 

 

5. 그란투리스모7 한글판

레이싱 시뮬레이션
차체의 레이 트레이싱 반사
PlayStation VR2와 완전히 호환 가능
몰입감 넘치는 온트랙 사운드스케이프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스포츠카에 탑승하고, 국제적으로 유명한 서킷에서 달리고 최고의 모터스포츠 제조사의 역사를 즐겨보세요. 

보상이 가득한 솔로 캠페인에서는 새로운 자동차와 챌린지의 잠금을 해제하며 구매, 튜닝, 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대결을 즐기신다면, GT 스포트 모드에서 기술을 연마하고 경쟁하세요.

https://youtu.be/JlbMzBnfnz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