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신작 게임 라스트오브어스 파트2 리마스터 신규 콘텐츠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1. 18. 20:25

본문

반응형

플스5 신작 게임 라스트오브어스 파트2 리마스터 신규 콘텐츠 정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콘솔 게임기의 2024년 1월 신작 대작 게임은 라오어2 리마스터 한글판이네요 ㅋ

전작이 플스4 말기에 나온 작품이라, 리메이크까진 아니고 플스5 스펙의 그래픽 업그레이드해서 출시일 확정.

신규 모드 및 신규 콘텐츠도 들어간 작품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라오어2 디스크는 있는데

만원대 가격 지불하고 플스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지말지 고민중 ㅋㅋㅋㅋ

일단 플스5 라오어2리마스터 한글판 사전예약 가격은 58,800원 입니다.

플스5 신작 게임 라스트오브어스 파트2 리마스터 신규 콘텐츠 정보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에 관하여
PS5용으로 리마스터된 엘리와 애비의 감성적인 여정을 경험하세요.
300개 이상의 GOTY 수상작이 PlayStation 5용으로 리마스터됐습니다. 개선된 그래픽, 로그라이크 서바이벌 경험인 "노 리턴" 등 새로운 게임플레이 모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전면 지원이 적용된 엘리와 애비의 스토리를 만나거나 다시 경험하세요.

전염병이 쓸고 지나간 미국을 횡단하는 위험한 여정으로부터 5년 후, 엘리와 조엘은 와이오밍 주의 잭슨 시에 정착했습니다. 감염자, 그리고 그보다도 더 위험한 생존자들로부터의 위험이 상주하지만, 수많은 생존자들로 번창하는 커뮤니티에서의 삶에서 평화와 안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끔찍한 사건이 이들의 평화를 방해하고, 엘리는 정의와 마무리를 위해 잔혹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PS5 전용 개선 사항
PS5용으로 제작된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는 다음과 같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기존 PS4 버전을 개선합니다. 화질 우선 모드에서는 이제 4K로 표현하는 비주얼 성능을 자랑합니다. 성능 우선 모드에서는 1440p가 4K로 업스케일되고, VRR을 지원하는 TV에서는 프레임 속도 해제 옵션이 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는 로딩 시간도 단축되어 즉시 액션으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의 다양한 접근성 기능에 오디오 설명 및 대화문 진동으로 표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 노 리턴 모드 등 새로운 추가 컨텐츠 소개 - 2024년 1월 19일 출시

신규 모드 '노 리턴'을 플레이하고, The Last of Us Part II의 개발 비화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가 1월 19일에 출시됩니다. 저희 Naughty Dog팀은 기쁜 마음으로 기존 및 신규 플레이어분들께 엘리와 애비의 스토리를 선보이고자 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 모두가 Part II Remastered로 제공되는 새로운 비하인드 콘텐츠와 신규 모드를 통해 이전보다 스토리와 플레이에 더 깊게 몰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에 예정된 실제 출시일 전에, 여러분께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에 적용된 다양한 개선 사항을 조금 더 자세히 소개하는 신규 기능 트레일러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기존 플레이어분들 중 리마스터 버전을 기다리고 계셨다면 Part II Remastered 출시와 동시에 14,000원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기존 PlayStation 4 용으로 The Last of Us Part II를 다운로드했거나 디스크를 구매하신 플레이어는 Part II Remastered 출시일에 PlayStation Store에서 유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I의 디스크 버전을 소유하신 경우,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의 다운로드 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해당 디스크를 PS5의 디스크 드라이브에 삽입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기존 PS4 버전의 저장 데이터를 이전해서 종료한 시점부터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획득했던 트로피 내역도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로 이전됩니다.

https://youtu.be/kmy8I6xvFIU

플스5 신작 게임 라스트오브어스 파트2 리마스터 신규 콘텐츠 정보

 


1. 라오어2 리마스터 신규 모드 콘텐츠 - 노 리턴 모드

트로피에 대해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Part II Remastered의 스릴 넘치는 싱글플레이 로그라이크 생존 모드인 “노 리턴”은 전용 신규 트로피 세트도 갖추고 있습니다.

