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가 유통사 2023년 겨울 세일 게임 리스트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3. 12. 23. 07:53

본문

반응형

일본 게임회사 세가 유통사 2023년 겨울 세일 게임 리스트

 

일본의 게임 회사 세가에서 겨울 세일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PC 스팀부터 플스5,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까지 모든 플랫폼 포함입니다.

가격은 플랫폼마다 살짝 다를수 있음 주의

 

아래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세가 PC 스팀 게임 세일 리스트 입니다 ㅎ

 

 

 

1. 페르소나5 더로열 한글판

50% 세일가 34,900원

참고로 페르소나 콜렉션 꾸러미 번들팩도 파는데

페르소나3P + 페르소나4G + 페르소나5R 합본팩임

47% 할인가격 57,610원

고등학교 다니면서 세상을 구하는 턴제 JRPG 장르의 명작 게임.

주인공은 어떤 사정으로 '도쿄'의 고등학교로 전학하게 된 소년.

낮에는 극히 평범한 고등학생, 방과 후에는 부패한 어른들의 왜곡된 욕망을 훔치는 괴도로 암약.
개성 넘치는 동료들과 함께하는 '세상 바로잡기'의 행보는 과연…?

 

 

2. 용과같이7 한글판

80% 세일가 11,960원

레전더리 에디션 80% 세일가 17,960원

용과같이 시리즈가 너무 오래되니까 세가용과같이 개발사에서 아예 새로운 주인공의 등장과 함께 장르까지 턴제JRPG로 바꿔버린 작품. 당연히 기존 팬들에게 욕먹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훌륭한 완성도로 꽤나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

할인율이 좋아서 추가 직업 DLC가 포함된 레전더리 에디션으로 구매 추천함 ㅋ

새로운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악당들을 물리치는 모습을 그린 뜨거운 드라마 등 최신작에 걸맞은 내용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사상 최대 규모의 무대, 『용과 같이』시리즈가 발전시킨 싸움 액션과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이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로 시리즈 최대의 볼륨과 혁신적인 진화를 이룬 본 타이틀을 기대해주세요.

【전설의 히어로 에디션 세트 내용】
●「악마」「누님」 세트
●수완 있는 직원 컴플리트 세트
●가라오케 CD 컴플리트 세트
●프리미엄 아이템 세트
●프리미엄 성장 부스터 세트
●프리미엄 의상 세트

 

 

3. 귀멸의칼날 히노카미혈풍담 한글판

60% 세일가 25,920원

귀멸의칼날 ip를 활용한 격투 게임으로 스토리모드를 진행하면서 캐릭터를 오픈하는 시스템 ㅎ

완성도가 뛰어난 게임은 아닌 팬게임이지만 귀멸의칼날 팬이라면 이번 2만원대 세일 기회에 구매 추천함.

<솔로 플레이 모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그려진 카마도 탄지로의 궤적을 플레이어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탄지로가 귀살대에 입대하여 다양한 혈귀와 맞서는 TV 애니메이션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염주 렌고쿠 쿄쥬로와 합류하여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 극장판 「무한열차편」까지의 에피소드를 수록! 박력있는 그래픽과 표현으로 애니메이션에서 그려진 혈귀들과의 전투를 즐겨보자!
<버서스 모드>
카마도 탄지로와 카마도 네즈코를 비롯한 귀살대 캐릭터 및 하현 5 루이, 상현 3 아카자 등의 혈귀를 포함한 24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꿈의 대결을 펼쳐보자!

 

 

4. 풋볼매니저2024 FM2024 한글판

10% 세일가 53,100원

해외축구팬이라면 유명한 EA스포츠의 피파 시리즈와 함께 양대산맥인 에펨 시리즈의 최신판 FM2024 ㅋ

이거는 축구선수를 직접 조작해 축구경기를 하는게 아닌, 내가 감독이나 구단주가 되서 선수 영입해 구단을 운영하는 경영 전략 시물레이션 장르의 게임임.

문명 시리즈와 이혼 제조기로 불릴정도로 중독성 미침 ㅋㅋㅋㅋ

- Football Manager 2023에서 기존 커리어를 가져올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여 축구계의 정상을 향한 끊임없는 여정을 이어가세요.
- 현대 축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체제와 최신 포지션 트렌드를 수용하여 경기장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전술적 접근 방식을 만들어 보세요.
- 이적 시장을 마스터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팀을 구성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스쿼드를 육성하세요.
- 훈련장에서 선수들의 수준을 올리고 필요한 정신력과 팀워크를 키워 구단을 우승팀으로 만드세요.
- 전술이 현실이 되는 순간을 직접 경험하세요. 볼 및 선수 움직임을 대폭 개선해 매치데이의 매 경기가 더욱 발전했습니다.

 

 

 

5. 토탈워 삼국 한글판

66% 할인가 20,330원

코웨이 삼국지가 아닌 세가CA에서 만든 삼국지토탈워 게임 ㅋㅋㅋ

완전히 다른 느낌의 서양 게임 회사가 만든 삼국지라 높은 평가를 받음

Total War: THREE KINGDOMS은 지금껏 수많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전략 게임 시리즈가 처음으로 고대 중국을 배경으로 벌어진 신화적인 전쟁을 재현하고자 하는 게임입니다. Total War: THREE KINGDOMS에서는 턴 기반으로 진행되는 재미있는 제국 건설 및 발전과 실시간 전투를 통해 진행되는 매력적인 정복 활동을 융합하여, 영웅과 전설의 시대를 주제로 한 Total War 시리즈의 새로운 장을 열 것입니다.

Total War: THREE KINGDOMS에서는 턴제 기반 캠페인과 실시간 전투 간의 조화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이제 전투에서 보여준 행동은 플레이어에 대한 장수의 관계는 물론, 다른 인물들 간의 우정이나 경쟁 관계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훨씬 더 큰 인과관계가 나타나게 됩니다. 강력한 우방을 두는 것도 성공으로 향하는 핵심 요소인 상황에서, 위와 같은 인과관계는 승리를 쟁취하는 데 있어 완전히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게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