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2024년 1월 PS멤버쉽 월간 배포 게임 리스트

이달의 추천 게임

by 뱀선생게임 2023. 12. 30. 20:04

본문

반응형

플스5 2024년 1월 PS멤버쉽 월간 배포 게임 리스트

1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전염병 이야기: 레퀴엠, 이블 웨스트, 노바디 세이브 더 월드

오늘, 2024년 첫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라인업을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1월의 타이틀은 전염병 이야기: 레퀴엠, 이블 웨스트, 노바디 세이브 더 월드가 1월 2일(화)부터 2월 5일(월)까지 PlayStation Plus 회원에게 제공됩니다. 

각 게임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소니 플스5 ps플러스 멤버쉽이란?

PS플러스 멤버쉽은 소니에서 제공하는 PlayStation Network의 유료 프리미엄 계정 서비스입니다. 2022년 6월 2일, 기존의 PS플러스 서비스를 3가지 플랜으로 개편하여 출시되었습니다.

PS플러스 에센셜
월간 게임 2개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멀티플레이
독점 PS 스토어 특별 할인


PS플러스 스페셜
PS플러스 에센셜의 모든 혜택
게임 카탈로그: PS4 및 PS5 게임 400여 개 무료 플레이


PS플러스 디럭스
PS플러스 스페셜의 모든 혜택
클래식 카탈로그: PS1, PS2, PS3 게임 340여 개 무료 플레이
게임 체험판: 출시 전 게임을 최대 10시간 동안 체험 가능
클라우드 스트리밍: PS3 게임을 클라우드로 스트리밍하여 플레이 가능


플랜별 가격
PS플러스 에센셜: 월 8,390원, 3개월 25,170원, 12개월 75,140원
PS플러스 스페셜: 월 16,790원, 3개월 50,370원, 12개월 126,380원
PS플러스 디럭스: 월 24,990원, 3개월 74,970원, 12개월 224,940원


PS플러스 멤버십으로 할 수 있는 것

월간 게임
매월 2개의 PS4 또는 PS5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매월 초에 공개되며, 30일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PS4 및 PS5의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위해서는 PS플러스 멤버십이 필수입니다.

독점 PS 스토어 특별 할인
PS 스토어에서 게임, DLC, 콘텐츠 등을 구매할 때 독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PS플러스 에센셜
이외에도 PS플러스 에센셜 멤버십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 14일 무료 체험
* PlayStation Now 7일 무료 체험
* PlayStation Plus 멤버십 혜택 페이지에서 다양한 콘텐츠 다운로드


PS플러스 스페셜 및 디럭스
PS플러스 스페셜 및 디럭스 멤버십은 월간 게임, 온라인 멀티플레이, 독점 PS 스토어 특별 할인 등의 혜택은 물론, 다음과 같은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게임 카탈로그
PS4 및 PS5 게임 400여 개를 무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카탈로그는 매달 새로운 게임이 추가됩니다.

클래식 카탈로그
PS1, PS2, PS3 게임 340여 개를 무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카탈로그는 PS플러스 디럭스 멤버십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체험판
출시 전 게임을 최대 10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체험판은 PS플러스 디럭스 멤버십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트리밍
PS3 게임을 클라우드로 스트리밍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트리밍은 PS플러스 디럭스 멤버십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PS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하는 사람
PS4 또는 PS5를 이용하고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기고 싶은 사람
매월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싶은 사람
PS 스토어에서 독점 할인을 받고 싶은 사람
PS플러스 에센셜 이상의 혜택을 누리고 싶은 사람


전염병 이야기: 레퀴엠 A Plague Tale: Requiem | PS5

수상 경력에 빛나는 어드벤처 게임인 전염병 이야기: 무죄의 속편에서 아미시아와 휴고는 황폐해진 조국을 탈출하여 새로운 지역과 활기찬 도시로 멀리 남쪽으로 여행합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휴고의 저주를 제어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휴고의 힘이 다시 깨어나면서 죽음과 파괴가 쥐떼의 홍수와 함께 돌아옵니다.

다시 한 번 도망쳐야 하는 남매는 휴고를 구할 열쇠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예언의 섬에 희망을 걸게 됩니다.

생존을 위한 필사적인 투쟁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고 다양한 무기와 도구, 초자연적인 힘으로 적과 도전을 극복하는 데 드는 대가를 알아보세요.

 


이블 웨스트 Evil West | PS4, PS5 

어둠의 위협이 미국 개척지를 집어삼킵니다.

일급 비밀 뱀파이어 사냥 연구소의 마지막 요원 중 한 명인 여러분은 이제 그림자 속에서 모습을 드러낸 뿌리 깊은 공포와 인류 사이의 최후의 방어선입니다.

총기, 번개 연료로 작동하는 건틀릿과 도구를 사용해 지옥을 해방시키세요.

혼자서 또는 친구와 협동하여 피에 굶주린 괴물을 멋지게 처치하세요.

내러티브 중심의 캠페인에서 탐험하고 싸우면서 무기와 사냥 도구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새로운 특전을 잠금 해제하여 괴물 처치 기술을 발전시키고,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 초자연적인 무리를 물리치세요.



노바디 세이브 더 월드 Nobody Saves the World | PS4, PS5 

고대의 재앙이 다시 깨어나면 누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요? 아무도! (바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노바디입니다.)

과카멜리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액션 RPG에서 변신 기술을 익혀 슬러그, 유령, 드래곤 등으로 변신하세요.

퀘스트를 완료하여 15가지 이상의 다양하고 독특한 형태를 발견하고 교체할 수 있으며, 각 형태마다 고유한 퀘스트가 제공되므로 창의적인 방법으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능력을 조합하여 더욱 도전적인 퀘스트를 잠금 해제하고 완료하세요.

혼자서 또는 온라인에서 친구와 함께 광활한 오버월드를 탐험하며 형태가 바뀌는 던전을 클리어하고 대재앙을 막고 세상을 구하세요!



워프레임: 시링스 컬렉션 Warframe: Syrinx Collection -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독점 팩

1월 2일에는 월간 게임 라인업과 더불어 워프레임 시린스 컬렉션이 출시됩니다.

이 PlayStation Plus 독점 팩에는 디지털 익스트림의 F2P 공상 과학 멀티플레이어 액션 타이틀을 위한 다양한 무기, 방어구 및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신규 플레이어든 복귀 플레이어든 상관없이 게임 내 워프레임 인벤토리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팩 구성품 
시린스 가슴 판
시린스 어깨 플레이트
시린스 다리 플레이트
바자 라이플
카소와르 폴암
폭풍 색상 팔레트
필수 기본 대미지 모드 번들
필수 크리티컬 대미지 모드 번들
오로킨 촉매제 2개
170 플래티넘
7일 호감도 부스터
7일 크레딧 부스터

이 팩은 PlayStation Store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라인업에서 찾아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워프레임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세요. 

 



12월 월간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1월 1일까지 레고 2K 드라이브, 파워워시 시뮬레이터, 세이블을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는 PlayStation Plus 회원의 마지막 기회입니다. 

PlayStation Plus Spotify 플레이리스트 
또한, 매월 새로운 곡으로 업데이트되는 Spotify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플레이리스트도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