The Last of Us 세계관에서 이전에는 플레이할 수 없었던 캐릭터를 포함한 총 10명의 캐릭터가 등장하고,

스릴 넘치는 게임플레이 조절기 기능과 경험할 수 있는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The Last of Us의 신규 에디션을 여러분 모두가 빨리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노 리턴 모드는 Part II Remastered 접근성 기능을 다수 활용하여 커스텀 런을 생성하는 기능과 결합시켜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런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노 리턴 모드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들을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노 리턴 모드를 시작하기 전에,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에서 처음 소개되는 로그라이크 서바이벌 모드에 대한 안내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며 데일리 런 점수를 얻고 어떤 순위를 기록할지 기대가 됩니다.



2. 라오어2 리마스터 신규 콘텐츠 - 기타 자유 연주 외 각종 기능

노 리턴 모드는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의 전투를 더욱 깊이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이는 Part II Remastered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기타 자유 연주’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다룬 내용은 트레일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모드에서 여러분은 조엘, 엘리 또는 The Last of Us 작곡가 구스타보 산타올라야(Gustavo Santaolalla)가 되어 기타와 밴조, 공명 기타를 연주하며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X 페달로 연주 소리를 튜닝하며 음악 실력을 뽐내보세요.

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기능을 따로 모은 모드를 여러분께 선사하게 되어 기쁩니다.

Part II Remastered에는 Part I에 제공했었던 문자 진동 변환 및 시네마틱 자막과 같은 새로운 접근성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Part I에서 소개한 스피드런 모드도 함께 제공되며, 

새로운 필터와 함께 노 리턴 모드에서도 사용 가능한 포토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함께 플레이 도중에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순간을 모두 기록해 보세요.




3.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 개발 비하인드

여러분이 게임 그리고 그 개발 과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들도 추가되었습니다.

닐 드럭만(Neil Druckmann), 할리 그로스(Halley Gross), 로라 베일리(Laura Bailey), 트로이 베이커(Troy Baker), 애슐리 존슨(Ashley Johnson), 섀넌 우드워드(Shannon Woodward)의 코멘터리가 담긴 새로운 개발자 코멘터리가 제공됩니다.

또한 최종 게임에는 제외되었던 레벨 3개의 초기 개발 버전을 즐길 수 있으며, 멧돼지 사냥, 잭슨 파티, 하수도가 포함된 시퀀스에서는 개발자 코멘터리를 통해 해당 장면의 의도와 계획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레벨 전반에 배치된 사물과 상호작용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 출시 후 업데이트를 통해 Grounded II: Making The Last of Us Part II를 전하면서 The Last of Us Part II의 개발 비화를 더욱 자세히 공유할 예정이며(출시일 미정), 

해당 콘텐츠는 온라인으로도 시청 가능합니다(출시일 미정). 

The Last of Us의 오리지널 Grounded 다큐멘터리 후속편인 이 다큐멘터리에서 Part II의 개발 비화를 더욱 상세히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출시일 관련 업데이트는 Naughty Dog의 소셜 채널을 참고해 주세요.

 

Grounded II: Making The Last of Us Part II를 아직 시청 전이라면 기능 트레일러를 살펴보세요. 

2024년 1월 19일에 리마스터 버전을 즐기면서 노 리턴의 데일리 런이 어떤지 의견을 들려주시고, Part II Remastered 포토 모드에서 촬영한 사진을 #NoReturn 해시태그로 공유해주세요!

공유한 사진 중 선정한 일부를 Naughty Dog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유할 예정입니다.

저희 Naughty Dog팀은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를 통해 다시 한 번 이 이야기를 플레이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새롭게 경험하실 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The Last of Us Part II Remastered가 저희와 플레이어 여러분께 얼마나 큰 의미를 가지는지 알고 있습니다. 

게임을 제작하기까지 여러분이 보여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